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 '슈퍼드라이' 亞 판권 인수…코웰패션, 내년부터 중국 진출 2023-03-23 18:01:43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들여와 주로 이너웨어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20여 개 브랜드와 계약을 맺고 홈쇼핑 및 오프라인 할인 매장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코웰패션은 이번 결정을 계기로 국내에 머물러 있는 패션사업을 글로벌로 확장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슈퍼드라이의 작년 세계 매출은 6억900만파운드...
'1위 탈환 시동' 유니클로의 10억 기부…이미지 쇄신 나선다 2023-02-22 18:48:41
에이코 디렉터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꼽았다. 그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할 것"이라며 "환경과 사람, 사회적 관점에서도 좋은 옷에 부합하는 의류를 만들 것이다. 한국은 유니클로에게 중요한 시장"이라고 설명했다. 이현주 한경닷컴 기자 wondering_hj@hankyung.com...
‘패션계 러브콜 1순위’ 케이고X이소피아X홍성준X이예진, MZ 모델 4인 대활약 예고 2023-01-05 10:10:08
에이스로 맹활약하며 차세대 모델테이너로 떠오르고 있다. MZ 세대가 사랑하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무한한 매력을 지닌 모델 이예진은 2022년 월드컵 국가대표 나이키 스포츠웨어 컬렉션 화보를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어떤 메이크업도 다 소화해낼 수 있는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모델이자 콘셉트마다 ‘분위기가 많이...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브랜드 파워가 중요해지는 추세다. 아이에게 바지나 이너웨어는 ‘탑텐’ 같은 저가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를, 패딩 등 아우터는 고가 의류를 입히는 식이다. 이에 따라 ‘몽클레르’ 등 100만원대 고가 아동복 시장은 활황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명품 아동복 매출은 2020년 전년 대비 29.5%...
10월 유통업 매출 7.3% 늘어…가전판매 줄고 여행·공연 활발 2022-11-29 11:00:04
부문(-20.9%)과 보온 이너웨어 등 잡화(-33.7%) 매출이 감소하면서 전체 매출은 0.5% 줄었다. 준대규모 점포는 가공식품(9.4%)과 신선·조리식품(5.2%) 판매 호조로 작년보다 매출이 3.5% 확대됐다. 온라인 유통업체는 e-쿠폰과 해외여행 상품, 프로야구 티켓 등의 판매가 늘면서 서비스·기타 부문(32.2%) 매출이 큰...
현대차그룹·정몽구 재단, 11년간 혁신 스타트업 294개 육성 2022-11-23 10:16:50
‘이너시아’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에이븐’을 제작하는 ‘쿨베어스’ ▲버섯을 이용해 닭고기 식감의 식물성 원육을 개발한 ‘위미트’가 우수 펠로로 선정됐다. B 트랙에서는 ▲폐이차전지 분리막을 재활용해 기능성 리사이클 소재를 개발한 ‘라잇루트’가, C 트랙에서는 ▲지능형 수륙양용...
현대차그룹,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 열어 2022-11-23 09:42:23
'이너시아',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에이븐'을 제작하는 '쿨베어스', 버섯을 이용해 닭고기 식감의 식물성 원육을 개발, 소비자에게 육류 소비 없이도 지속가능한 음식 경험을 제공하는 '위미트'가 우수 펠로로 선정됐다. b 트랙에서는 폐이차전지 분리막을 재활용해...
공구우먼, 3분기 누적 매출 433억원· 영업이익 97억원 2022-11-14 10:51:15
외에 이너웨어와 스포츠웨어의 매출이 전년대비 큰 폭으로 성장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도 플러스 사이즈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4분기에는 IPO 이후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가동시키기 위한 내실 다지기에 주력한다. 공구우먼은 지속적인 물류량 증가에 대비하여 경기도...
[주말N쇼핑] 이른 추위에 외투·내의 할인…온라인은 핼러윈 기획전 2022-10-15 07:00:05
수 있다. ▲ 홈플러스 = 26일까지 20여개 브랜드의 이너웨어와 이지웨어를 할인 판매한다. 속옷 신상품과 겨울 내의, 아동 보온 내의 등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해주고 파자마와 캐릭터 이지웨어도 30% 할인한다. 첨이첨이, 삐삐롱 등 이너웨어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하고 16일까지 아동 언더웨어 제품도 30%...
3년 만에 오프라인서 열린 블루포인트 데모데이, 1000여명 몰렸다 2022-10-12 16:59:01
△DT(랩노트, 뒤끝, 이너버즈) △산업(퀀텀캣, 크라이오에이치앤아이, 알티엠) △주거(스페이스웨이비, 케이엘, 리브애니웨어) 등을 소개했다. 이용관 블루포인트 대표는 "'2번째 지구는 없다' 같은 당위성을 강조하는 메시지와 개인의 죄책감을 자극하는 '소프트 솔루션'만으로는 위기를 해결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