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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전망] 글로벌 경기침체·인구감소…내수기업 생존 전략은 2023-12-26 07:11:13
세웠다. 이마트와 롯데쇼핑, 신세계백화점 등 국내 대표 유통기업들은 모두 내년 생존 전략으로 '본업 경쟁력 강화'를 꼽았다. 이마트[139480]는 내년에 최소 5개 이상 신규 점포를 출점하고, 식품 매장을 더 넓히고 비식품 매장을 축소하는 한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 상품을...
이마트, 스타필드 수원에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열어 2023-12-21 06:00:12
= 이마트[139480]는 21일 스타필드 수원점 지하에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 수원화서점을 연다고 밝혔다.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은 기존 트레이더스 매장보다 식품 매장 공간을 늘렸다. 기존 매장의 식품 대 비식품 구성비가 6대4 정도라면 수원화서점은 7대3으로 확대했다. 또 소량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노브랜드...
이마트, 가성비 케이크 등 '연말 홈파티' 먹거리 행사 2023-12-13 06:00:11
부쉬드노엘'과 딸기케이크, 치즈케이크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화이트 와인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또는 스파클링 와인 '칸티 브라케토'와 이들 케이크를 동시 구매하면 케이크는 10%, 와인은 20% 각각 할인해 준다. 이마트는 키친델리 코너에서 바베큐폭립과 숯불양념 닭다리, 훈제 삼겹살, 치킨윙,...
"노브랜드 전면에"…이마트, 베트남에 새 매장 열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06 11:07:37
‘이마트피자’와 김밥도 판매한다. 베트남 현지에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 ‘K푸드’ 열풍이 매우 크다는 점이 고려됐다. 이마트에 따르면 현지 1호점(고밥점)의 경우 일평균 김밥 약 500줄, 이마트피자 약 300판이 판매되고 있다. "베트남 잡아라" K유통사 경쟁 가열 이마트는 현재 호찌민을 중심으로 확장해온 현지...
이마트, 베트남 호찌민에 3호점 개장…"동남아시장 입지 강화" 2023-12-06 10:05:37
베트남 이마트의 노브랜드 매출은 지난해 대비 약 2배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2호점의 경우 노브랜드 매출 비중이 전체 10%를 넘었다. 3호점에서는 1∼2호점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한국산 농산물과 K푸드를 선보인다. 즉석식품을 판매하는 델리 코너에서는 한국과 동일한 이마트 피자와 김밥 등이 현지 고객들을 맞는다....
'한국의 맛 전파'…베트남 호찌민에 이마트 3호점 개장 2023-12-06 06:00:05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 올해 베트남 이마트의 노브랜드 매출은 지난해 대비 약 2배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2호점의 경우 노브랜드 매출 비중이 전체 10%를 넘었다. 3호점에서는 1∼2호점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한국산 농산물과 K-푸드를 선보인다. 즉석식품을 판매하는 델리 코너에서는 한국과 동일한 이마트...
이마트, 베트남 호치민서 3호점 개장..."노브랜드·K-먹거리 강화" 2023-12-06 06:00:01
한 축으로 구성했다. 매장 델리코너에선 이마트피자를 비롯해 김밥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베트남 3호점 매장을 장차 현지 대형마트 매장 중에서 1등 점포가 되는 것을 목표로 내세웠다. 현재는 1호점 고밥점이 베트남 내 대형마트 매출 1위 점포다. 이를 위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더불어 배송 서비스도...
장보기 살벌한 요즘, 간편식 '불티' 2023-12-03 18:25:29
이마트 PB인 '노브랜드' 간편식 매출 역시 약 15% 늘었다. 특히 한 끼 식사 대용인 냉동·냉장 간편식 판매가 25.6% 증가했다. 편의점의 경우 다양한 상품을 트렌드에 맞게 내놓아 매출 증가세가 더 뚜렷하다. 올해 1∼11월 GS25의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싸구려 음식 아닌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종합) 2023-12-03 17:50:00
점이 고객들을 유인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같은 기간 이마트 PB인 '노브랜드' 간편식 매출도 약 15% 늘었다. 한 끼 식사 대용인 냉동·냉장 간편식 판매가 25.6% 증가하며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편의점도 예외가 아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업종 특성에 맞게 다양한 차별화 상품으로 주 소비층인 20∼40대의 입맛을...
'싸구려 음식? 이젠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 2023-12-03 07:15:00
이마트 PB인 '노브랜드' 간편식 매출도 약 15% 늘었다. 한 끼 식사 대용인 냉동·냉장 간편식 판매가 25.6% 증가하며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편의점도 예외가 아니다. 올해 1∼11월 GS25의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상품 매출이 6.7%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