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10분 안에 한 끼 식사 만들 수 있는 ‘레디밀’ 개발한 테이스티나인 2021-01-25 15:31:00
이스티나인을 운영하며 우리나라 레디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홍 대표는 “간편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욕구가 가정 간편식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고 본다. 특히 테이스티나인은 꾸준히 제조기술의 고도화와 함께 고퀄리티 음식을 위해 연구를 이어갔기 때문에 코로나19 이후 오히려 성장세를 보이고...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간편식부터 VR 서비스까지... 포스트코로나 시대 유망산업 스타트업은 어디? 2021-01-25 15:19:00
이스티나인, 프레시지, 쿠캣마켓 등 스타트업들은 기존 대기업과 협업하거나 자신만의 브랜드 가치를 살린 식품 연구와 함께 소비자들의 식탁에 새로운 즐거움을 제안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국내 가정 간편식 시장은 2022년 5조원 규모가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으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기도 했다. 버튼...
[마켓인사이트]벤처캐피탈 TBT, PE 출신 안정호 대표 파트너로 영입 2021-01-21 15:05:52
‘테이스티나인’ 등이 있다. 이 중 ‘샌드박스’는 지난해 기업가치 약 3000억원을 인정 받으면서 넥슨 등으로부터 시리즈D 투자를 유치했다. ‘테이스티나인’ 역시 크레스코레이크 투자 후 전년 대비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해 지난해 12월 후속 투자를 이끌어냈다. 안 대표 파트너는 2020년부터 TBT 벤처 파트너로서 투자...
[마켓인사이트]LB, SV인베스트먼트, HMR 벤처 테이스티나인에 70억원 투자 2021-01-04 18:20:42
테이스티나인이 LB인베스트먼트, SV인베스트먼트 등 벤처캐피털(VC)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4일 테이스티나인은 7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4일 밝혔다. LB인베스트먼트가 50억원, SV인베스트먼트가 20억원을 투자했다. 작년 4월 크레스코레이크 파트너스와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60억원을 투자 받은 데 이은...
1인가구의 의·식·주 책임지는 스타트업…편하지만 비싸도 구매하는 1인가구 ‘만족’ 2020-11-13 14:57:00
‘테이스티나인’ 등이 대표주자다. 취재 차 만난 2030 직장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의식주 서비스를 묻자 ‘벌레를 잡아주는 서비스’, ‘쓰레기를 대신 버려주는 서비스’, ‘영양소별로 구성된 밀키트’ 등의 서비스 등이 가장 많이 꼽혔다. 20대 직장인 이명호(29) 씨는 “세스콤을 부르기에는 가격 부담이 된다....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테이스티나인, 레디밀시장 겨냥한 레디잇 브랜드 런칭 2020-09-16 16:05:56
이스티나인에서 레디잇(Ready-eat) 브랜드를 런칭 한다고 밝혔다. 테이스티나인 레디잇 브랜드의 차세대 밀키트라 불리는 레디밀은 조리시간이 5분에서 10분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편의성을 높이며 레디밀 시장을 정조준 하고 있다. 테이스티나인은 현재 가정간편식 제품군 식품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기업 중 하나로 HMR...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티투티(한혜조·50·홈쇼핑 및 일반유통 기획,관리업(홈쇼핑 벤더)) 영등포구 경인로 775 1동 8층 803-134 (문래동3가,에이스하이테크시티) ▷팜케어(권승해·10·의약품, 의료용품의 수입, 판매업) 금천구 범안로 1130 2층 203호 (가산동,디지털엠파이어빌딩)...
테이스티나인, 가정간편식 통합 솔루션 `Tasty LAB` 서비스 개시 2019-10-23 09:00:00
`테이스티나인`이 맞춤형 제품화 솔루션 `Tasty LAB` 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Tasty LAB`이란 자체 브랜드를 만드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업체나 지역 맛집들을 위한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테이스티나인은 전국 곳곳의 숨은 맛집들의 인기메뉴를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상품화하는 차별된 컨셉으로 온라인 식품...
테이스티나인, 총 16억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최고 품질 `노력` 2019-06-28 17:39:22
이스티나인(홍주열 대표)이 총 16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두나무앤파트너스의 리딩으로 이루어졌다. 테이스티나인은 총 120여 종류의 HMR 제품을 출시했으며, 현재 강남3사 백화점 입점 및 온라인에서 마켓컬리, 쿠팡 로켓프레시, 배민찬, 이마트 SSG, 헬로네이처 등을 통해 입점 판매하고 있다....
걸그룹 브랜드평판, 적수 없는 트와이스…2위는 블랙핑크 2018-12-10 09:38:28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블랙핑크, 아이즈원이 뒤따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진행한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18년 1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즈원, 소녀시대, 레드벨벳, 마마무, 러블리즈, exid, 모모랜드,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 에이핑크, 라붐, 위키미키, 에이프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