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쉐보레,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3개 차종 석권 2017-05-31 09:18:29
달성했습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주력 3개 차종이 각 세그먼트별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공신력있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3관왕을 차지한 것은 커다란 성과”라며, “쉐보레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제품을 내놓고 고객 가치를 만족하는 서비스로...
한국GM '말리부·트랙스·스파크',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2017-05-31 08:46:03
1위 자리에 올랐다.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고객충성도 1위 3관왕을 차지한 것은 커다란 성과"라며 "고객을 위해 서비스 만족도 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 개최 2017-05-29 14:29:36
제공됐습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오토캠핑을 통해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쌓는 한편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 차량의 매력을 재확인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보레의 뛰어난 상품성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GM, 신형 말리부 출시 1주년 기념 시승행사 2017-05-17 09:05:17
7월19일 발표될 예정이다.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대규모 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 경험과 평판을 다지고자 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시장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국gm은 이달부터 신형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는 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박상재 한경닷컴...
쉐보레,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2017-05-14 13:54:55
평가해 유치부 8명, 초등부 12명 등 20명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습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해 해외 단기 연수권, 여행권과 상품권 등 2천만 원 상당의 부상을 제공했습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이번 대회에는 8천 2백여점의 전무는 “앞으로도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수...
한국GM, 어린이 그림 대회 본선 개최…해외 연수권 등 시상 2017-05-14 13:11:12
상당을 부상으로 제공했다.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8000점이 넘는 예선 작품이 접수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어린이에게 희망을 주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한국지엠,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열어 2017-05-14 12:09:25
대회에서도 1등으로 뽑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감을 얻은 만큼 커서 훌륭한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는 꿈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 4회째 진행된 쉐보레 어린이 그림 대회가 8,000점 이상의 예선 작품이 접수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개최됐다"며...
쉐보레, 카셰어링 연계한 스파크 시승 이벤트 2017-05-04 09:53:40
수 있다. 한국지엠 이일섭 마케팅본부 전무는 "확대된 소비자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경차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탈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스파크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할부(이자율 4.9%)와 함께 80만원 할인 또는 120만원 상당의 세탁 건조기를...
한국GM, 한달간 카셰어링 그린카와 스파크 시승 행사 2017-05-04 08:31:54
그린카 앱(응용프로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많은 고객들이 스파크를 편리하게 경험하도록 그린카와 시승 기회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경차 시장 주도권을 되찾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한국gm은 이달 중 할부 프로그램으로...
쉐보레, 프로야구 관중에 신차 알린다 2017-04-24 08:40:58
신형 크루즈와 전기차 볼트ev를 전시하고 포토존을 운영했다.이일섭 한국gm 전무(마케팅본부)는 "쉐보레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