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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심위 자살유발정보 심의 5년간 4천건↑…시정요구 대부분은 X 2024-09-23 07:30:00
X 이정헌 의원 "심의·관리 취약…인력과 예산 확충에 나서야"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최근 5년간 심의한 자살 유발 정보가 4천110건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이정헌(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방심위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0년부터 올해...
[게임위드인] 믿을 것은 기존 히트작?…'재활용' 선회하는 게임업계 2024-09-21 11:00:00
확장으로 이용자를 끌어들이겠다는 발상이다.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지난 3일 도쿄에서 개최한 투자 설명회(IR) 자리에서 "우리가 가진 블록버스터 IP를 확장하는 종적 확장과 새로운 IP를 발굴하는 횡적 확장이 있는데, 앞으로 3년간은 종적 확장에 집중하려고 한다"고 선언했다. 그러면서 '던전앤파이터',...
넥슨재팬 "인기작 기반 IP 확장으로 2027년 매출 7조 목표"(종합) 2024-09-03 18:42:01
목표"(종합) 이정헌 대표, 日서 설명회…카잔·메이플유니버스·아크레이더스 핵심 꼽아 "넥슨, M&A에 열려 있어…성공확률 높은 포트폴리오 비중 높이겠다"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올해 초 넥슨 일본법인(넥슨재팬) 수장에 취임한 이정헌 대표가 "게임 지식재산(IP) 확장과 라이브 운영 역량 강화로 2027년까지...
넥슨재팬 "IP 강화해 2027년 매출 7조 목표" 2024-09-03 17:44:07
넥슨재팬 "IP 강화해 2027년 매출 7조 목표" 이정헌 대표, 日서 밝혀…카잔·메이플유니버스·아크레이더스 핵심 꼽아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올해 초 넥슨 일본법인(넥슨재팬) 수장에 취임한 이정헌 대표가 "게임 지식재산(IP) 확장과 라이브 운영 역량 강화로 2027년까지 매출 7천500억엔(약 6조9천억원),...
野이정헌 "디지털 FTA, 국가 전략 추진해 데이터 영토 넓히자" 2024-08-28 17:18:05
이정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전세계 데이터 전쟁이 치열한 만큼 적극적인 디지털 무역 협정, 이른바 '디지털 FTA'를 새로운 국가 전략으로 추진하자"고 제안했다. 28일 이 의원에 따르면 올해 들어 일본은 아마존(2조3000억엔), 마이크로소프트(29억달러), 구글(10억달러), 오라클(80억달러) 등 글로벌 빅테크...
"통신사 무료 영화 혜택 과거 10∼50% 수준 교묘히 축소" 2024-08-26 19:05:17
제기됐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이정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6일 과방위 전체 회의에서 예능인 유재석 등이 유튜브를 통해 통신사의 가입 혜택이 크게 줄어들고 있다고 한 내용을 인용하며 통신사 혜택 변동 현황을 공개했다. 이 의원에 따르면 SK텔레콤[017670]은 2021년 연 6회였던 영화관 무료 예매...
넥슨 '인기 IP 삼형제'로 세계 홀렸다 2024-08-08 17:23:41
2020년 1분기 52%였다. 특히 지난 5월 중국에 출시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흥행 효과가 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PC까지 합친 던전앤파이터 IP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기존 IP 프랜차이즈 확장과 신규 IP 발굴이라는 투 트랙 전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을...
넥슨 2Q 영업익 3974억…전년비 64% 증가 2024-08-08 17:06:20
반영될 예정이다. 넥슨은 차기작으로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에 기반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을 2025년 출시할 예정이다.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 기존 IP의 확장과 함께 신규 IP 발굴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 중"이라며 "여기에 넥슨의 라이브 운영 역량을 더해 더욱...
넥슨·넷마블 '역대 최대실적'…3N 중 "나홀로 부진" 엔씨 어쩌나 2024-08-08 16:58:33
이정헌 대표이사는 "중국에 출시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새로운 IP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했던 퍼스트 디센던트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넥슨은 기존 IP의 확장과 함께 신규 IP 발굴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 중이다. 여기에 넥슨의 핵심 역량인 라이브 운영을 더해 즐겁고 신선한 유저 경험을...
넥슨, 글로벌 사업 ‘날았다’…2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 2024-08-08 16:14:37
모바일’ 등 ‘FC’ IP도 실적을 뒷받침했다.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글로벌 성과가 두드러진 게 매우 고무적”이라며 “기존 IP 프랜차이즈 확장과 신규 IP 발굴이라는 투 트랙 성장 전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을 더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처럼 ‘잘 키운’ IP 관련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