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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이 키즈, 또 일냈다…'빌보드 200' 다섯 번째 1위 2024-07-29 09:18:20
이츠 디파트먼트(The Tortured Poets Department)'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렸다. 특히 '에이트'가 대부분 한국어로 돼 있다는 점에 빌보드는 주목했다. 빌보드는 "1위를 기록한 역대 25번째 비(非) 영어 앨범이자 올해로는 트와이스의 '위드 유-스(With YOU-th)'에 이어 두 번째 앨범"이라고 짚었다....
스트레이 키즈 일냈다..'빌보드 200' 5연속 1위 2024-07-29 06:29:17
포이츠 디파트먼트'(The Tortured Poets Department)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SEA는 1만3천, TEA는 1천으로 각각 집계됐다. 빌보드는 또한 "'에이트'는 대부분 한국어로 돼 있다"며 "1위를 기록한 역대 25번째 비(非) 영어 앨범이자 올해로는 트와이스의 '위드 유-스'(With...
소비자단체 "배달앱 구독서비스 전환에 음식값 인상 우려" 2024-07-16 11:36:39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배달앱이 구독 서비스를 잇달아 도입하면서 음식값 인상을 부추길 우려가 있다고 지적했다. 소비자단체협의회에 따르면 이들 배달앱은 유료 구독서비스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묶음 배달은 무료, 단건 배달은 배달비 할인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유료 구독서비스비를 월 9천900원에서 작년...
"배달앱 탈퇴 방법 공유해요"…기습 인상에 사장님들 '분노'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7-13 15:00:01
라이더들부터 배민·쿠팡이츠 콜을 차라리 안 받아줬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디저트업 점주 B씨는 "배달앱 최소주문 금액을 2배로 올리기로 했다"면서 "그래야 수수료를 내도 남는 게 생긴다"고 토로했다. 서서히 배달 앱 비중을 줄이면서 대안을 강구하겠다는 자영업자들도 있다. 영등포구에서 비 프랜차이즈 치킨집을...
[단독] '가성비 뷔페' 돌풍에…'월세 2억' 강남역에도 문 연다 2024-06-26 21:00:01
분기 대비 5.6% 늘었다. 오픈 직후인 지난해 8월에는 월매출 5억원대를 기록했다. 애슐리퀸즈 등 뷔페 브랜드 강화에 나서면서 실적 개선세도 뚜렷하다. 이랜드이츠는 지난해 매출이 3553억원으로 전년(2536억원) 대비 40.1% 늘었다. 영업이익은 178억원(88억원)으로 전년 대비 196.7%나 뛰었다. 2021년 코로나로 외식업이...
"삼겹살보다 싸고 살도 안 쪄요"…요즘 MZ들 푹 빠진 음식 2024-06-26 13:00:01
적합한 메뉴 정도로 취급 받아왔는데, 최근 가성비 보양식으로 샤브샤브를 찾는 MZ세대가 빠르게 늘었다.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브랜드 로운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매출을 조사한 결과 직전 주 대비 1030세대의 매출은 약 23% 증가했다. 총 매출이 약 18% 늘어난 점을 감안하면 증가폭이...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K뷰티가 급격하게 성장했던 시기였어요. 이츠스킨이나 토니모리와 같은 기업들이 몇가지 히트상품으로 크게 성장해서 상장하는 것을 지켜봤죠. 비상장 초기 기업들을 투자하러 다니거나, 미팅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표님들과도 인연을 맺게 됐죠. 투자 검토하던 마스크팩 회사였던 이미인을 매각주선 했고, 2017년 마스크팩...
이랜드 '가성비 DNA' 고물가에 빛났다 2024-05-24 19:09:44
비 129.6% 증가했다. 올 1분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약 10% 증가하는 등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랜드의 선전은 외식 부문에서 두드러진다. 그 중심엔 애슐리퀸즈가 있다. 이랜드이츠는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애슐리의 부실 매장을 정리하고 브랜드를 애슐리퀸즈로 일원화했다. 애슐리퀸즈는 평일 런치가...
10만원짜리가 2만원…'초저가' 망고 케이크에 뒤집어졌다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5-24 16:15:44
이랜드의 ‘가성비 DNA’는 요즘처럼 고물가로 내수가 위축된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유통·외식업계가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내세워 오히려 점유율을 높이는 이른바 ‘초저가 역발상’ 전략이 먹혀들어간 것이다. 애슐리퀸즈, 올해에만 13개 늘어2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이랜드그룹...
'3990원' 킴스클럽 델리 15만개 팔렸다 2024-05-15 18:10:07
일등공신은 애슐리 월드델리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퀸즈의 인기 메뉴 150여 종을 소용량으로 판매하는데, 끼니를 간편히 때우려는 직장인은 물론 주말에 야외 피크닉을 가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하루에 3000개씩 팔리고 있다.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사람이 많아지자 이랜드리테일은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