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그린, CES 2025에서 AI NAS와 신제품 공개...원신 콜라보 발표 2025-01-06 09:00:03
영상 출력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유그린은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과의 협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캐릭터키니치 키니치에 영감을 받은 유그린×원신 공동 브랜드 제품 시리즈가 2025년 2월 말 출시될 예정이며, 이는 게임 애호가와 기술 애호가 모두에게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농심라면' 재출시 2025-01-06 08:53:28
롯데공업주식회사에서 농심으로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에게는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로 잘 알려졌다. 이번에 다시 출시되는 농심라면은 1975년 출시 당시의 레시피(조리법)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맛과 품질은 현재 소비자 입맛에 맞게 개선했다. 농심은 전통국밥에서 느낄 수 있...
"여기서 일하고 싶어요"…요즘 핫한 '이 알바' 뭐길래 2025-01-06 08:45:34
관련 키워드 검색이 활발해진 것도 같은 이유다. 일정 기간 브랜드 마케팅이나 제품 홍보를 위해 문을 여는 팝업스토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관련 알바를 찾는 구직자도 늘었다. '행사단기', '팝업', '이벤트행사스텝', '단기팝업', '팝업스토어', 진행스텝' 등의 검색량이...
11번가·G마켓·롯데온 등 이커머스도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종합) 2025-01-06 08:32:31
데님 버킷햇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로 인기가 높은 '통영 최상급 깐 생굴'과 '당일바리 제철 홍가리비', '일상미당 제주 해풍쑥 콩쑥개떡 선물세트' 등은 제품 발송일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이날부터 23일까지 18일간 '2025 설...
롯데하이마트, 1월 빅세일…노트북 최근 1년 중 최저가 판매 2025-01-06 06:00:04
새 학기에 많이 찾는 품목인 노트북, 태블릿 등 정보기술(IT) 가전의 인기 제품을 최근 1년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지난해 롯데하이마트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중 가장 많이 팔린 '갤럭시북4'로 500대에 한정해 79만원 후반대에 판매한다. 무선 마우스 '로지텍 M190'도 3천개 한정으...
불황에도 K-미용기기 역대 최대 실적 2025-01-05 16:54:23
변화와 저렴한 가격이 한국 미용기기 인기의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자연스러운 효과를 내는 시술이 글로벌 미용 트렌드로 떠올라 시술 이후 곧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면서 부작용도 적은 한국 장비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해외 제품보다 싸서 시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며 “이를 통해...
"이것이 미국 패션"…85세 랠프 로런, 디자이너 첫 대통령 메달 2025-01-05 12:39:16
말했다. 미 성조기가 그려진 스웨터는 랠프 로런의 인기 상품이기도 하다. 랠프 로런은 수십년간 미국 올림픽 운동복 디자인도 맡았다. 그는 홈 데코 제품까지 브랜드를 확장했고, 광고 캠페인에 자동차로 가득한 차고와 광활한 목장, 가죽 가구, 안장 담요 등 잘 다듬어진 '올 어메리칸 룩'을 선보였다. 그는...
"샤넬·랑콤 제쳤다"…사상 첫 100억달러 '돌파' 2025-01-05 12:13:16
in One·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군) 제품을 주로 사용했지만, 최근 안티에이징(노화 방지) 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한국산 피부관리 제품 수요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일본에서는 K-팝 아이돌의 인기에 힘입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중심으로 색조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중국 기업의 한국 공습…샤오미·BYD부터 미니소까지 2025-01-05 07:31:00
것으로 알려졌다. 조철 선임연구위원은 "중국 제품은 예전에도 과잉 생산 문제가 있었지만, 품질이 좋지 않았는데 지금은 품질이 좋아져 해외로 나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거부감이 있긴 하지만 중국 업체들이 일정한 점유율을 가져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샤오미 한국법...
K-뷰티, 미국·일본서 샤넬·랑콤 보유한 프랑스산 제쳤다 2025-01-05 07:01:00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한국산 피부관리 제품 수요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일본에서는 K-팝 아이돌의 인기에 힘입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중심으로 색조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장원영 메이크업'과 같이 한국 여자 아이돌의 메이크업을 동경하고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