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과학의 힘으로 또 한 번의 진화를 이뤄냈다. 무엇보다 ‘자음생크림’의 변화가 돋보인다. 자음생크림은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0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자음생 라인의 대표 핵심 제품이다. 설화수는 특정 인삼 사포닌이 피부를 활성화한다는 실험 결과를 계기로 피부 노화 징후...
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맛 출시 2024-08-12 08:17:21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브랜드에서 에브리타임 배, 한라봉 맛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6년근 홍삼에 배와 한라봉 농축액을 각각 넣은 제품으로, 면세 전용으로 나왔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 수가 늘었다는 점을 고려해 면세 전용 제품을 기획했다. 한국관광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간식처럼 쉽게 건강 챙긴다…씹어먹는 젤리형 건기식 인기 2024-08-09 17:50:25
청년은 물론 중장년층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이 제품의 지난 2분기 매출은 출시 초기인 작년 3분기 대비 2.5배 늘었다. 세노비스가 지난달 출시한 ‘콜라겐 비타민 젤리’는 CJ올리브영에서 건기식 매출 1위에 올랐다. 젤리형 건기식이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제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건기식도 이젠 씹어 먹는다…대세로 떠오른 젤리형 제품 2024-08-09 15:56:09
관련 제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찐생홍삼구미’, 대상웰라이프는 ‘아르포텐 핏’, GC녹십자웰빙은 ‘네이처스웨이 비타민 젤리’ 등을 내놨다. 업계 관계자는 “건기식을 가족 단위로 섭취하는 시대가 열리면서 젤리형 제품이 간식이나 기호식품처럼 소비되기...
日드럭스토어 뚫은 ‘K-홍삼’…글로벌 공략 고삐 [뉴스+현장] 2024-08-07 15:35:59
있다. 웰시아와 이온몰에 입점하는 KGC인삼공사의 '석류홍삼'은 홍삼의 혈액순환과 항산화 기능성을 특화한 제품이다. 홍삼의 기능성은 유지하면서도 일본인 입맛에 맞춰 홍삼의 맛을 부드럽게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이동환 KGC인삼공사 웨스턴사업실장은 "일본은 한국보다 중장년층의 인구가 많고, 건강에 대한...
"아이 러브 K-푸드'…라면 수출 7억 달러 '역대 최대' 2024-08-06 11:15:00
수출하며 45.7%가 늘었고, 인삼류, 김치 수출도 5.0%, 3.7% 증가했다. 수출 시장별로는 일본을 제외한 주요 시장에서 모두 증가세를 나타냈다. 수출액으로는 미국이 8억8600만 달러로 가장 컸고, 전년 대비 23.0%가 증가했다. 중국으로의 수출도 8억37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5.9% 늘었고, 아세안 시장도 10억9900만 달러로...
7개월간 농식품 수출액 7조8천억원 육박…'역대 최대' 2024-08-06 11:00:02
제품(1억9천700만달러)과 인삼류(1억7천900만달러) 수출액은 각각 3.2%, 5.0% 증가했다. 즉석밥과 냉동 김밥 등 쌀 가공식품 수출액(1억6천500만달러)은 건강식과 한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45.7% 증가했다. 김치 수출액(9천700만달러)은 3.7% 늘었다. 시장별 수출액은 미국이 가장 많았고 중국, 일본 등의 순이었다....
日 3050 여성들 홀리더니…정관장, 대형 유통채널 뚫었다 2024-08-06 09:38:33
인삼공사는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체인 ‘웰시아’ 2000여곳, 대형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곳과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이 일본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현지인이 즐겨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공략, K홍삼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정관장, 일본 대형 유통채널 웰시아 입점 2024-08-06 08:47:40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석류홍삼 제품을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체인 웰시아 전점 2천여곳과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곳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중 웰시아와 입점 계약을 맺은 것은 KGC인삼공사가 처음이다. KGC인삼공사는 앞서 일본 아마존, 라쿠텐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품을 판매해 왔다....
정관장, 편의점 겨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2024-08-05 08:26:31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편의점 시장을 노리고 신제품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 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더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 추출물을 담아 입 안에서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정관장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