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AI 기술이 집약된 악성코드 모델링 및 분석 플랫폼을 개발한 스타트업 ‘메타포렌식’ 2024-11-18 22:33:09
복잡한 파일 원본을 시스템에 입력하는 것만으로 고도로 숙련된 보안 전문가 관점의 심층적인 해석 과정 전체를 자동화하는 기술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유례가 없습니다. 단순한 기능 개선을 넘어 악성코드 분석과 대응 방식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보안 솔루션들은 주로...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도입했습니다. 간단한 프롬프트 입력만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배치할 수 있어, 전문적인 디자인 기술이 없더라도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송 화면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AI 기반의 맞춤형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송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는...
"여행 경비까지 아껴주네요"…Z세대들 푹 빠진 필수템 정체 2024-11-18 20:30:01
취향과 관심사, 동행 인원, 여행 형태 등을 입력하면 이에 따른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여행 상황에 맞는 여행지 추천과 이동 동선 안내, 관광지 인근 주요 명소, 맛집 등 연관 정보도 소개해 줘 편의성을 높였다. 여행업계에선 초개인화 서비스가 '충성고객 모시기'에 적합하다고 평가한다. 여행...
SKT 상담 업무 AI가 지원…'텔코 LLM' 내년부터 적용 2024-11-18 17:25:44
찾을 필요 없이 챗GPT처럼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AI가 정보를 검색해 정리해준다. 내년부터 모든 고객 상담 업무에 적용할 예정이다. AI 서류 자동 처리 시스템도 구축했다. 텍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미지를 이해할 수 있는 대규모멀티모달모델(LMM)을 활용해 고객이 문자, 이메일 등으로 보낸 구비 서류를 처리할...
"공항까지 얼마나 걸려요?"…여행객 '꿀팁' 정보 모았다 2024-11-18 17:11:32
있도록 했다. 항공편명을 입력하면 탑승게이트까지 걸리는 예상 소요시간도 확인 가능하다. 주차정보는 1, 2터미널별로 표시된다. 각 주차타워, 장기주차 공간 상황도 알 수 있다. 공항 이동방법 영역에선 △택시 △공항버스 △자차 등으로 나눠 예약, 길안내, 주차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추천...
"정년이 마지막화가 공짜"…또 살아난 불법 사이트에 '지끈' 2024-11-18 14:18:14
입력하면 관련 검색어에 '누누티비', '티비나무', '후후티비' 등 관련 검색어와 함께 우회 사이트에 대한 정보들이 공유되고 있다. 해당 사이트는 'TVN 정년이 12화', 'JTBC 정숙한 세일즈 12화' 'SBS 미운우리새끼 418화'등 전날(17일) 방영된 최신 드라마와 예능 등의...
식약처·페루, 수산물 전자위생증명 양해각서 체결 2024-11-18 09:57:34
분산 저장해 위·변조가 불가능한 정보기술을 의미한다. 해당 시스템이 연계되면 내년 상반기부터 수입 영업자가 수입신고 시 페루에서 전송된 위생증명서번호를 조회해 전자위생증명서 송수신 시스템에 입력할 경우 전자위생증명서가 자동으로 첨부돼 간편한 수입신고가 가능해진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챗GPT’처럼 상담사가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AI가 상담사 대신 정보를 검색해 정리해 준다. 이를 통해 상담사들의 정보 탐색 시간을 단축시키고, 상담사 개인의 역량이나 경력과 무관하게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0월 21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직접...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챗GPT'처럼 상담사가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AI가 정보를 검색해 정리해 준다. 내년부터 모든 고객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AI 서류 자동 처리 시스템도 구축했다. 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형태의 서류를 AI가 자동으로 분류하고 처리해줌으로써 증빙 서류 확인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한다고...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챗GPT’처럼 상담사가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AI가 상담사 대신 정보를 검색해 정리해 준다. 이를 통해 상담사들의 정보 탐색 시간을 단축시키고, 상담사 개인의 역량·경력과 무관하게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달 21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