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메프' 구영배, 두 번째 구속기로…"기회 주시면 피해 회복 최선" 2024-11-18 14:49:32
인식했음에도 입점 업체들에 돌려막기식으로 대금을 지급하는 영업을 지속해 1조5950억원을 편취한 혐의(사기)를 받는다. 아울러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로 티몬·위메프·인터파크커머스에 총 720억원의 손해를 끼친 혐의(배임), 미국 전자상거래 회사 '위시' 인수대금 등으로 티몬·위메프·인터파크커머스 자금...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로프트와 프라자 입점 후 랩핑 마스크와 넥스틱 등을 중심으로 자사 제품이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메가와리 행사 참여를 통해 인지도와 선호도를 빠르게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건설현장 조달 SaaS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기업 ‘공새로’ 2024-11-18 12:50:16
커머스 PB·입점·광고) 성과 :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스타트업 공모전 대상 수상, 2022년 스마트건설 공모전 대상(국토부장관상) 및 TIPS(기술기반 스타트업 R&D 지원사업) 선정, 2023년 국토부 산하, 한국건설기술연구원내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당사 서비스 기술에 대한 국제공인기관 인증 및...
삼양식품 ‘불닭떡볶이’ 美월마트 뚫었다…“불닭 간편식 수출 확대” 2024-11-18 10:03:46
월마트 입점을 통해 현지 입맛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향후 미국 내 불닭떡볶이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위해 주요 유통채널 입점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국내에선 불닭떡볶이 냉동 간편식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해외 소비자들이 다양한 한식을 접하며 불닭브랜드...
"진짜 1억 당첨 됐어요"…한국서 현금 화끈하게 쏜 알리 2024-11-18 09:34:10
등장해 미니 팬미팅을 진행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대표(사진)와 탕웨이는 현금 1억원의 주인공을 직접 추첨하기도 했다. 장 대표는 "국내 고객들과 직접 만나 풍성한 경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뜻깊다"며 "K베뉴 입점 판매자들과 함께 알리익스프레스를 사랑해주신 국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어...
농심 '신라면 툼바' 두달새 1천100만개 판매…해외 출시 본격화 2024-11-18 09:29:35
있다. 지난 7일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으며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와 중동 지역에 수출할 계획이다. 또 내년 3월에는 영국, 독일 등 유럽 전역에서 출시할 방침이다. 지난해 농심이 태국 셰프와 협업해 태국에서 출시한 '신라면 똠얌'도 이달부터 아시아,...
불닭볶음면 이어 불닭떡볶이도 미국 월마트 입점 2024-11-18 08:54:53
신규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미국 전역 월마트에 불닭볶음면 입점을 완료했다. 삼양식품은 최근 미국 내에서 김밥과 떡볶이 같은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불닭볶음면의 인기가 이어지면서 불닭떡볶이 제품도 월마트에서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018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불닭떡볶이는 현재...
DS투자 "농심, 3분기 바닥 딛고 4분기부터 실적 개선" 2024-11-18 08:30:39
메인 판매대 입점과 2공장 라인 추가 가동, 신제품 출시로 외형 성장률이 전년 대비 10%로 상승할 것으로 관측된다. 중국은 온라인 판매 정상화에 따른 실적 회복이 가능할 전망이다. 장 연구원은 내년도 낮은 기저 부담과 해외 실적 확대를 토대로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 내년 농심의 실적은 연결 기준...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제품들의 특징은 시중 제품과 비교해 소용량이면서 최고가가 5000원을 넘지 않는다. 애경산업은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을 10㎖ 소용량으로 구성해 지난 8월 다이소에 출시해 1~3차 공급 물량이 완판됐다. 한때 품절 대란을 ...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적극 늘리고 있다.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제품들은 소용량이면서 최고가가 5천원을 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소는 올해 1∼10월 기초화장품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