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투운용 ETF 안내서, 전자책 플랫폼 '밀리의 서재' 입점 2024-11-14 09:01:11
입점 (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자사의 ETF(상장지수펀드) 가이드북 4종이 국내 자산운용사 중 처음으로 전자책 플랫폼(기반 서비스) '밀리의 서재'에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국내 최대의 전자책 서비스로 회원이 820만여명에 달한다. 해당 가이드북 4종은 한투운용 ACE...
연말 해외여행 못 가나 했는데…"8만원이면 간다" 우르르 2024-11-13 19:30:01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행업계의 특가 상품 공통점은 모두 자사 홈페이지에서만 판매 중이라는 점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인 여행업계가 외부 채널 대비 혜택을 더해 자사 홈페이지 활용을 높여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 이후 여행사를 통한 직접 구매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들 수...
최고가 찍은 넷플릭스…"광고요금제 이용자 급증" 2024-11-13 18:00:57
기대가 주가를 밀어 올렸다. 이날 넷플릭스는 자사 블로그를 통해 “광고 요금제의 월간활성이용자는 7000만 명에 달하며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미국풋볼리그(NFL) 경기 방송은 판매할 수 있는 광고...
딜리버드코리아, 해외 소비자들 구매대행 역직구 플랫폼…거래액 폭발적 성장…올 300억 넘을 듯 2024-11-13 16:06:16
케이팝 관련 상품 소비 추세가 패션(신발, 의류, 가방)으로 확대되는 추세를 데이터 덕분에 빠르게 파악했다. 직접 판매를 위한 쇼핑몰 DK샵을 만들었다. 역직구 시장에서 중고 거래 시장 중심의 개인 간 거래(C2C)에 대한 수요도 데이터를 통해 찾아냈다. 딜리버드코리아는 지난해부터 국내 중고 거래 플랫폼과 함께 C2C...
NCT드림 화보 촬영장 재현…폰드그룹, 슈퍼드라이 팝업스토어 오픈 2024-11-13 13:48:11
참여 가능하다. 슈퍼드라이의 상품을 활용,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나다운 스타일링 콘테스트'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즐길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내 구매하거나 또는 비치된 각종 상품들을 착용 후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및 자신의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시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프라다·셀린느 등 명품 80%까지 할인…젠테, 얼리버드 세일 2024-11-13 10:25:41
명품 브랜드는 물론 젠테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신흥 브랜드 제품들도 대거 소개한다. 매일 오후 3시마다 새로운 할인 상품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고객은 ‘찜하기’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하면 할인 적용시 가격 변동 알람을 받을 수 있다.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7천만명"…주가 사상 최고(종합) 2024-11-13 07:59:11
올해 들어 68% 상승했다. 넷플릭스는 이날 자사의 뉴스 블로그를 통해 광고 요금제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7천만명에 달한다고 밝히면서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오픈마켓 20일, 자사몰은 60일"…중개·직매입 '한몸'에 이중규제 우려 [광장의 공정거래] 2024-11-13 07:40:01
가지 쟁점이 눈에 띈다. 우선 자사 몰을 운영하는 매출액 1000억원 이상 온라인 플랫폼은 이미 대규모유통업법 적용을 받고 있다. 공정위가 최근까지 다수 온라인 사업자들의 대규모유통업법 위반행위를 조사하고 제재해온 것이 주지의 사실이다. 따라서 기존 플랫폼과 새로이 법 적용을 받게 될 플랫폼 간 규제의 정합성을...
'오징어게임2' 덕분에 또 '돈벼락'…넷플릭스 '기대감 폭발' 2024-11-13 07:23:48
상품이 모두 팔려나갔다고 전했다. 자사 플랫폼의 광고 효과를 광고주들에게 입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힌 넷플릭스는 시장조사업체 닐슨과 협력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시할 계획도 밝혔다.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 광고 책임자는 "지난 2년간 지속해서 성장이 이어졌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하며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앞두고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2024-11-13 06:01:29
자사의 뉴스 블로그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미국풋볼리그(NFL) 경기 방송은 판매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 모두 팔려나갔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