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일부터 이랜드몰서 스파오·미쏘 반값에 풀린다 2020-08-09 15:32:30
최대 70% 할인되며 11일에는 애슐리·자연별곡 1인 맥주 무제한 세트와 3인 가족세트가 특가로 제공된다. 12일에는 헤지스 의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추가 20% 할인되며 13일에는 에뛰드하우스의 전 상품이 할인판매된다. 이에 더해 2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14일에는 아이리버·애플·삼성의 무선이어폰이 최대 79%...
이랜드, 미디어 커머스 기업 컬쳐히어로에 20억원 투자 2020-07-15 16:00:17
취지에서 이뤄졌다. 이랜드는 현재 애슐리, 자연별곡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또 가정간편식(HMR)을 미래 전략 사업으로 보고 치킨, 피자 등 냉동식품 10종과 파스타, 감바스 등 신선밀키트 23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런 외식 콘텐츠를 미디어 커머스라는 새 플랫폼을 통해 적극적으로 마케팅한다는 전략이다....
[마켓인사이트]‘가정간편식 확대’ 이랜드, 컬쳐히어로에 전략적 투자 2020-07-15 15:16:02
양준규 컬쳐히어로 사장은 “애슐리, 자연별곡 등 다양한 브랜드와 확고한 유통망을 갖춘 이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바탕으로 서비스 완성도를 더욱 높이겠다”라며 “미디어 커머스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컬쳐히어로는 전략적 투자자(SI)인 이랜드월드 외에도 ...
버터팝콘 100만봉 판 비결은…맛·양·값 '3박자 고객 만족' 2020-07-08 11:24:15
간식도 출시했다. 이랜드의 외식브랜드 자연별곡,애슐리 등과도 협업하고 있다. (김 팀장은 최근에는 생산공장의 기술력이 발전해서 맛집의 그 맛을 구현할 수 있을 정도라고 했다.)” ▷향후 목표는 뭔가 “단순히 가성비가 높은 PB상품발굴에서 벗어나 킴스클럽만의 검증된 품질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
이랜드이츠, 비상경영 돌입…"매장정리·무급휴가 시행" 2020-07-07 17:41:09
계열사인 이랜드이츠가 애슐리·자연별곡 등의 매장을 추가 폐점하거나 신규 투자를 중지하는 등 고강도 자구책을 꺼내들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급감하는 등 적자 규모가 증가한 데 따른 조치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전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허리띠 졸라매는 이랜드이츠, "매장 줄이고 신규투자 중지" 2020-07-07 15:40:00
계열사인 이랜드이츠가 애슐리·자연별곡 등의 매장을 추가 폐점하거나 신규 투자를 중지하는 등 고강도 자구책을 꺼내들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급감하는 등 적자 규모가 증가한 데 따른 조치다. 7일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전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C쇼크' 외식업 비상경영…이랜드이츠, 무급휴가·브랜드 재편 2020-07-07 14:06:28
'애슐리', '자연별곡', '피자몰'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그룹의 외식 계열사 이랜드이츠가 비상 경영에 돌입한다. 브랜드 사업 전략을 재편하고, 본사 직원부터 자율적 무급휴가를 올 9월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장기화 속...
이랜드이츠, 비상경영 돌입…"선택 못받는 브랜드 철수" 2020-07-07 13:43:10
= 외식 브랜드 자연별곡·수사·애슐리 등을 운영하는 이랜드이츠는 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비상경영 돌입과 사업 전략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는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상반기 30여개 매장을 폐점했는데 추가 조치까지 고민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프랜차이즈 브랜드 20%는 3년 내 문닫았다 2020-06-18 17:31:01
백종원 씨가 대표로 있는 곳이다.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12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이츠가 더본코리아의 뒤를 이었다. 서울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생존율을 살펴보면 개업 후 1년차 평균은 93.9%였지만 2년차 82%, 3년차 79.4%로 점차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를 개시한 지 3년 이내에 다섯 개 중...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 17. 아웃백스테이크 고급화 전략으로 4년 만에 EBITDA 2.6배로 키운 스카이레이크 2020-02-05 13:01:31
빕스·애슐리와도,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자연별곡과도 또 다른 길을 걷고 있다. 한 외식업계 관계자는 "국내 외식시장은 볼륨이 꾸준히 커지면서도 가성비 식당과 고급 식당으로 양극화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고급 식당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