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BK투자 "신세계푸드, 체질개선 추세 이어질 것" 2024-11-19 08:33:58
신세계[004170] 그룹 내 자체브랜드(PB) 브랜드 확대 전략에 따른 외형 및 수익성 개선 등이 이런 흐름을 뒷받침할 수 있다고 관측했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매수'와 5만8천원으로 유지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덴티움, 중장년층 위한 ‘5070 일자리박람회’ 참여…중장년층 채용 적극 나서 2024-11-19 08:32:39
교육 및 세미나를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신성장 동력 발굴 등의 핵심 메시지를 강조했다. 이날 박람회에 방문한 중장년층의 예비 취업자들 다수는 덴티움 부스를 방문해 채용 직군과 업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덴티움의 채용 활동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지난 16일에는...
中화웨이, 최신폰 메이트70도 흥행조짐…사전예약 150만건 육박(종합) 2024-11-18 20:07:31
8가지다. 화웨이는 오는 26일 메이트 브랜드 행사를 열어 메이트 70 시리즈 라인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고 별도로 밝혔다. 앞서 미국 정보기술(IT) 매체 WCCF테크는 메이트 70 시리즈에 중국산 7㎚(나노미터·10억분의 1m) 반도체 '기린 9100'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나 수율 문제로 메이트 70 프로와 프로+...
피자헛發 '차액가맹금 반환' 소송 줄잇나 2024-11-18 17:40:20
치킨 브랜드 BHC의 점주 300여 명 등은 이달 말께 가맹본부(본사)를 상대로 차액가맹금 반환 청구를 요구하는 소송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슈퍼, 투썸플레이스, 맘스터치 등 점주들이 소 제기 여부를 검토 중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5~6개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점포 수로 따지면...
매출 100억원 3자 물류 회사 매물로 나와 2024-11-18 16:52:12
공략하고 있고 공유모빌리티 분야에선 자체 개발한 사물인터넷(IoT) 단말기를 활용해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C사도 새 주인을 찾고 있다. 이 회사는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품력과 안정적인 판매망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자사몰을 중심으로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中화웨이, 최신폰 메이트70도 흥행조짐…사전예약 130만건 넘어 2024-11-18 16:47:27
4가지 등 총 8가지다. 화웨이는 오는 26일 메이트 브랜드 행사를 열어 메이트 70 시리즈 라인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고 별도로 밝혔다. 메이트 70 시리즈는 화웨이가 지난해 8월 출시해 돌풍을 일으켰던 메이트 60 프로의 후속 모델이다. 2019년부터 시작된 미국 제재로 한동안 고성능 스마트폰 출시에 어려움을 겪었...
"단순 중개 넘어선 글로벌 전진기지…노무라·다이와 잡겠다" 2024-11-18 16:34:05
‘브랜드 파워’를 보완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말 기준 한국투자증권 홍콩법인의 자기자본은 6607억원, 당기순이익은 369억원이었다. 자체 자금으로 블랙스톤,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 등 글로벌 사모펀드(PEF)에 출자를 해뒀다. 주 법인장은 “자기자본을 바탕으로 글로벌 금융사의 펀드에 투자할 수 있으면 그만큼...
제다 모터쇼 주인공은 기아…첫 픽업트럭 '타스만' 선보여 2024-11-18 14:12:17
전체 참가 기업 중 절반(9개)이 BYD와 지리차 등 중국 브랜드였다. BYD의 고급 브랜드 양왕은 지난해 상하이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대형 전기 SUV U8을 전시장 입구에 전시했다. 대당 가격이 2억원이 넘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비상시에는 요트 모드로 전환된다. 최대 30분간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는 수륙양용형 SUV다....
"이게 겨우 1000원?"…매출 폭등한 '갓성비' 매장 어디길래 2024-11-17 11:05:42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강조한 자체 브랜드(PB) ‘심플러스(simplus)’ 생활용품과 가격경쟁력을 앞세운 ‘반값가전’ 매출이 크게 늘었다. 특히 1000원짜리 상품을 앞세워 다이소를 연상케 하는 ‘극가성비’ 생활용품이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1000~1만9900원 균일가로 선보여 입소문을 탄...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메이크업 브랜드 육성에도 공을 들이고 있고, 힌스의 상품 기획력을 LG생활건강에 내재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K뷰티 스타트업 전용 투자 펀드인 ‘마크-솔리드원 뷰티인텔리전스펀드1호’에 5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며 “향후 발전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