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보카폴리, KB스타즈 '식스맨'으로 맹활약 2024-01-02 16:03:21
LG 트윈스와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의 캐릭터 잔망루피다. 루피는 4년 넘게 LG 유니폼을 입고 어린이 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KB스타즈와 로이비쥬얼도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해 '엠버존'을 만들고 굿즈 판매를 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경기 시작 전 대기 시간과 쿼터 중간 시간에도...
"MZ세대 中여행객 잡자"…면세점·호텔의 변신 2023-12-26 17:59:11
‘잔망루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잔망루피는 올 5월 4일 중국 SNS인 샤오훙수에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7개월 만에 팔로어 400만 명을 넘길 정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3~25일 연휴 기간에 LDF하우스의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인원은 하루평균 7300명에 달한다”며...
'솔로지옥' 본 외국인들 예약 문의 폭주…확 달라진 호텔업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2-26 15:42:03
LDF하우스 쇼룸에서는 잔망루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잔망루피는 지난 5월 4일 중국 SNS인 샤오훙수에 공식 계정을 개설했는데, 7개월 만에 팔로워 400만 명을 넘길 정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3~25일 연휴 기간 LDF하우스의 잔망 루피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인원이 일평균...
롯데면세점, 캐릭터 팝업으로 MZ 공략…고객 라운지도 재단장 2023-12-21 09:22:23
연다. 1층에는 내외국인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잔망루피' 쇼룸을 만들었고 2층에는 '빤쮸토끼'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소개하는 메디힐 팝업을 운영한다. 제주공항점에서는 내년 1월 14일까지 후, 이니스프리, 셀퓨전씨 등 10개의 K뷰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을 마련하고 퍼스널 ...
신세계免, 중국여행 가이드 설명회 개최...유커 본격 유치 2023-10-24 11:02:00
루나솔, 스위스 퍼펙션, 스쿠, 안다르, 잔망루피, 아카이브앱크 등 다수 브랜드에서 참석해 자사 상품을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상욱 해외영업 팀장은 "신세계면세점만의 체험 콘텐츠, 브랜드, 서비스 등이 변화된 중국 관광객의 니즈에 맞게 발전됐다는 가이드의 평이 있었다"며 "항공노선, 호텔, 식당, 관광버스 등...
"억눌렸던 욕구 폭발"…뉴진스 '팝업스토어' 대박 이유 있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11 15:45:01
큰 성공을 거뒀다.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또한 더현대서울, 잠실 롯데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한남동에서 진행한 디젤X원소주 스피릿 에디션, 더현대서울에서 운영된 슬램덩크 팝업스토어의 경우 한정판 상품 판매로 방문객을 끌어모았다. 희소성은 곧 화제성으로 연결됐다. 침대 전문 기업...
[게시판] 미니코리아,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 캠페인 2023-09-07 11:21:31
잔망루피'와 협업 캠페인 ▲ BMW그룹의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코리아는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니코리아는 이달 중 미니 3도어·5도어, 미니 컨버터블, 미니 일렉트릭 등 모델과 잔망루피의 화보를 공개하고 전국 공식 전시장에 잔망루피와...
BMW코리아, 미니와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 마련 2023-09-07 10:38:51
'잔망루피'와 협업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iv> 먼저 이달 중 미니 3도어 및 5도어, 미니 컨버터블, 미니 일렉트릭 등 주요 제품과 셀레브리티 잔망루피의 화보 4종을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각 미니 특유의 개성 및 매력과 어우러진 잔망루피의 일상, 미니가 추구하는 도심...
"항공사 굿즈보다 싸네"…제주행 비행기 티켓이 9900원? 2023-08-15 21:00:02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캐릭터 '잔망루피'를 활용한 제품이 잘 팔린 덕이다. 제주항공의 굿즈 판매량은 올해 들어 7월까지 3만5749개 팔렸는데 이중 잔망루피 제품이 67.6%를 차지했다. 1~2차 기획상품 모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1만~4만원 사이 가격대의 캐릭터 인형, 모형 비행기, 트...
"비행기 타면 산다"…제주항공서 잘 팔리는 의외의 '상품' 2023-08-14 10:27:18
회사 모델인 '잔망루피'를 활용한 제품이 올해 1∼7월 판매된 제주항공 기획상품의 67.6%를 차지했다. 주요 굿즈 아이템은 비치타올, 비치볼 등 바캉스 관련 용품 등이 있다. 제주항공은 2010년부터 인기 한류스타를 모델로 선정하고 관련 기획상품을 판매해 왔다. 애경산업, 삼성전자, CJ제일제당, GS리테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