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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맞춰 불편 줄인 옷으로 마음 전한다…유니클로, 장애인 의류 리폼 지원 2022-04-08 09:37:07
및 재단사가 참가자와의 상담을 거쳐 신체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리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는 캠페인을 통해 총 800명의 뇌병변 및 지체장애인에게 2억9000만원 상당의 의류와 기부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올해는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총 8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오는 3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유니클로, 서울시 등과 장애인 맞춤형 리폼 의류 지원 캠페인 2022-04-08 09:10:57
소속 보조공학사와 재단사가 참가자 상담을 거쳐 개개인의 신체 특성과 취향을 고려해 맞춤형 리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캠페인을 통해 총 800명의 뇌병변·지체 장애인에게 2억9천만원 상당의 의류와 기부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3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 NFT 메타버스 플랫폼 ‘페임(FAME)’, 서울쇼룸과 MOU 체결 2021-12-09 11:24:11
영역의 키플레이어, 전문가들인 패턴사, 재단사, 프로모터, 봉제기업, 브랜드 마케터, 이벤트 기획자 등이 참여하여 확장된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통 패션 산업과 가상 패션 산업의 초 연결 서비스(hyper-connected service)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
늘어나는 여성임원…조르지오 아르마니, 여성수트도 맞춤 서비스 2021-12-09 09:41:48
전문 테일러(재단사)가 수트와 코트를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공식 수입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에 따르면 올해 들어 11월까지 이 브랜드의 여성용 재킷과 팬츠, 코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9% 늘었고 맞춤 수트 제작 문의도 많아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여성들의 사회 진출이...
베를린발레단, `노란피부+과장된 무용` 호두까기인형 금지 2021-11-28 16:16:54
"재단사, 개구리, 하인, 왕 등 동화에서 모든 이는 항상 다르다"고 지적했다. 반면 독일 일간지 타게스슈피겔은 작품이 만들어진 문화·역사적 맥락과 더불어 오늘날 어떤 요소가 문제 소지가 있는지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테오발트의 주장이 옳다며 발레단의 결정에 힘을 실어줬다. 이번 결정은 앞서 슈타츠발레단이...
베를린발레단 '호두까기인형' 금지…"중국·동양 인종차별 요소" 2021-11-28 15:44:36
"재단사, 개구리, 하인, 왕 등 동화에서 모든 이는 항상 다르다"고 지적했다. 반면 독일 일간지 타게스슈피겔은 작품이 만들어진 문화·역사적 맥락과 더불어 오늘날 어떤 요소가 문제 소지가 있는지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테오발트의 주장이 옳다며 발레단의 결정에 힘을 실어줬다. 이번 결정은 앞서 슈타츠발레단이...
삼성 "가상현실서 냉장고 열어보고 구매하세요"…VR 스토어 운영 2021-11-15 15:34:41
‘Digital lifestyle Tailor’의 약자다. 재단사가 고객의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옷을 만들 듯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맞춤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삼성 VR 스토어나 삼성닷컴에서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별도의 앱 설치나 얼굴 노출 없이 전국 33개 매장의 전문 상담사와 연결해 오프라인 수준의 라이브...
코끝이 香한다, 당신에게로 2021-10-28 17:39:24
슈트 브랜드로 알려진 브리오니는 1945년 재단사 카타노 사비니와 나자레노 포티콜리가 이탈리아 로마 거리에 낸 매장에서 시작했다. 1960년대 들어 공장에서 찍어내는 정장이 물밀듯 쏟아지자 맞춤형 슈트는 내리막길을 걸었지만 브리오니는 핸드 테일러링을 고집해 브랜드 가치를 지켜냈다. 브리오니 향수는 이 같은 브랜...
클래식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 향수 컬렉션, 국내서 만난다 2021-07-08 11:09:38
정식 수입되어 유통된다. 브리오니는 1945년 재단사인 카타노 사비니와 나자레노 포티콜리에 의해 만들어진 수트 브랜드로 섬세한 테일러링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명품 조사기관 인스티튜트 ‘남성의류 부분 럭셔리 브랜드 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상위 1%를 위한 수트 브랜드로 유명세를 탔다. 전세계 고위급, CEO 리...
김소영 대표 "정치와 기업이 계속되는 한 슈트는 존재할 것" 2021-06-17 17:22:24
코로나19 여파로 양복점 방문이 급감하자 재단사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확대했다. 판매 상품도 전통 신사 양복뿐만 아니라 블루종, 트렌치코트, 이지웨어(편하게 입는 옷) 등으로 다양화했다. 원단과 지퍼, 버튼 등 옷 구성 대부분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다. 김 대표는 “지난해 매출이 오히려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