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없게 되자 이를 재출시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끊이지 않았다. 성화에 못 이겨 결국 GS25는 ‘점보 도시락’을 정규 상품으로 전환해 현재까지 판매 중이다. 출시 1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인기가 식지 않으며 고객들이 GS25를 찾게 만드는 상품 중 하나가 됐다. 이후 ‘점보 도시락’의 흥행을...
'최화정 김밥' SNS서 뜨길래 만들어 팔았더니…품절 대란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6-29 10:42:31
‘배배’, ‘와클’ 등을 다시 선보이며 재출시 요청에 부응해 온 바 있습니다. 2014년 선보인 포카칩 스윗치즈맛의 경우 감자의 담백한 맛과 치즈 맛이 잘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지만, 회사가 2016년 제품 라인 재정비에 들어가며 돌연 판매를 중지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SNS로 재출시 요구가...
"OTT 유목민 사로잡자"…통신사, 구독 상품 확대 2024-06-27 15:50:53
콘텐츠 업계 관계자들은 OTT 요금 인상이 통신사의 구독 상품 출시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넷플릭스는 지난해 11월 계정 공유를 금지해 사실상 가격 인상 효과를 냈다. 뒤이어 유튜브, 쿠팡 등도 구독료를 나란히 인상하자 통신사 역시 OTT 구독 상품의 요금을 올려 재출시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100만잔 이상 베스트 셀러 음료 재출시 2024-06-27 10:35:36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100만잔 이상 베스트 셀러 음료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가 25주년을 맞아 베스트 셀러 음료를 다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00만잔 이상 판매된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와 해외 매장에 출시됐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투슬래시포는 1년간의 재정비 과정을 거쳐 지난해 재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위벤처스 유한회사, TBT파트너스,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이 투자사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은 글린트, VDL, 프레시안 등 색조 브랜드를 키우고 있다. 글린트의 경우 지난 3월 대비 이달 일본 큐텐 메가와리 매출 신장률이 두 자릿...
"다이소 염색약 때문에…" 약사들 반발에 결국 손 들었다 2024-06-26 10:26:30
사이에서 제품 개선 등 조처하지 않으면 동성제약을 불매하겠다는 등의 반발이 나왔고, 동성제약이 즉각 전국 다이소 세븐에이트 제품 출하 중지와 기존 제품의 회수 계획을 밝힌 것이다. 동성제약 측은 다이소에 납품하는 세븐에이트는 포장 디자인 등을 변경해 재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
'운동화' 품절 대란 벌어지더니…'한소희 샌들'도 다시 나온다 2024-06-25 17:48:37
휠라는 이례적으로 추가 생산을 통한 재출시를 결정한 바 있다. 이번 페이토 샌들 역시 추가 물량을 투입해 재출시할 계획.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페이토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계절에 맞는 편안한 기능성 모두를 갖춘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며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할...
휠라, '한소희 샌들' 페이토 회색 내달 재출시 2024-06-25 10:43:13
휠라, '한소희 샌들' 페이토 회색 내달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휠라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품절된 '페이토' 샌들 그레이(회색) 색상의 주요 사이즈를 다음 달 초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이토는 휠라의 올해 여름 캠페인에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신은 여름용 신발이다....
'김혜자 도시락' 대박 나더니…이번엔 이연복과 손 잡았다 2024-06-19 09:43:42
재출시한 '혜자브랜드' 도시락·김밥 등은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넘어서기도 했다. 하루 평균 7만7000개, 1분에 53개가 팔린 셈이다. 홍성준 GS리테일 간편MD부문장은 "편의점 한식 간편식의 베스트셀러에 오른 김혜자 도시락에 이어 편의점 중식 상품의 혁명적 변화를 위해 이연복 셰프와 함께 모든...
2030 女, 브라톱에 숏팬츠까지 '싹쓸이'…불티나게 팔린다 2024-06-19 08:00:08
지난해에도 조기 품절을 일으켰는데, 올해 재출시 시점 전까지 재 입고 알림 신청을 한 고객만 수천 명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리복은 이 같은 수요를 반영해 지난해보다 2주가량 빨라진 시점에 제품을 출시했고, 색상 라인업을 확대했다. 오는 7월 중 품절 사이즈 재입고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에 실시간으로 대응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