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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에 모인 부·울·경 관광기업…팝업스토어 함께 연다 2024-11-04 18:50:45
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2022년 개관한 실감체험형 한국관광 홍보관으로 K팝 체험과 미디어아트 관람 등을 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80여 개 기업이 270여 종의 상품을 전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황희곤 경남관광재단 대표는 “부울경 공동 팝업스토어는 상품 홍보 및 판로 개척을 희망하는...
[시론] K중기 유럽 진출 물꼬 튼 한인경제인대회 2024-11-04 17:31:20
300여 곳이 참가한 유럽 최대 규모의 한국상품박람회도 열렸다. KBIZ관 전시 부스에 어린이용 화장품을 출품한 한 스타트업은 초등학생 자녀를 제품 시연 모델로 내세우는 등 전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런 분위기 덕인지 대규모 수출 계약이 체결됐다는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왔다. 우리는 재외동포를 임명장 없는 민간...
영화인과 함께하는 '전통주'…aT '대학독립영화제'서 K-푸드 홍보 2024-11-04 16:55:58
등 전국의 35종의 우수한 전통주를 전시하고, 무알코올 막걸리 2종을 유과 등 전통 식품과 곁들여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K-푸드관에서는 냉동김밥, 크림단팥떡, 파프리카 등 수출 유망 상품과 다양한 가루쌀 제품을 전시하고 현장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홍문표 aT 사장은 "올해 처음 열린 전국대학독립영화제가 세계...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수출 상담 성과 2024-11-04 15:39:31
캐릭터 ‘벨리곰’ 전시가 큰 호응을 얻어 이틀간 4만명 이상이 행사장을 찾았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2년 전 두바이에서 K-브랜드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한 후 올해 사우디아라비아로 개최지를 확대해 진행한 중동 수출 상담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해 수출 유망...
운전자 모니터링서 발열페인트까지…현대차기아 혁신기술 한자리 2024-11-03 09:00:02
고객 선호도와 필요도 등을 기준으로 전시된 기술을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진행했다.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기술 고도화와 함께 양산 차량에 적용하기 위한 절차를 면밀히 검토할 예정이다. 김제영 현대차·기아 상품본부장(전무)은 "현대차·기아는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선도하고 혁신 기술을 발굴하기 위한 새로운 ...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상호협력 MOU 체결·지필드 사업설명회 성료 2024-11-02 13:57:06
국내 예술인들이 자신의 작품을 등록,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생성형 AI를 통해 작품에 대한 상세한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오픈 큐레이팅 플랫폼을 제공한다고했다. 또한 작품을 활용한 다양한 파생상품, 즉 굿즈를 판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쇼핑몰을 예술인들에게 무상제공 함으로서 이를 통해...
50살 맞은 '헬로키티' 반세기동안 번 돈이…'어마어마하네' 2024-11-01 18:55:08
상품 제조업체인 산리오 측은 헬로키티는 50년에 걸쳐 진화해왔다며, 역사를 거듭해도 질리지 않고 사랑받는 헬로키티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지켜나가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일본에서는 헬로키티의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니혼게이자이(닛케이) 신문에 따르면 도쿄국립박물관은...
유럽심장 정복한 K중기…2500억 사상 최대 수출계약 2024-11-01 18:03:14
데 초점을 맞췄다. 한국상품박람회는 시작부터 ‘대박’을 예고했다.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을 중심으로 1년 전부터 홍보에 나서 한인이 1500명에 불과한 빈에서 전시 부스 377개를 마련했다. 한국에선 16개 지방자치단체와 관계 기관이 참가했다. 유럽에서 한국 기업 100곳 이상이 모여 기업 박람회를 연 것 자체가 이번이...
에스알씨, 오스트리아 월드옥타 한국상품박람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2024-11-01 09:36:32
및 한국상품박람회에 참가해 간편 한식 조리 제품과 전통 디저트, 음료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RC는 K-식품 홍보관 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글로벌 시장의 바이어 및 유통사와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자리를 가졌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 모델 발굴, 특산물...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문화 플랫폼 ‘코라우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소’ 운영하는 ‘코드’ 2024-10-31 23:06:55
모던한 디자인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소는 자체 브랜드 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아이디어스 등 온라인 입점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연내 아마존 미국 FBA 시스템을 이용한 수출도 계획 중이다. 9월 메종&오브제(추계) 박람회 참여를 통해 유럽연합 등에 수출을 타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