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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역죄인 카카오 [기자수첩] 2024-08-08 16:39:45
없이 운영되는 인터넷 은행 ▲모바일 배달 기능을 통해 음식점에 전화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는 것들 말이다. 이 모든 편의성을 플랫폼의 '땅 짚고 헤엄치기'로 폄하해선 곤란하다. '더 이상 혁신이 없다' '골목상권 침해'라고만 보기에는 카카오톡과 카카오의 서비스로 발생한 사회적 편익은 무시...
정재용 "법원에서 '아차' 싶어"…이혼한 '전처' 2년 만에 재회 2024-08-07 09:34:49
말한다. 그런 뒤, 정재용은 박선주에게 전화를 걸어 마지막 조언을 부탁한다. 박선주는 “아이 엄마가 불편할 수 있지만, 아이를 위해 엄마 아빠가 한자리에 모인다는 자체를 칭찬해주고 싶다”며 따뜻하게 응원한다. 잠시 후, 약속 장소 근처에 내린 정재용은 이혼 전 네 살의 나이에서 어느덧 여섯 살이 된 딸 연지를...
LG유플러스가 '용리단길'에 파스타 식당을 만든 까닭은 2024-08-04 09:46:15
AI 예약, 웨이팅, 키오스크, 주문, 포스기 등 6가지로 구성된 ‘U+우리가게패키지 AX솔루션’을 출시했다. AI 전환(AX)은 AI를 활용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것을 의미한다. LG유플러스는 AX솔루션 출시에 앞서 지난 9월 ‘만두 배우는 식당’을 열고 출시를 앞둔 솔루션의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다. 현장에서 겪은...
예약부터 노쇼 관리까지…"U+ 식당 AX 설루션, 연내 3만곳 공급" 2024-08-04 09:00:07
명단을 스마트폰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바꾸고, 주문 누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방에 주문 현황을 알려주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할 수 있게 했다. 또 키오스크와 판매정보시스템(POS)에서 매출 정산서가 따로 나오던 것을 POS로 통합하고 AI 전화 응대 서비스를 개선했다. LG유플러스는 파브리키친 운영으로 얻은 고객...
"온라인에서 물건 사기가 무서워"…이커머스 ‘포비아’ 확산되나[티메프 사태, 이커머스 포비아⑥] 2024-08-03 06:00:03
명품 플랫폼에서 구매했던 물건의 결제를 취소했다. 상품을 주문했는데도 배송이 지연되던 찰나에 ‘티메프’ 사태가 터졌기 때문이다. 불안했다. B 씨는 “상품을 산 업체에서 물건도 못 받고 환불도 되지 않는 피해를 입을까 걱정돼 직접 전화를 걸어 주문 취소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이번 티메프...
'해도 너무하네'...'티메프 환불' 사칭 문자 2024-08-01 17:21:41
내려받도록 유도한다.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되었습니다(티몬)"이라며 네이버를 사칭한 피싱 페이지로 연결해 네이버 계정을 입력하도록 요구한 스미싱 문자도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악성 앱을 설치하면 금융 정보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탈취되거나 전화번호 도용으로 스팸 문자 발송...
"즉시 환불해드립니다"…티메프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2024-08-01 16:46:56
다른 형태로는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되었습니다(티몬)"이라며 네이버를 사칭한 피싱 페이지로 연결한 후 네이버 계정을 입력하도록 요구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악성 앱을 설치하면 금융 정보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탈취되거나 전화번호 도용으로 스팸 문자 발송 주체가 되는 피해를 볼...
소비자원, 오늘부터 '티메프 미환불 고객' 분쟁조정 신청 접수 2024-08-01 10:25:45
사항(성명·생년월일·주소·휴대전화 번호·이메일) ▲티메프 구매자 계정(ID) 자료(본인 계정 캡처 화면) ▲판매자 정보(업체명·대표자·주소·연락처) ▲구매명세(결제일·결제금액·결제 방법·결제 카드사명·상품명·주문번호·영수증) ▲사업자에게 환급 요구한 증빙자료(내용증명 우편 또는 기타 의사표시) ▲...
소비자원, 오늘부터 티메프 미환불 고객 분쟁조정 신청 접수 2024-08-01 05:57:00
사항(성명·생년월일·주소·휴대전화 번호·이메일) ▲ 티몬·위메프 구매자 계정(ID) 자료(본인 계정 캡처 화면 등) ▲ 판매자 정보(업체명·대표자·주소·연락처) ▲ 구매명세(결제일·결제금액·결제방법·결제카드사명·상품명·주문번호·영수증) 등이다. 사업자에게 환급을 요구한 증빙자료(내용증명 우편 또는...
채널톡, AI 에이전트 ‘알프' 강화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4-07-31 08:13:39
채널톡 챗봇 상담과 상담 자동화 규칙이 통합된 기능이다. 신규회원·첫 주문고객·우수회원 등과 같은 고객 유형, 결제·배송·취소 등 상담 상황에 따라 맞춤형 시나리오를 설계해 각 상황에 맞는 섬세한 고객 상담 자동화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AI 에이전트 ‘알프(ALF)’와의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