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혜자 도시락·점보도시락면…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15:59
모양새다. GS25는 올해 김혜자 도시락, 넷플릭스 팝콘, 점보도시락면 등 세 가지 상품이 히트를 쳐 매출이 대폭 향상됐다고 4일 밝혔다. 세 가지 모두 가성비를 높인 대용량에 GS25에서만 판매되는 차별화 상품이다. 올해 2월 6년 만에 재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고물가 상황과 맞물리며 날개를 달아 지금까지...
"이 상품 우리만 팔아요"…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03:00
올해 김혜자 도시락, 넷플릭스 팝콘, 점보도시락면 등 세 가지 상품이 히트를 쳐 매출이 대폭 향상됐다고 4일 밝혔다. 세 가지 모두 가성비를 높인 대용량에 GS25에서만 판매되는 차별화 상품이다. 올해 2월 6년 만에 재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고물가 상황과 맞물리며 날개를 달아 지금까지 1천790만개 이상...
라면 시장 '다크호스'로 부상한 GS25 2023-11-24 18:06:38
편의점 GS25가 최근 출시한 자체브랜드(PB) 라면 ‘팔도 점보 도시락’과 ‘공간춘 쟁반 짬짜면’이 연타석 홈런을 치며 라면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들 상품은 매장 입고 당일 족족 완판(완전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GS25 운영사 GS리테일은 지난 21일 신제품 ‘유어스 면왕’을...
GS25, 중량 22% 늘리고 가격은 낮춘 컵라면 '면왕' 출시 2023-11-21 08:54:36
"PB라면 명가 GS25의 명성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지난달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공간춘, 점보도시락, 오모리김치찌개라면 등 PB 컵라면이 컵라면 매출 1∼3위를 차지하면서 PB라면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GS리테일 "편의점 픽업·슈퍼 배달 통한 퀵머커스 매출 159%↑" 2023-11-15 09:17:48
점보라면 시리즈, 김혜자 도시락, 아사히생맥주, 먹태깡 등이 출시됐을 때 편의점 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이 평시 대비 최대 700% 폭증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픽업서비스 고객의 평균 구매 단가는 일반 고객 대비 2.8배 많은 1만4천원이다. GS더프레시에서는 배달 비중이 88% 이상이고, 평균 주문 금액이 편의점 대비...
GS25 점보도시락면 70만개 팔고, 2탄 '공간춘' 출시 2023-10-31 08:58:11
GS25 점보도시락면 70만개 팔고, 2탄 '공간춘'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25는 라면 8개를 한꺼번에 끓이는 '점보도시락면'이 빅히트를 치자 점보시리즈 2탄으로 '공간춘쟁반짬짜면'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S25는 지난 5월 말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이 70만개가 팔리면서 매출이...
"불황이 뭐예요"…스몰럭셔리가 대세 2023-10-22 09:00:38
라면 매출은 22.8% 증가했지만 1천800원보다 비싼 제품 매출은 77.5%나 늘었다. 개당 8천원이 넘는 팔도점보도시락라면은 5월 말 출시 이후 줄곧 컵라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체브랜드 상품군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등도 매출 상위권에서 순위 다툼을 하고 있다. 냉장...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편의점서도 프리미엄이 인기 2023-10-22 08:35:00
컵라면 매출은 22.8% 증가했지만 1천800원보다 비싼 제품 매출은 77.5%나 늘었다. 개당 8천원이 넘는 팔도점보도시락라면은 5월 말 출시 이후 줄곧 컵라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체브랜드 상품군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등도 매출 상위권에서 순위 다툼을 하고 있다....
"점보도시락 먹방 뜨더니"…편의점 컵라면 매출도 '대박' 2023-06-20 15:39:03
3만개도 대부분 소진돼 이날 현재 누적 판매량은 8만개로 집계됐다. 점보 도시락을 찾는 고객 효과로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8일까지 GS25 운영사 GS리테일의 전용 앱인 '우리동네GS' 앱 가입 회원 수는 직전 같은 기간(지난달 12∼30일)에 비해 48.2% 증가했다. 점보 도시락의 재고를 확인하고 구매하려는 고객들...
GS25 '점보 도시락' 인기…자체 앱·라면 매출 견인 2023-06-20 10:15:32
비해 48.2% 증가했다. 점보 도시락의 재고를 확인하고 구매하려는 고객이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자체 분석됐다. 점보 도시락 효과로 기존의 팔도 도시락 매출과 전체 컵라면 카테고리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5월 31일∼6월 18일) 대비 각각 157.7%, 40.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GS25는 가맹점과 고객의 주문 요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