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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이 주목하는 고피자…독자적인 푸드테크 기술·혁신적 BM 주목 2024-09-13 09:15:49
입지를 확장함과 동시에, 식자재부터 점포 인력 수급, 마케팅 등 사업 전 단계에서 협력하며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포춘은 기존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메뉴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고피자에 대해 "파괴적 혁신은 상당히 드물게 나오는 것이고, 점진적 혁신을 해내는 게 중요하다"며, "고피자는 그걸...
마포구 용강동상점가, '야간 및 음식문화 활성화 사업' 등 선정 2024-09-12 16:53:21
이지함 선생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상품 개발과 상인들의 역량 강화를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 우선 이지함 선생의 정신을 기리기 위한 역사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버스킹 형식으로 펼쳐지는 '토정비결 체험'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역사적 경험을 제공하며, 상점가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는 핵심...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공개된다. 홍성욱 스타벅스 점포개발담당은 “장충라운지R점은 국내 리저브 도입 10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매장으로 고객분들께서 스타벅스의 커피 헤리티지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했다”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를 담은 매장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물에 빠지면 과자봉지 잡으세요"…사고 막는 이색과자 나왔다 2024-09-11 17:17:54
떠올렸다”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4개월간의 개발 과정 끝에 탄생했다.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하기에 앞서 해양 구조 전문가들과 협력해 제품 테스트도 진행했다. 라이프가드 스낵을 활용한 어린이 수상 안전 교육도 진행했다. GS25는 ‘물놀이 사고를 예방하는 과자’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지난 8월 계곡, 하천, ...
"60년대 고택으로 시간여행"…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 개점 2024-09-11 14:54:40
맛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부터 리저브 브랜드의 재편을 진행 중이다. ‘더제주송당파크R점’과 ‘더북한강R점’ 그리고 이번에 개점하는 ‘장충라운지R점’을 통해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홍성욱 스타벅스 점포개발담당은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일...
휴가철 아이들에게 '이 과자' 딱이네…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 2024-09-11 14:47:00
등 개발 과정을 거쳐 라이프가드 스낵을 탄생시켰다. 지난달에는 GS25가 계곡, 하천, 해변 등 물놀이 피서지 인근 점포에서 9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가드 스낵을 무료로 배포했다. 이색적인 디자인과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배포 일주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제일기획에 따르면...
SPC 3세 허희수 부사장, 던킨 프리미엄 '원더스' 선보여 2024-09-10 15:47:41
건강식 트렌드를 반영해 저당 도넛 생산에도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잼과 크림을 사용하는 제품에 대체감미료 배합을 새로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당 함량을 80∼90% 낮춘 제품을 개발했다"며 "저당 도넛을 시작으로 저칼로리(저열량) 도넛까지 개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배달대행 플랫폼 '2강·2중' 체제 재편 가속화 2024-09-10 15:01:44
최신 클라우드 환경을 기반으로 개발돼 기존 배달대행 플랫폼의 취약점으로 지목된 시스템 안정성을 대폭 강화했다. 배달지사, 음식점의 배달수행은 물론 점포 운영상 편의성도 개선했다는 평가다. 타사 프로그램에 구현되지 않는 다양한 기능들도 특징이다. 배달 지사 중심의 관제가 이뤄지는 기존 방식은 물론 음식점...
SPC·SKT, AI 공동사업 나선다 2024-09-09 17:31:35
분석에 기반한 점포관리 솔루션 등을 개발할 방침이다. SK브로드밴드와 협력해 SPC 프랜차이즈, 소상공인 매장을 대상으로 전용 결합 상품도 출시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의 T멤버십과 SPC 해피포인트를 연동한다. T멤버십 앱 내 바코드로 해피포인트를 함께 적립하고, 해피포인트 앱 안의 ‘해피오더’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SKT-SPC그룹 "AI 기반 협력…상품 추천·멤버십 연동" 2024-09-09 08:43:58
사업·제휴 협력, 리테일 매장 대상 B2B 설루션 상품 개발, 마케팅 제휴 및 멤버십 앱 사용 편의성 개선, 공동 사업 발굴을 위한 TF 구성 등 주요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한다. 먼저 SK텔레콤의 AI 개인비서 기술을 바탕으로 SPC 멤버십인 해피포인트 앱의 상품·매장 정보와 보유 포인트 현황 등을 대화 기반 자연어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