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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 이어 과자·음료 형제도 '수출 2조' 2025-01-01 17:33:10
음료 수출액은 6억달러(약 9000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14.9% 늘었다. 과자와 음료의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1조9000억원)로 12월까지 실적을 합산하면 2조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제과·음료 업체들은 침체한 내수 시장에서 벗어나 해외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로제가 좋아한다"…K과자·음료 한류 '훨훨' 2025-01-01 12:59:12
한국 스낵의 주요 수출국은 중국, 미국, 일본 등이다. 음료 수출은 6억달러로 14.9% 늘었는데, 주요 수출 대상은 중국, 미국, 베트남 등이다. 과자와 음료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1조9천억원)로 12월까지 더하면 원화로 2조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제과·음료 업체들은 침체한 내수 시장보다 해외 시장을...
라면 이어 과자·음료도…K컬처 인기 업고 '수출 2조원 돌파' 2025-01-01 07:01:01
스낵의 주요 수출국은 중국, 미국, 일본 등이다. 음료 수출은 6억달러로 14.9% 늘었다. 주요 수출 대상은 중국, 미국, 베트남 등이다. 과자와 음료 합계 수출액은 13억달러(약 1조9천억원)로 12월까지 더하면 원화로 2조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제과·음료 업체들은 침체한 내수 시장보다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술 한 잔에도 얼굴 빨개졌는데…연말 회식 3차까지 달린 비결 [트렌드+] 2024-12-26 15:02:09
2012년 국내 최초로 무알코올 제품 ‘하이트제로 0.00’을 내놨던 하이트진로는 이달 ‘하이트제로 0.00 포멜로향’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아지오코리아도 올해 5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논알코올 맥주 ‘기네스 0.0’을 출시했다. 논알코올 맥주 인기는 해외 주요 맥주 소비국에서도 공통적으로 확인되는 현상이다....
이중고 덮친 식품社, 해외서 돌파구 찾았다 2024-12-25 17:21:47
가격 인상 기조를 유지할 것이란 관측이 많다. 올해 식품업계에선 ‘제로(0) 칼로리’, 저당 제품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제과업계에선 롯데웰푸드가 약 2년간 연구개발 끝에 10월 선보인 ‘제로 초코파이’가 주목받았다. 열량을 봉지당 기존 제품의 63% 수준인 110㎉로 줄인 제품이다. 빙과업계에선 롯데웰푸드의...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2022년 9월 출시 후 소주 시장에서 ‘제로 슈거’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7월 말에는 4억 병을 넘어섰다. hy의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8월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이 400만 병을 돌파했다. 정기 구독자도...
새로, 소주 고유의 맛 살린 '제로 슈거 소주'…투명 병에 도자기 곡선미와 세로형 홈 디자인 2024-12-25 16:07:54
광고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작년 9월 성수동을 시작으로 대전과 부산, 대구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지난 6월에는 미국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유명 클럽과 협업 마케팅, 게릴라 판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작년 4월에는 새로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 강릉 공장에...
‘헬시 플레저’ 제품 앞세워 시장 돌풍[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2024 올해의 CEO] 2024-12-23 08:10:41
‘게토레이 제로’ 등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를 늘리고 있다. 맛과 건강이라는 ‘두 토끼’를 잡은 제로 음료는 롯데칠성의 실적 개선을 이끌고 있다. 롯데칠성에 따르면 제로 제품의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지난해 2730억원으로 약 3배 증가했다. 올해도 전년 대비 약 10%...
K-이색 시위, 선결제에 응원봉까지…MZ가 만든 한국 민주주의의 현장 [르포] 2024-12-14 13:40:31
상품입니다”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또 다른 선결제 음료 수령자인 20대 혜진 씨는 “8년 전 탄핵 시위 때는 핫팩과 방석을 나눠주는 시민들이 있었는데, 그 마음이 이제는 음료 선결제로 발전한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는 “따뜻한 사람들의 온도가 높아서 전혀 춥지 않다”고...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 만드는 프랜차이즈 전문 스타트업 ‘푸드앤바이오’ 2024-12-11 23:42:20
건강음료를 개발하고자 수제 방식의 모과차와 도라지와 각종 과일을 넣은 뱅쇼를 직접 개발해서 매장에서 테스트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푸드앤바이오는 이런 노하우를 총망라해서 구증구포기술을 적용한 K-기관지 건강관리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미세먼지와 코로나 등으로 현대인의 기관지 건강이 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