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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100만팩 팔려 2024-07-19 17:24:34
매일유업은 신제품 ‘피크닉 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피크닉 제로는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매일유업의 인기 음료 ‘피크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사과·청포도 과즙농축액과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의 맛은 유지하되 당과 칼로리, 지방을 모두...
"기대 안했는데 진짜 출시 되다니"…'추억의 음료' 대박났다 2024-07-19 10:22:26
칼로리, 지방을 제로로 영양 설계한 음료다. 사과 과즙 농축액과 청포도 과즙 농축액, 에리트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피크닉 제로 출시에 고객들과 얽혀진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소개했다. 회사는 “평소 피크닉을 즐겨 마셔 온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류 함량을 줄인 피크닉...
쿠쿠, 얼음정수기 6월 판매량 전월 대비 50% 증가 2024-07-19 09:45:21
기능을 결합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 다양한 혁신을 결합한 쿠쿠 얼음정수기 라인업은 6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쿠쿠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얼음을 보관하는 아이스룸의 크기는 넉넉하다. 특히 12분대의...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아망추’를 선보이고 제로슈가(무설탕)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아망추 메뉴 역시 출시 첫날에만 1만5000잔 이상 팔리는 등 호응을 얻었다. 40대 직장인 유모 씨는 “아샷추라는 용어를 처음 접하고선 ‘아메리카노에 샷 추가’의 줄임말인 줄 알았다. 아망추는 이름부터 달라서 맛이 궁금해 마셔봤는데 상큼하고 시원하게...
3초에 1잔씩 판매…"복숭아와 제로가 만나 고객 입맛 사로잡아" 2024-07-15 10:10:25
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말부터 선보인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출시 100일 만에 250만 잔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메가MGC커피의 여름 특수를 이끌었다. 이는 출시일로부터 3초당 1 잔씩 꾸준히 판매된 셈으로, 올여름 '수박주스'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샷추'를 아시나요?…투썸서 30만잔 팔려 2024-07-12 09:48:31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아샷추는 카페 인기 메뉴 1, 2위인 아메리카노, 카페라테에 이어 판매량 3위를 기록했다. 아샷추를 찾는 손님이 늘면서 이를 신메뉴로 출시하는 커피 전문점이 생겨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투썸플레이스에 이어 지난달 28일...
종근당건강,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다이어트코치' 주목 2024-07-11 10:00:06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당류 제로로 설계돼 당 함량 부담이나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다이어트코치’는 여름을 맞아 체중조절을 시작할 때 간편하게 한 끼 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로, 초코맛과 커피맛 2종으로 제조됐다. 맛있게 즐기면서도 고단백질을 함유할 수...
종근당건강 체중조절용 음료’ 다이어트코치’, GS25·이마트24 입점 2024-07-11 10:00:00
식약처 제조 가공 기준을 모두 충족한 하루 한끼 체중조절용 음료다. 또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 배합으로 설계되어 한 팩(280ml)만 먹어도 22g의 고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뿐만 아니라 분지사슬아미노산(BCAA) 3종을 포함한 필수 아미노산 9종,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0g의 당...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받았다.○건강·편의성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는 1950년 출시 후 74년째 명실상부한 ‘국민음료’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등급(3스타)을 받았다. 지난 3월엔 매실향을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했다....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 디카페인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샷추와 같은 음료는 ‘커스터마이징(개인 맞춤형) 음료’로 통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음료가 우후죽순 신제품으로 나오는 건 제품을 자신의 입맛대로 조합해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