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초에 8병 팔렸다"…'테라라이트' 2주만에 1000만병 돌파 2024-08-19 15:01:51
낮은 칼로리의 제로슈거 맥주다. 하이트진로는 하반기에도 테라 라이트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콘텐츠를 제작해 제품의 매력을 알리고, 음용 현장에서도 라이트 컬러잔 활용 및 제로슈거 쏘맥 활동 등을 강화해 주 음용층을 확보한다는 목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좋다. 컵 형태의 빙과로 섭취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칼로리는 한 통(200mL)에 12kcal다. 롯데웰푸드는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 단백질 전문 브랜드 ‘이지프로틴’, 식물성 디저트 ‘조이(Joee) 등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먹으면서 살 뺀다" 입소문…'제로' 식혜 1000만개 팔렸다 2024-08-12 10:07:27
12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해당 제품은 비락식혜의 제로(0·무설탕) 버전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가 판매됐고 편의점 전 채널 공급에 힘입어 100일간 700만개가 더 팔렸다. 다이어트 관련 커뮤니티 등에도 입소문이 났다. 실제 온라인상에서는 "운동하거나 과식하고 나서 부담 없이 마실 ...
1분기 매출만 700억…올 여름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8-07 15:55:10
성수기를 맞았다. 최근 건강에 민감해진 소비자를 겨냥한 제로(ZERO) 트렌드와 더불어 일상에서 수분 충전과 활력을 돕는 '제로 칼로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제로 음료 시장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홈플러스는 제로 음료의 매출이 전년 ...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적용했다. 제로 칼로리 에너지 음료인 슈퍼부스트는 500ml 대용량 PET 형태로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 C,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지난해 제품 용기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SK마이크로웍스에서 개발한 에코 라벨을 적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았다. 에코 라벨은 PET 용기와 동일한 재질로 재활용 공정에서 분리되는...
롯데웰푸드, 수출·헬스 '양날개'로 날았다 2024-08-05 17:32:14
증가 등으로 이익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제로(0) 칼로리 아이스바와 ‘졸음번쩍껌’, ‘이지프로틴’ 등 롯데웰푸드가 신성장동력으로 삼은 헬스·웰니스 부문은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0㎉ 아이스바는 현재까지 3000만 개 넘게 팔렸다. 0㎉ 아이스바의 선전으로 2분기 빙과 사업...
디저트39,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2024-08-05 10:54:03
운영하고 있다. 디저트39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노슈가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하며 성장해온 브랜드로, 이번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현지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저트39 관계자는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필리핀...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024-08-02 16:01:49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분기 매출 1조442억원·영업이익 633억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63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0.3%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442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동원F&B, 간편식 인기에 상반기 최대실적 2024-08-01 17:45:18
호실적을 냈다”며 “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도 성장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인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 실적도 성장세를 보였다. 고물가와 외식 경기 불황으로 구내식당과 단체 급식 이용이 늘자 급식 식자재 부문 매출이 늘었다. 동원F&B 관계자는 “대형 제품과 브랜드...
“즉석밥·펫푸드 잘 팔렸다”…동원F&B, 상반기 영업익 11.2% ↑ 2024-08-01 14:35:15
또 기능성 우유와 자연치즈 등 유제품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단 설명이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