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리뷰 820만개 확보…K뷰티 이끌 브랜드 찾을 것" [긱스] 2024-10-08 17:25:18
마케팅 경로도 제각각이다. 김 대표는 제품력이 좋은 국내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소비자에게 알리면 브랜드와 화해가 ‘윈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봤다. 화해는 브랜드의 성장 단계와 보유 자원을 평가하는 자체 대시보드를 운영 중이다. 그는 “성공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를 가장 빨리 감지하고 컨설팅과 투자를 할...
유한킴벌리 "지속가능 제품 95% 목표...환경 위해 모두 바꿀 것" 2024-10-05 06:00:55
우위로 제품력을 높이면서도 폐기물 발생을 줄였다. 1993년 청정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공장 설계 자체부터 청정 생산이 가능하도록 했다. 당시 전 공정을 하나하나 열어 분석하면서 제조 과정에서 나오는 폐기물이 적도록 말단 관리에 대한 최적화를 고민했다. 2000년 두루마리 화장지부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제품...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동기 대비 29.8% 늘어난 471억원, 영업이익은 106.1% 증가한 53억원을 기록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는 물론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갖춘 다이소의 장점에 토니모리의 우수한 제품력이 더해져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끌어낼 수 있었다”며 “이 같은 소비자 부응에 힘입어 점차 본셉 제품군을...
와디즈, 유튜버가 만든 주방 브랜드 '쿠자'에 투자 2024-09-26 09:43:58
팬덤, 브랜드로서의 제품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보기 드문 기업”이라며 “와디즈파트너스는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와디즈 플랫폼과 롯데홈쇼핑 밸류체인을 활용한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함께 고속 성장하는 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관회 쿠자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철학’이 있었기 때문에 제대로 만든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오래도록 사랑받는 제품이 탄생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이라는 가치와 소비자들의 믿음에 배반하지 않도록 제대로 만들어 낼 것을 다시 한번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르무통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
GC녹십자, 2년 연속 태국 정부 독감백신 입찰 전량 수주 2024-09-23 16:20:26
“오랜 시간 국제기구 조달시장에서 검증된 제품력을 인정받은 지씨플루는 개별 국가 공공시장에서도 역시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며 “해외 시장에서도 우수한 국산 백신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는 WHO 산하 국제기구의 최대 계절독감백신 공급 제조사로, 지난해독감백신 누적 생산량이 ...
GC녹십자 "독감 백신 '지씨플루', 태국에 2년 연속 공급" 2024-09-23 09:31:54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오랜 시간 국제기구 조달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력을 인정받은 지씨플루는 개별 국가 공공 시장에서도 역시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며 "해외 시장에서도 우수한 국산 백신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주얼리시장도 양극화…'국산 울고 고급 브랜드 웃고' 2024-09-22 08:01:01
두보 관계자는 "랩그로운 다이아 제품은 디자인과 제품력을 중시하면서 가치소비에도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로이드는 2020년 국내에 처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인 브랜드다. 올해 1월부터 지난 달까지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73% 성장했다...
넥스팟솔루션,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행기관 선정 2024-09-20 16:14:12
기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K-BRAND의 제품력으로 해외에서 인정받고 유명해지면 바로 따라오는 것이 모조품이며 이 모조품을 방어하는 것이 당사의 기술”이라며 “ 생산성, 심미성, 보안성, 경제성을 모두 갖춘 정품인증제품이기에 시장에서 통했던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박...
데일리앤코, 신제품 '클럭 치움 음식물 처리기' 가망고객 약 2만명 달성 2024-09-20 11:10:44
것 같다.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만큼 제품력에 자신이 있어 하루 빨리 제품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 뿐"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럭은 이달 30일, 구독자 260만을 보유한 테크 유튜버 '잇섭'과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대표 프로그램인 '핫it슈'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공식 런칭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