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B 기업들 일제히 세일 이벤트 열어 2019-11-28 15:53:58
등 기초 화장품 브랜드부터 삐아, 조성아 16, 우드버리 등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할 예정이다. 롭스도 하루 2~3개 제품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ㄹ를 마련했다.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오현우 기자...
증선위, `회계 위반` TPC·CSA코스믹 제재...MBN 검찰고발 2019-10-30 20:40:49
사업을 추가해 16브랜드, 원더바스, 조성아뷰티 등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앞서 한국거래소는 내년 3월 17일 개선기간 종료일 후 상장폐지 여부를 결정할 때까지 주권매매 거래를 정지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자본금 편법 충당 의혹을 받아온 MBN매일방송에 대해서는 자기자본, 재무활동 현금흐름을 과대, 과소 계상하는...
공영쇼핑, 중기공통 브랜드 ‘브랜드K’ 광고 영상 700만뷰 돌파…생중계 시청률 1위 2019-09-03 14:13:00
론칭쇼에 이어 ‘브랜드K’ 상품 중 하나인 ‘조성아TM 물분크림’이 방송됐다. 이 상품은 35분의 짧은 방송 시간에도 시청자들이 높은 관심에 힘입어 완판을 기록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더 많은 브랜드K 상품이 국내를 넘어 해외로 판로를 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
공영홈쇼핑, 태국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론칭쇼 방송 2019-09-01 10:42:34
사옥에서 ‘브랜드K’ 상품 중 하나인 ‘조성아TM 물분크림’의 홈쇼핑 판매 방송도 이어진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브랜드K를 동남아시아 한류의 진원지인 태국에서 소개해 중소기업이 신남방 판로 개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K가...
16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출시 2019-08-29 16:00:11
컬러로 구성되어 본인의 피부 톤과 취향,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원하는 무드 연출도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16 후르츄 틴트는 h&b스토어 랄라블라, 롭스, 시코르 일부 매장을 포함해 조성아뷰티 명동 셀렉샵 1호점,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뜨는 국내 화장품 닥터지·비디보브 2019-08-14 17:34:15
부문에선 비디보브, 조성아, 쓰리컨셉아이즈(3ce), 맥퀸뉴욕, 삐아가 인기를 끌었다.지난해 국내 기초화장품 시장에서 구매가 빠르게 증가한 ‘라이징 브랜드’ 1위는 닥터지였다.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을 지향하는 이 브랜드는 연령대별 주력 제품을 따로 내놨다.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과...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시즌2’ CJ오쇼핑서 첫선 2019-06-14 14:24:00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비타민 성분을 캡슐화하여 적용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스틱 타입 세럼이다. sci급 논문으로 미백, 탄력 효능이 검증된 vita 7 complex를 콜라겐으로 감싼 일명 ‘비타민 폭탄 캡슐’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신선한...
5월 화장품 세일 정보 2019-05-16 10:00:00
있다. 쿠션을 제외하고도 홈쇼핑 품절 아이템인 조성아22의 슈퍼 핏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유리카 페이스 실드 제품은 1+1에 구매가능하다. 여름을 맞이해 피부에 꼭 필요한 밀착 뷰티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현대홈쇼핑 색조화장품 부분 매출 1위 달성 2019-04-23 14:06:41
있었다”고 밝혔다.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 속부터 수분과 광으로 차오른 듯한 피부 표현을 갖췄다. 여기에 S자 형태의 마스터 브러쉬가 용기 하단에 결착된 조성아만의 특허 용기로 쿠션과도 같은 편의성을 지녔다. 이러한 제품의 강점으로, 홈쇼핑 주요 타겟인 40대 이상은 물론...
TV홈쇼핑 직원들도 꽂힌 자사 상품은 2019-04-10 17:49:08
직원들은 뷰티 제품을 가장 많이 찾았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3개월 동안 1100개 팔렸다. 메이크업 전문가 조성아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파운데이션이다. 스틱형으로 화장품이 손에 묻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일반 소비자 사이에도 입소문이 많이 났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여직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