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유세중 피격·귀 윗부분 관통…피흘리며 긴급대피·무사(종합3보) 2024-07-14 11:54:38
반자동 소총이 회수됐으며 미국 재무성 산하 주류·담배·총포 담당국(ATF)이 구매 관련 데이터를 조사하고 있다. 총격범의 신원 등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현장에서는 총격범 외에도 유세를 지켜보던 지지자 1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 입었다. 미국 당국은 이번 사건을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 미수 사건으로...
와우패스, JYP서 투자 유치…우리카드, KCD 인터넷뱅크 컨소시엄 참여 [Geeks' Briefing] 2024-07-11 14:58:18
식사 중에도 티오더 화면을 통해 메뉴가 계속 노출돼 주류 및 사이드메뉴 추가 주문이 늘어나는 점도 결제액 상승 이유다. 티오더는 오프라인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유의미한 정보로 가공해 호텔 산업 진출, 타깃형 광고 송출을 진행하면서 주문 플랫폼의 외형을 계속해서 확장할 예정이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
톱스타만 한다는 소주 광고...'파격 기용' 2024-06-28 15:31:57
금복주가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광고에 내세웠다. 금복주는 제로투 소주 광고에 AI 모델을 기용한 광고를 만들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주류업계에서 AI 모델을 활용한 것은 최초라고 금복주는 설명했다. 이 모델의 이름은 '로미(ROMI)'다. 금복주는 로미가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사교적이고 매사에...
제로 투, 주류업계 최초 AI 모델 활용 2024-06-28 13:56:14
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 광고를 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 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오바마·레이디가가 애용…신세계 강남점서 열린 와인 팝업 '관심' 2024-06-27 18:06:48
주류기업 아영FBC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인 ‘캔달잭슨’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캔달잭슨의 올해 광고 슬로건인 ‘골든 모먼트(Golden Moment)’를 모티브 열렸다. 캔달잭슨 와인만의 화사함과 럭셔리함을 경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는 게 아영FBC...
신세계 강남에 캔달잭슨 와인 팝업 오픈…기은세도 방문 2024-06-27 09:27:04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미국 와인 '캔달잭슨'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 강남점에 있는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캔달잭슨 팝업스토어는 올해 캔달잭슨의 광고 슬로건인 ‘골든 모멘트(Golden moment)’를 모티브로 캔달잭슨 와인만의 화사함과 럭셔리함을 경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롯데웰푸드, 과일맛 껌 2종으로 Z세대 공략 2024-06-26 16:23:09
맛이 주류인 껌 시장에서 새로운 맛에 대한 기대가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선호하는 맛으로 ‘레몬맛’이 가장 많은 응답을 받았고 ‘딸기맛’도 상위권 응답을 받아 제품화로 이어졌다. 특히, 딸기 맛은 현재 기호껌 시장 내 운영되고 있지 않은 맛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껌은...
카스, 올림픽 파트너사로 선정…곽윤기 "짜릿한 감동 기대"(종합) 2024-06-26 11:23:51
TV 광고와 인플루언서(사회적 영향력이 큰 사람) 협업 제작물로 올림픽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2024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응원가'로 선정된 '파이팅 해야지'의 주인공인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과 인공지능(AI) 응원 영상 서비스, 한정판 굿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카스, 올림픽 파트너로 선정…무알코올 맥주로 선수단 응원 2024-06-26 10:21:09
TV 광고와 인플루언서(사회적 영향력이 큰 사람) 협업 제작물로 올림픽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2024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응원가'로 선정된 '파이팅 해야지'의 주인공인 그룹 세븐틴 부석순과 인공지능(AI) 응원 영상 서비스, 한정판 굿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카스는 올림픽 기간에 에펠탑...
카리나 효과 어느 정도길래…'역대급 시구' 일냈다 2024-06-23 15:03:45
카리나는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의 광고모델이라 이날 시구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러시는 ‘기존 맥주의 틀을 깬 맥주’를 표방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맥주”라는 콘셉트에 맞춰 4세대 아이돌인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은 기존 클라우드 대신 신제품 크러시를 밀면서 젊은층에서 ‘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