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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 한우 선물세트 역대 최대 물량 푼다…기업 공략 2022-12-26 11:08:22
과일세트와 참굴비를 인산자죽염·황토판염 등 특화소금으로 밑간한 굴비 세트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또 기업 소비자 구매 비중이 높은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 명절선물 컨시어지 데스크를 설치해 전문 상담원의 맞춤 상담, 접수, 배송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에 죽염산업 이끈 김윤세 인산가 대표 2022-12-25 12:00:10
기업으로 김윤세 대표는 1987년 국내 최초로 죽염제조 허가를 받아 죽염 산업화를 이끌었고 국가 지정 식품명인으로도 지정됐다. 30여 년간 10여 권의 건강 의학 도서도 집필·출간했다. 에이치알에스는 1981년부터 실리콘고무 관련 제품을 제조해온 기업으로 김진성 대표는 2007년부터 재직해 2017년 대표를 맡아 품질...
자랑스런 중기인에 '죽염시장 개척' 김윤세·'실리콘고무 국산화' 김진성 2022-12-25 11:58:01
이끈 국가지정 식품명인이다. 죽염업계 최초로 죽염 및 건강기능성 식품 제조업체 ㈜인산가를 코스닥시장에 상장했고 죽염공업협동조합 설립을 주도했다. 세계 최대 소금 수입 시장인 미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등 수출 시장도 개척했다. 30여년간 10여권의 건강 의학 도서를 집필·출간했고 1989년부터 건강 월간지를 발행...
"우영우 김밥 있나요"…파리 홀린 K푸드 2022-10-16 17:31:17
아직 K푸드의 위력이 미진하다는 것이 중론이다. 프리미엄 식품 코너로 유명한 파리의 르봉마르셰백화점에서 한국 식재료 코너는 가로 1.5m, 높이 2.5m 남짓 선반에 올라간 제품이 전부다. 김, 소주, 음료수, 죽염, 라면, 불고기소스, 참기름 등이 한데 모여 있어 작은 전시관을 연상케 했다. 상품의 구색 및 진열 방식은...
‘한강의 낭만적인 여름밤 만끽’ 켄싱턴호텔 여의도,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 출시 2022-07-18 18:00:15
소스가 더해진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해 로즈마리 죽염 허브?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가리비 토마토 부야베스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외에도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대표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은 ‘별빛 크루즈’로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유럽 써머 베케이션’ 프로모션 선봬 2022-07-15 18:10:10
메뉴와 함께 나오는 가늬쉬는 블랙 갈릭 볼, 열무, 보석 죽염으로 AC 호텔에 새로 합류한 이종훈 총주방장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금요일 디너와 토요일 런치&디너는 무제한 합스타 그랜드 뷔페로 운영한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디너는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이다. 단...
'왕후의 품격' 담은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2022-06-02 10:20:34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의 저명상표를 보유하게 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저명상표 인정에 대해 "상표권을 화장품뿐만 아니라 전 산업군의 모든 상품에서 보호받을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왕후의 품격', '궁중문화' 등을 브랜드 가치로 내세운 '후'는 K뷰티...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2022-06-02 09:50:07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의 저명상표를 보유하게 됐다. 중국의 `저명상표`란 일반적인 상표보다 저명한 상표를 더욱 보호하는 법적 장치다. 회사 측은 "저명상표로 인정받을 경우, 해당 상표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높은 명성과 신용을 담고 있음이 공인되어 중국 내 모든 산업 군에서 특별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2022-06-02 09:25:05
2008년 인정받은 오랄 케어 브랜드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의 저명상표를 보유하게 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저명상표 인정으로 상표권을 화장품뿐만 아니라 전 산업군의 모든 상품에서 보호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고객이 상품 개발에 참여…이마트, '프로슈머' 상품 강화 2022-05-30 06:00:02
내추럴코어 프리미엄 생리대)와 치약(죽염 트리니티 치약)을 단독 출시한다. 이 생리대는 이마트와 유한킴벌리가 함께 고객 2천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흡수성·통기성, 안전 소재, 냄새 제거 등 3가지 고객 불만 사항을 개선한 상품이다. 응답 고객의 44%가 개선이 필요하다고 밝힌 흡수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