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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백→화장품→명품·리빙…'백화점 얼굴' 1층 더 화려해진다 2019-11-11 17:43:54
우선 명품 확대가 가능한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대형 점포 위주로 공사를 할 계획이다. 기존에는 화장품을 중심으로 그 주변에 명품 매장을 두르는 식이었다면, 앞으로는 매장 한가운데에도 명품 매장을 전진 배치한다. 지방의 소형 백화점에는 컨템포러리(준명품)를 넣어 명품을 대체한다. ‘롯데백화점은...
까스텔바작, 中 고급 캐주얼시장 공략 나선다 2019-11-10 18:17:10
신상품 20여 점을 함께 전시했다. 중국 시장에서 ‘고급 컨템포러리(준명품) 캐주얼’로 브랜드를 키우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행사장에는 10여 명의 유명 왕훙이 포즈를 취하며 사진과 동영상을 찍기도 했다. 비주얼아트, 설치미술, 행위예술, 음악 같이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미아, 알렉산드라 덩, 파샤 등...
한달새 5만장…대박난 '롯데百 캐시미어 니트' 2019-11-05 17:33:51
니트를 많이 판매하는 띠어리, 타임 등 컨템퍼러리(준명품) 브랜드 제품은 30만~40만원 한다. 롯데백화점 PB운영팀은 작년 9월 ‘캐시미어를 누구나 입을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내놓자’는 목표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목표 가격부터 정했다. 소비자가 어느 정도면 저렴하다고 생각할지 조사했다. 가장 싸고...
매장 늘리고 할인까지…유니클로, 불매운동에도 마케팅 공세 2019-10-20 06:30:01
제품이 품절되기도 했다. 아울러 불매운동이 한창일 때 한산했던 매장이 최근 옷을 입어보기 위해 줄을 서야 할 정도로 붐비고 있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 목격담도 속속 올라오고 있다. 유니클로는 영국 준명품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고급 의류로 분류되는 캐시미어...
신세계百 여성복 '델라라나' 메가 브랜드로 키운다 2019-08-21 17:36:36
델라라나와 합치기로 했다. S는 컨템퍼러리(준명품) 여성 브랜드로 정장이 주력이다. 델라라나와 S를 통합하면 연 200억원 규모의 브랜드가 된다. 델라라나의 기존 주력 상품인 캐시미어를 기본으로 여성 정장과 무스탕 등 300여 개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상품 제조는 계속 이탈리아에서 주로 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명품관 재단장…명품 팝업매장 연다 2019-08-08 18:04:14
명품 매장 공간도 크게 늘어난다.갤러리아명품관은 이스트, 웨스트 두 개 건물로 이뤄져 있다. 우선 기존 컨템퍼러리(준명품) 브랜드 위주인 웨스트관이 고가의 해외 명품 브랜드들로 대거 채워진다.남성 명품존이 새로 생긴다. 남성 명품 지난해 매출 증가율이 전년 대비 32%에 달하자 아예 남성 명품 브랜드만 따로...
한섬, 오뚜기와 협업…'카레·피자 프린트' 셔츠 출시 2019-07-07 12:09:15
'토종 컨템포러리(현대적 감각의 준명품)' 브랜드가 식품업체와 처음으로 한 협업사례라고 한섬은 전했다. 패션과 식품업체의 협업은 대부분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에 한정돼 실시됐다. 김은정 한섬 트렌디사업부장은 "젊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내세우는 시스템옴므와 젊은 층으로부터 '갓뚜기'란 별칭을...
[명품의 향기] 드레스 한벌에 300만원?… 아니 30만원! 2018-03-04 14:24:28
뿐 가격대는 다른 해외 유명 컨템포러리(현대적 감성의 준명품) 브랜드보다 30% 이상 저렴한 편이다. 입었을 때 맞춤복처럼 몸에 잘 맞는 편안함, 남다른 소재와 디자인, 합리적 가격대가 리스의 강점이다. 리스 제품의 가격대는 여성용 드레스가 30만원대, 재킷이 40만~60만원대다. 남성용은 슈트 한 벌이 70만~80만원대,...
[명품의 향기] 한섬 자회사 H패션몰 가면 수입 브랜드 다 있다… DKNY·CK 캘빈클라인 온라인 단독 판매 2017-11-19 14:32:57
남성, 여성, 컨템포러리(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준명품) 라인 등 총 200여 개 상품을 판매 중이다. 남성, 여성, 컨템포러리, 언더웨어, 진, 액세서리, 퍼포먼스 등 현재 국내 판매 중인 ck 캘빈클라인 전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곳은 h패션몰이 유일하다.현대g&f는 또 dkny와 ck 캘빈클라인 지난 시즌 이월...
[마켓인사이트] 글로벌 소비재 투자 나선 SK(주) 2017-11-02 17:45:13
나란히 하는 명품 패딩업체로 꼽힌다. 최근 3년 동안 매출이 연간 25%씩 늘어나고 있다.앨리스앤드올리비아는 2002년 패션디자이너인 스테이시 벤뎃이 미국 뉴욕에서 출시한 의류 브랜드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 미셸 오바마와 미국 팝가수 비욘세 등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탔다. 패션업계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