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스카이라이프, 홈리스월드컵 시작으로 AI 스포츠 중계 본격화 2024-09-19 14:30:11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AI 기반 스포츠 중계 기술'은 이 시장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스카이라이프는 호각과 협력해 '국내 유일 아마추어 스포츠 토탈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향후 스카이라이프는 AI 기반 중계 플랫폼을 바탕으로 경기 분석, 개인 영상 편집, 스포츠 교육...
[위클리 스마트] "국내 OTT 주류는 일단 광고 없는 패키지 구독" 2024-09-14 10:00:09
등 다른 플랫폼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경쟁사와도 공동제작을 할 수 있다"며 "'윈도우잉'(windowing)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플랫폼에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제언했다. 한편, 푹은 우회접속을 통한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들이 기승을 부리는 데 대한 대책과 관련해서는 "이들을 단속하기란 쉽지...
트럼프-해리스 토론 시청자 6천700만명..바이든 땐 5천100만명(종합) 2024-09-12 11:26:30
그 뒤를 이었다. TV가 아닌 온라인 플랫폼으로 토론을 지켜본 시청자 수는 닐슨 집계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 전날 해리스-트럼프 TV 토론을 지켜본 미국인 수는 훨씬 많은 것으로 추정된다. 대선 후보 간 토론이 처음 TV로 중계된 1960년(민주당 존 F. 케네디 대 공화당 리처드 닉슨) 이래 2020년까지...
해리스-트럼프 토론, 미국인 5750만명 시청…"바이든 때보다 12% ↑" 2024-09-12 07:45:59
로이터통신은 전했다. 게다가 TV가 아닌 온라인 플랫폼으로 토론을 지켜본 시청자 수는 닐슨 집계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를 고려하면 실제 전날 해리스-트럼프 TV 토론을 지켜본 미국인 수는 훨씬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대선 후보 간 토론이 처음 TV로 중계된 1960년(민주당 존 F. 케네디 대 공화당 리처드 닉슨)...
"해리스-트럼프 TV토론 5천750만명 시청…바이든 때보다 많아" 2024-09-12 06:24:40
예정이라고 로이터통신은 전했다. TV가 아닌 온라인 플랫폼으로 토론을 지켜본 시청자 수는 닐슨 집계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 전날 해리스-트럼프 TV 토론을 지켜본 미국인 수는 훨씬 많은 것으로 추정된다. 대선 후보 간 토론이 처음 TV로 중계된 1960년(민주당 존 F. 케네디 대 공화당 리처드 닉슨) ...
쉬지 않는 美증시 라이브, 글로벌 경제이슈도 업로드 2024-09-11 17:36:00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국내 최대 해외투자 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www.hankyung.com/globalmarket)은 추석 연휴에도 쉬지 않고 생생한 투자 정보를 전달한다. 특히 연휴가 끝나는 19일 새벽 미국 중앙은행(Fed)이 9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네이버, 골프 '스코어 카드' 기능 출시 2024-09-06 09:09:43
정보기술(IT)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와 연동한 스코어 기능을 무료로 제공해왔다. 그러나 스마트스코어가 지난 7월 개인의 골프 스코어 관리를 구독 상품에 포함하는 유료화 계획을 밝히면서 네이버가 별도로 스코어 카드 기능을 내놓게 됐다. 네이버는 이달 말까지 스코어 카드에 이미지를 올리는 이용자에게 최대 10만원...
'9부 능선' 온 티빙·웨이브 합병…막판 진통 중 2024-09-06 07:30:01
플랫폼이 탄생할 수 있는 '막차'를 떠나보내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8일 정보통신(IT) 및 콘텐츠 업계에 따르면 CJ ENM[035760]이 최대 주주인 티빙과 SK스퀘어[402340]가 1대 주주인 웨이브의 합병 협상이 티빙 지분 12.7%를 보유한 SLL중앙과의 합의가 최근 매듭지어짐에 따라 본계약 체결을 위한 최종...
LCK 서머 결승 열리는 경주에 'QWER' 완전체 뜬다 2024-09-04 11:05:51
통해 실시간 중계를 관람할 수 있는 뷰잉 파티가 열린다. 팬 페스타는 티켓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2024 LCK 서머 스플릿은 9월 6일 팬 페스타를 시작으로, 7일 결승 진출전과 8일 결승전으로 여정을 마무리한다. 팬 페스타 및 결승 진출전, 결승전은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게임, 유튜브 LCK...
"이용자 행동 분석해 맞춤광고 띄우죠" [긱스] 2024-09-03 17:26:38
수익화 솔루션을 팔고 있다. 각 플랫폼의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주로 활용한다. 성과도 나오고 있다. 커머스 플랫폼 오늘의집은 몰로코 솔루션을 활용해 월 광고 수익을 1년 새 네 배 늘렸다. 인도 OTT인 지오시네마는 프로 크리켓 리그를 중계하면서 3200만 명의 동시 시청자를 대상으로 수십억 건의 맞춤형 광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