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다맛 호빵·껌맛 맥주…MZ세대 입맛 노린 편의점 이색식품 2021-09-10 07:30:00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껌 맛 맥주를 내놓았다. 롯데제과의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 맛을 살린 수제 맥주를 각각 3월, 6월에 출시했다. 껌을 제조할 때 들어가는 향 원액을 맥주에 그대로 담았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 중심으로 '민트 맛 팬덤'이...
요즘 홍대 앞에서 가장 핫한 술은 '애플사이다' 2021-08-29 17:20:19
국내에서는 써머스비와 애플폭스, 매그너스 쥬시애플 등이 애플사이다 시장을 놓고 3파전을 벌이고 있다. 써머스비는 세계 1위 사과주 브랜드로 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최근 3년간 국내 시장에서 판매 성장률이 90%에 달하는 등 애플사이다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아일랜드에서 온 매그너스 쥬시애플은 세 ...
명품 사면 적립, 메타버스 전용 카드…2030 '취향 저격' 2021-08-25 15:08:27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쥬시후레시와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등 3종의 롯데껌 디자인을 선보인 롯데카드의 ‘롤라카드’도 MZ세대 호응을 얻었다. 하나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모바일 카드를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나만의 카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해 MZ세대가 개성을 표출할 수 있도록 했다....
"다리 길어 보여"…블랙핑크 제니도 즐겨입는 '배꼽티' 동났다 2021-07-28 07:09:15
'쥬시 꾸뛰르'의 경우 이달 초 출시한 크롭트톱과 조거팬츠 세트 구성 제품이 완판돼 2차 주문 물량이 다음달 입고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메가 트렌드인 레트로가 이어지면서 매 시즌마다 과거에 유행했던 대표 디자인들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건강과 운동에 대한 중요도가 부각되면서...
신세계 센텀시티점, 7월1일까지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 진행 2021-06-25 12:06:21
시즌3(사진)’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 등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하나다. 코로나19장기화로 위축된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센텀시티점 관계자는 “지컷,톰보이,쥬시꾸띄르,블랙야크,밀레,네파 등 21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50% 할인한다”고 전했다....
편의점 대세 디저트...껌도 아이스크림도 아닌 이것 2021-06-24 10:04:18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맛을 각 1입씩 총 3입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껌의 향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오리지널 껌의 맛을 완벽히 구현했고, 밝은 색깔에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포부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6/23)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대비 23.2% 증가했는데,...
'현대판 주막' 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가성비 와인' 뭐길래 2021-06-23 11:17:57
응수했다. 세븐일레븐은 '롯데껌' 시리즈 맥주를 밀고 있다. 올 3월 쥬시후레쉬 껌 원액을 담은 라거 수제맥주 '쥬시후레쉬맥주'를 선보인 데 이어 '스피아민트맥주'를 선보이기로 했다. 상반기 와인 매출 급증도 만만찮았다. CU(120.2%) GS25(130.5%) 세븐일레븐(241.2%) 이마트24(143.1%) 모두...
스피아민트·BYC…'콜라보 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7:19:36
‘쥬시후레쉬맥주’는 현재 수제맥주 판매 1위다. 지난해 11월 내놓은 첫 콜라보 맥주 ‘유동골뱅이맥주’도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수제맥주 판매 3위를 지키고 있다. CU는 속옷 전문업체 BYC, 오비맥주와 협업한 ‘백양BYC 비엔나라거’(사진)를 17일 출시한다. 백양은 BYC가 1957년부터 사용한 심벌로 하얀 내의를...
곰표 히트에 북극곰·백양·롯데껌까지…'콜라보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4:37:30
쥬시후레쉬맥주'를 선보인 데 이어 '스피아민트맥주'를 출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자체브랜드(PB) 수제맥주의 인기가 뜨겁다. 이달 수제맥주 판매 1위 제품이 쥬시후레쉬맥주란 설명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세븐일레븐의 첫 브랜드 콜라보 수제맥주 '유동골뱅이맥주'도 판매 순위 3위에...
"세 곳 돌아 겨우 샀다"…2주 만에 300만개 팔린 맥주의 귀환 2021-06-06 08:00:03
껌 ‘쥬시후레쉬’와 협업한 ‘쥬시후레쉬맥주’를 내놨다. 이같은 전략은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활동에 적극적인 MZ세대 소비자를 잡기 위해서다. SNS에 올릴 만한 재미와 이야깃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다방면의 기업들과 손을 잡게 된 것이다. 이정희 중앙대 경제학과 교수는 "SNS에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