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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호텔, 위스키 특화존 설치…레이디번 등 희귀 제품 판매 2024-03-14 18:01:01
이뤄져 있다. 신라호텔은 50여 년 전 증류소가 폐쇄돼 전 세계에 한정 수량만 유통되는 레이디번, 발베니 레어 매리지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21년 이상 숙성한 글렌피딕 싱글 몰트 위스키와 ‘그랑 시리즈 컬렉션’ 등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희귀 제품도 판매한다. 호텔신라는 시크릿 라운지에서 위스키에 대해...
신라호텔, 위스키 특화존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선보여 2024-03-14 09:42:02
등으로 구성된다. 50여년 전 증류소가 폐쇄돼 전 세계에 한정 수량만 유통되고 있는 레이디번과 글렌피딕 아카이브 컬렉션, 발베니 레어 매리지 등은 국내에서는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옥수수 72% 사용…달콤한 맛과 향, 1L 용량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 2024-03-13 16:12:37
켄터키 베르사유에 위치한 우드포드 리저브 증류소는 스코틀랜드 출신 장인 제임스 크로우가 1838년 개발한 ‘사워 매시’ 공법을 고수한다. 사워 매시는 위스키를 증류하고 남은 잔여물을 버리지 않고 다음 발효 시 섞어 사용하는 공법이다. 위스키 풍미를 일관되게 유지하도록 도와 준다. 우드포드 리저브 증류소는 19...
CU, 호주 위스키 'NED' 출시…"가성비 위스키 확대" 2024-03-06 08:28:48
멜버른의 톱쉘프 증류소에서 만든 제품으로, 억압에 맞서 싸운 민중 영웅 '네드 켈리'의 이름을 땄다.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호주산 곡물을 사용했고 버번과 싱글몰트 위스키를 배합한 메시 사워 위스키다.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발효하고 이중 증류했으며 2022년 호주 올해의 위스키에 선정되기도 했다....
"위스키와 골프웨어가 한곳에"…디아지오, 하일랜더 바 열었다 2024-02-28 10:00:05
하일랜더 바를 방문한 고객들은 희귀한 증류소의 원액을 포함해 기존 위스키와 차별화된 풍미를 가진 싱글몰트 위스키 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재영 맥케이슨 전무는 "골프와 위스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팝업 공간인 하일랜더 바에서 더 많은 고객이 골프와 위스키의 발상지인 스코틀랜드의 정취를 느...
하이트진로 100년…명품 佛꼬냑·日위스키 내놔 2024-02-22 15:58:30
쇼타가 블렌딩한 기린그룹 후지 고텐바 증류소 제품이다. 보리맥아를 주재료로 하는 몰트 원액과 그 외 곡물을 주된 재료로 사용하는 그레인 원액을 절묘한 밸런스로 블렌딩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 동일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후지 싱글몰트, 후지 싱글블렌디드, 후지 싱글 그레인 등 기린 후지 시리...
요동치는 주류 시장, 기업의 3가지 돌파구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02-21 14:06:11
양조기술을 개발한 소규모 양조장·증류소와의 협업 기회를 적극 추진해야 한다. 새로운 공법 확보와 같은 생산 효율성 제고는 물론 맛·풍미가 향상된 고품질 제품 제공으로 소비자 기대 충족과 동시에 시장 지배력 유지가 가능할 것이다. 한편 기업들은 AI 기술 기반 큐레이션을 통한 개인 맞춤형 주류 추천 서비스, 무인...
라메예즈 비넥스포지엄 CEO "와인 시장 부활의 키워드는 스토리텔링과 소비자 경험" 2024-02-19 18:46:36
성공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위스키는 증류소별로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내세워 주류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그는 “와인업계는 즉각적인 즐거움을 중요시하는 젊은 층이 와인을 어렵고 복잡하게 느낀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최근...
"스토리텔링과 소비자 경험 확대가 와인 시장 회복의 핵심" 2024-02-19 14:35:34
각 증류소 별로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내세운 점이 주류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소구력이 있었단 설명이다. 그는 이어 “현재 젊은층들은 와인을 어렵고 복잡하게 느끼고 있다”며 “현재 젊은 소비자들이 즉각적인 즐거움을 중요시한다”고 말했다. 최근 글로벌 와인 시장이...
맥캘란, 200주년 새 로고 공개…"걸어온 발자취와 앞으로의 여정 축하" 2024-02-19 08:00:02
곡선과, 새로운 맥캘란 증류소의 부드러운 건축형태를 함께 연결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더 심플해진 로고와 새롭게 선보이는 레드 컬러의 등장, 맥캘란의 초석이라 할 수 있는 식스 필러(Six Pillars)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과 아이콘 등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모든 요소는 맥캘란이 최고라 자부할 수밖에 없는 유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