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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점서 추락한 애경 3社 실적…1분기 사상 최대 근접했던 영업이익 합계, 2분기엔 '적자 수렁' 2019-08-09 17:11:10
40% 증발 증권가 "3분기 전망도 밝지 않아" [ 송종현 기자 ] 지주회사인 ak홀딩스를 제외한 애경그룹 상장 계열 3사(제주항공·애경산업·애경유화)의 분기 실적이 1분기 만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1분기에 3사 영업이익 총합이 사상 최대에 근접했다가 2분기엔 사상 처음으로 손실로 돌아섰다. 부진한 실적이...
[세법개정 요약] ③ 조세체계 합리화 및 세입 기반 확충 2019-07-25 14:00:33
= 수송·저장 과정에서 증발 등으로 사라지는 휘발유 자연감소분을 과세표준에서 공제하는 제도를 수정. 매월 과세표준의 0.5%를 공제했던 것을 0.2%로 축소. ▲ 임원 퇴직소득 한도 축소를 통한 과세 합리화 = 임원 퇴직소득 한도 지급배수를 3배에서 2배로 낮춤. 퇴직소득 한도는 퇴직 전 3년간 평균 급여에 2012년 이후...
대우조선해양, 노르웨이 선급서 LNG화물창 기술인증 획득 2019-06-13 10:24:50
일일 LNG 자연기화율(저장탱크 내 LNG 자연 증발률)을 현저히 낮췄습니다. 특히 국내 독자기술로 만들어 그간 해외업체의 화물창 설계기술의 독점 구조로 수익성 확보에 고전해 온 국내 조선업계에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대우조선해양 이성근 사장은 "다시 한번 세계 최고 수준의 LNG기술력을 시장에 증명할...
대우조선 독자개발 LNG 화물창 '솔리더스' 한국선급 승인 2019-05-29 10:37:33
자연 증발률)을 현저히 낮췄다. LNG 화물창 설계는 LNG 선박 건조의 핵심 기술이지만, 그동안 173K LNG선 기준으로 척당 100억원 이상의 기술 사용료를 내고 외국 설계기술을 가져와 사용했다. 이성근 대우조선해양 대표이사는 증서 수여식에서 "솔리더스 승인을 계기로 대우조선해양은 LNG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한국선급,대우조선해양 독자 개발 LNG 화물창 솔리더스 승인 2019-05-29 10:09:39
자연 증발률)을 낮췄다. lng 화물창 설계기술은 lng 선박 건조의 핵심적 기술이지만, 그동안 173k lng선 기준으로 척당 약 100억원 이상의 막대한 기술 사용료를 내고 해외 lng 화물창 설계기술을 가져와 사용해 오고 있었다. 대우조선해양 관계자는 “세계 lng선박 건조의 선두주자인 대우조선해양의 축적된 생산...
대우조선, LNG운반선 잇단 수주…올해 목표 90% 달성 2018-12-18 09:42:28
증발률을 낮추고 운항 효율성을 높였다. 대우조선해양이 올해 들어 지금까지 수주한 LNG운반선 17척은 역대 세 번째로 높은 실적이다. 대우조선은 2014년 37척, 2004년 19척을 수주했다. 대우조선은 지난 5일 LNG선 2척을 수주한 것을 비롯해 이달 들어 LNG운반선 5척을 잇달아 수주했다. 이에 따라 대우조선해양은 올해...
10대그룹 시총 1년새 195조 증발…한화·현대차 감소폭 커 2018-11-26 12:00:05
시총 1년새 195조 증발…한화·현대차 감소폭 커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10대 그룹 상장사의 시가총액이 1년 사이에 195조원이나 줄었다. 2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중 자산총액 상위 10개 집단(공기업 제외) 소속 상장사의 시가총액은 지난 23일 현재 823조3천15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삼성重, LNG선 2척 3900억에 수주 2018-04-05 18:29:21
증발률을 낮추고, 연료저감기술을 적용해 운항 효율성도 높였다. 오염 물질인 질소산화물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저감장치(scr)도 장착한다.삼성중공업은 이번 수주를 포함해 올 들어 14척을 수주하는 성과를 거뒀다. 총수주액은 15억8000만달러에 이른다. 삼성중공업은 시황 개선이 예상되는 lng선과 컨테이너선을 중심으로...
삼성중공업, LNG선 2척 수주…3천900억원 규모(종합) 2018-04-05 10:49:15
삼성중공업이 이번에 수주한 LNG선은 가스 증발률을 낮추고 연료저감기술을 적용해 운항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질소산화물 저감장치를 장착해 친환경 규제에도 대비했으며, 안전성이 뛰어나 선주 측의 선호도가 높은 천연가스·디젤오일 이중연료엔진인 X-DF를 탑재했다. 삼성중공업은 올해 들어 14척, 총 15억8...
삼성重, 총 3.7억달러 규모 LNG선 2척 수주‥추가 수주 `물꼬` 2018-04-05 09:48:37
화물창에 재액화 장치가 장착돼 가스의 증발률을 낮췄고 선박의 운항 조건에 최적화된 선형·추진기 등 연료저감기술을 적용해 운항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질소산화물 저감장치인 SCR을 장착해 친환경 규제에도 적합한 선박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또한 천연가스와 디젤오일을 모두 연료로 사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