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타이어, 스텔란티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 타이어 공급 2024-04-08 09:26:25
-전국 33개의 지프, 푸조 공식 센터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 제공 금호타이어가 전국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브랜드 지프와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표 아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지프와 푸조 서비스 센터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pcr(승용차),...
금호타이어, 전국 지프·푸조 서비스센터에 타이어 공급 2024-04-08 09:10:07
금호타이어, 전국 지프·푸조 서비스센터에 타이어 공급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금호타이어[073240]는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브랜드인 지프와 푸조의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33곳에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가 공급하는 타이어는 승용차용(PCR)과 '크루젠 HP71'을 비롯한...
판매량 뚝 떨어진 지프…초저금리 파격으로 '반전' 나선다 2024-04-04 14:46:27
뚝 떨어진 지프와 푸조를 판매하는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올해 초저금리 금융 상품을 선보이며 한국 시장을 다시 공략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신임 대표는 지난 1일 간담회에서 가격 정책 안정화를 최우선 과제로 꼽은 바 있다. 4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지프는 전년 대비 39.6% 떨어진 675대를...
'치명적 결함' 뭐길래…벤츠 등 5만760대 대량 리콜 2024-04-04 13:42:16
국토교통부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 혼다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서 수입해 판매한 62개 차종 5만760대에서 제작 결함이 발견돼 자발적 시정 조치(리콜)를 한다고 4일 밝혔다. 벤츠 E350 4MATIC 등 8개 차종 2만7406대는 48V 배터리 접지부의 연결 볼트 고정 불량으로, GLC 300 4MATIC 등 31개...
스텔란티스코리아, 한강서 지프 '4x4 어반 어드벤처 로드쇼' 열어 2024-04-04 11:32:17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쉬어갈 수 있는 '지프 카페 트럭'도 운영, 편안한 나들이 쉼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사륜 기술의 원조, 지프만의 자유와 모험 정신을 널리 전파하고 시민들과 함께 4x4 데이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봄나들이를 나온...
벤츠·스텔란티스 등 62개 차종 5만760대 자발적 시정조치 2024-04-04 06:00:13
= 국토교통부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 혼다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서 수입해 판매한 62개 차종 5만760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자발적 시정조치(리콜) 한다고 4일 밝혔다. 벤츠 E350 4MATIC 등 8개 차종 2만7천406대는 48V 배터리 접지부의 연결 볼트 고정 불량으로, GLC 300 4MATIC 등 31개...
스텔란티스코리아, 저리할부로 구매 문턱 낮춘다 2024-04-03 16:07:49
무이자 할부 시행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초저금리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용해 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지프는 60개월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차종 및 선납금(0~30%)에 따라 무이자 또는 4.5%대 금리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랭글러는 선납금에 따라 월...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 "수입차 '고무줄 가격' 없애겠다" 2024-04-01 15:24:15
지프와 푸조 자동차를 수입하는 스텔란티스코리아가 가격 정책 안정화에 나선다. 수입차의 고질적 문제인 '고무줄 가격'을 없애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1일 서울 정릉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런 내용을 포함한 올해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
스텔란티스코리아, 신뢰 회복하고 브랜드 저력 강화한다 2024-04-01 14:33:45
-통합 네트워크 '스텔란티스하우스' 출범 -지프 어벤저·푸조 308 mhev 투입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일 서울 정릉동 르한스에서 신임 대표 기자회견을 열고 신뢰 회복과 브랜드 강화에 중점을 둔 2024년 계획을 공유했다. 다. 상시 할인 프로모션을 지양하고 가격 안정성을 유지해 브랜드 가치...
"프로모션보다 지프·푸조 브랜드 끌어올려 고객 늘리겠다" 2024-04-01 13:23:52
브랜드(지프·푸조)가 이를 해소해줄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고객 접점을 늘리는 데에도 집중할 계획. 올해 원주와 광주에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시장을 열고 1개의 통합 서비스센터를 원주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어 총 9개의 전시장과 10개 서비스센터를 2026년까지 스텔란티스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