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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일본 진출 박차…신주쿠·하라주쿠 등 '맘세권' 확대 2025-01-08 10:35:34
직영점을 열면서 일본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하라주쿠, 신주쿠 등 일본 핵심상권을 위주로 올 연말까지 총 30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것이 목표다. 맘치터치는 “이번 도어스와의 첫 가맹 계약 외에도 현재 복수의 현지 기업들과 프랜차이즈 법인 가맹 계액에 대한 협의를 마친 상태”라고 설명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경복궁,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한식 전문점' 부문 대상 수상 2025-01-08 09:46:43
개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경복궁은 국내 최초로 숯불구이와 한정식 코스 요리를 접목한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다. 1++한우와 철저히 선별된 신선한 산지 식재료를 사용해 고객의 건강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고객들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룸 형태의 공간을 제공해, 가족모임,...
'매출 100억' 식자재 유통사 매물로 2025-01-07 10:30:43
꾸준히 성장해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직영점과 다수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들은 월 평균 3000만원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고 가맹점주들의 수익률은 25%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전체 매출의 70%는 배달 주문으로 이뤄지는데 코로나19 이후 급성장한 배달 시장에 맞게 최적화된 사업 모델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김...
[다산칼럼] 자영업 위기를 기회로 삼아야 2024-12-31 17:12:49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정부는 이들에 대한 연명치료에만 치중해서는 안 된다. 경쟁력 있는 자영업자를 선별하고 이들이 규모를 키워 고용을 창출하도록 지원할 필요가 있다. 요식업 브랜드들이 가맹점보다는 직영점을 통해 자영업자를 흡수할 수 있도록 유도할 필요가 있다. 자영업을 대형화해 위기 대응 능력을...
"유가족·봉사자 드세요" 무안공항 카페 '선결제' 알고 보니… 2024-12-31 10:56:22
매장은 직영점이 아닌 가맹점이라 본사가 임의로 무료 커피 제공을 결정할 수 없어 직접 선결제했다는 설명이다. 선결제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회사 측은 “일반 소비자의 좋은 뜻에 이디야도 함께 하자는 차원에서 선결제한 것으로, 구체적 금액이 알려지면 의미가 퇴색될 수 있지 않겠느냐”고 우려했다. 또 선결제한...
롯데리아 "새단장한 직영점 매출 증가…내실 경영" 2024-12-30 11:46:53
롯데리아 "새단장한 직영점 매출 증가…내실 경영"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리아 운영사 롯데GRS는 롯데리아 매장 수익성 강화를 위해 새로 단장한 직영점 6곳에서 매출이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월 리뉴얼 오픈한 롯데리아 구로디지털역점은 지난달까지 매출이 10% 늘었다.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롯데리아 리노베이션 효과, 고객수·매출 '쌍끌이' 2024-12-30 10:47:35
대비 매출액이 약 20% 증가하는 효과를 보기도 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약 45년간의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롯데리아는 내년 역시 국내 소비자 대상 독특한 메뉴 개발을 바탕으로 매장 방문 경험을 확대하고 직영점을 대상으로 순차적인 리노베이션 운영으로 수익형 매장 운영을 통한 내실 강화에 더욱...
케이푸드텍, 찌개·튀김로봇 활용한 조리용역서비스 선보여 2024-12-24 09:33:51
과정은 케이푸드텍 직영점인 서초동 ‘봇밥’에서 이루어지며, 고객사에게는 AI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구체적인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이 서비스는 별도의 로봇 구매나 인테리어 공사 없이도 제공되어 초기 투자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서비스 이용 후 로봇을 구매하는 경우 서비스 수수료의 일부를 할인받을...
하나로·롯데·이마트·홈플러스 "국산 쌀 가공식품 20% 할인 판매" 2024-12-23 14:23:20
진행하고, 각 유통사의 직영점, 가맹점, 창고형 매장,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최명철 농식품부 식량정책관은 "쌀가공식품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가 국산 쌀 수요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며 "소비자들도 쌀가공식품을 더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라떼 전문 브랜드 푸르파파, 25년 1월 4일 사업설명회 개최 2024-12-23 14:04:59
25년 1월 4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시청 북창동 직영점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푸르파파는 현재 서울, 인천, 대구, 창원, 안산 등 전국적으로 10개 지점을 운영 중인 브랜드다. 다양한 라떼 메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겨울철에도 아포카토 라떼, 소프트 라떼, 시그니처 라떼가 부드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