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자두에이슬' 미국 출시 2018-08-01 09:35:48
등 1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016년 '자몽에이슬'에 이어 지난해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주가 미국 현지 시장에서 지난해 14% 성장하는 등 반응이 좋아 '자두에이슬'을 추가로 수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과일주 성장에 힘입어 진로아메리카는 지난해 매출 2천306만 달러를 기록해...
[책마을] 독소 품은 건강식품… 통밀·현미의 배반? 2018-06-21 17:37:15
아메리카)의 식물들 △가공식품과 유전자변형식물에 포함된 또다른 렉틴의 습격 등이 복합작용을 일으킨 결과라고 설명한다. 게다가 수많은 항생제와 소염제, 제산제, 인공감미료, 플라스틱과 방향성 화장품 등에 포함된 내분비 교란물질 등은 렉틴과 싸워서 인체를 보호해야 할 장내 유익균들을 섬멸하고 있다.그러면...
"'중국공산당-세계정당 고위급대화'서 개방정책 강조" 2018-05-22 12:44:20
중심으로 진행된다. 제2회 중국-라틴아메리카·카리브해국가 정당 포럼, 제4회 아프리카-중국 청년지도자 포럼, 제1회 상하이(上海)협력기구(SCO) 회원국 정당 포럼도 함께 열린다. 작년 12월 베이징(北京)에서 열린 '대화' 행사엔 북중관계 냉각 영향으로 북한 인사가 참석하지 않았으나 최근 양국관계 회복으로...
"라이트-하이트 흡사"…밀러, 하이트 美상표출원 '제동' 2018-05-20 06:05:02
진로는 미국에서 급성장 중인 자사를 견제하려는 의도가 깔린 것으로서 근거 없는 주장이라고 반박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2월 미국 LA 인근에 물류센터를 신설하고 미국 전역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등 기존의 교민사회 중심 시장을 탈피해 현지인을 대상으로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진로아메리카의 매출은...
[column of the week] 트럼프와 '차이메리카'의 위기 2018-05-17 16:31:06
] 11년 전 (필자가) ‘차이메리카(차이나+아메리카)’라는 개념을 처음 썼을 땐 새로운 세계 질서를 요약해 보여주려는 의도였다. 중국의 수출 주도 성장과 미국의 과소비가 얽힌 세계 질서 말이다. 당시 미국은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이었고 중국은 장차 미국의 라이벌이 될 가능성이 큰 나라였다. 가장 현실성...
박성현 '2년 차 징크스' 털고 시즌 첫승, 9개월 긴 잠 깨운 '어프로치샷의 마술' 2018-05-07 17:18:45
아메리카 텍사스 클래식(총상금 130만달러)을 11언더파로 제패했다. 비바람 탓에 대회가 2라운드 36홀로 줄어드는 악조건에서도 그는 1라운드 6언더파, 2라운드 5언더파를 적어내는 등 집중력을 잃지 않고 경쟁자들을 따돌렸다. 1타 차 2위 린디 던컨(미국)은 6번홀(파4)에서 가볍게 밀어넣던 50㎝가량의 파퍼트가 홀을...
하이트진로, 미국 LA서 다저스비어 출시 2018-03-29 10:57:55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미국 법인 진로아메리카는 LA한인타운과 얼바인시 중간에 위치한 세리토스에 물류센터를 신설하고, 법인사옥을 통합하는 등 물류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소비자 접점의 판촉활동, 시음행사, 유명 캐릭터와의 콜라보,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현지...
LA다저스 공식맥주 '다저스비어'를 아시나요? 2018-03-29 09:31:39
하이트진로는 다저스 로고 사용권을 비롯해 구장 내 led 광고 설치, 시음행사 진행 등 현지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이 가능해졌다.하이트진로는 최근 교민 중심의 시장을 현지인 시장으로 적극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지난해 12월, 미국 법인 진로아메리카(법인장 황정호)는 la한인타운과 얼바인시...
하이트진로, 미국 LA서 다저스비어 출시 2018-03-29 09:08:00
맛 칵테일 '골드 러쉬'도 판다. 하이트진로는 미국 현지 시장 확대를 위해 2012년 LA다저스와 파트너십을 처음 체결했으며, 올해로 7년째다. 이 파트너십으로 하이트진로는 다저스 로고사용권은 물론, 다저스 구장에 LED(발광다이오드) 광고 설치, 시음행사 진행 등 현지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하이트진로, 미국시장 확대 본격화…신사옥·물류센터 통합 운영 2017-12-28 09:22:29
활동을 벌여 미국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진로아메리카는 메이저리그 야구단 LA다저스와 제휴를 하고 올해 상반기 다저스 맥주를 출시하는 한편 다저스 구장내 '하이트 바'hite bar)를 운영, 시음행사 등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지난해 진로아메리카의 매출액은 2천156만 달러로 전년보다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