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종합) 2024-04-12 13:36:30
지난해 매출은 2천420억원이다. 농심이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놓은 짜파게티는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짜파게티는 농심 신라면에 이은 국내 라면 2위 제품으로 짜장라면 시장 점유율은 80%에 달한다. 2020년 아카데미상을 받은 영화...
40년간 91억개 팔린 '불혹' 짜파게티…건면 '더 블랙' 등판 2024-04-12 13:29:07
짜파게티 요리사'란 광고 카피와 함께 국내 대표 짜장라면으로 자리잡은 농심 '짜파게티'가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농심은 누적 판매량 91억개에 달하는 짜파게티를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한층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였다. 도한 한층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건면 신...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매출액은 2천420억원이다. 농심이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놓은 짜파게티는 출시 직후부터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매년 2천억원 넘는 매출을 올리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짜파게티는 농심 신라면에 이은 국내 라면 2위 제품으로 짜장라면 시장...
CU, 프로게임단 T1 협업상품 7종 출시…라면부터 간편식까지 2024-04-07 10:12:54
1종이다. 면류는 매콤한 라면과 짜장 조합에 치즈와 계란후라이 토핑을 얹은 '탑티어 될 라면'과 짜장쫄면 및 반달 단무지가 동봉된 'T1 탑티어 쫄면 짜장면'이다. 이들 제품의 뚜껑은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로 만들었다. 간편식 4종은 T1 선수단의 화끈한 경기력을 연상시키는 매콤 소스가 특징이다....
11번가,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 실시 2024-02-26 17:23:20
고객이 같은 라면 상품을 살펴봤다고 하더라도, 한 고객에게는 짜장라면, 매운라면을 추천하고, 다른 고객에게는 캠핑용 미니버너, 채끝살을 추천하는 식이다. 또 리뷰 평점, 배송 혜택, 등 기준을 적용해 최근 살펴본 상품과 관련해 리뷰 평점 4점 이상인 상품을 보여주는가 하면 같은 해외직구 상품이더라도 배송비가 더...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대표 제품인 감자칩 등 과자 매출(증가율 19.8%)이 20% 가까이 뛰었고, 라면 역시 19.2% 늘었다. 유가공품(14.1%)와 생활용품(11%) 매출증가율도 두 자릿수로 집계됐다. 또다른 대형마트 홈플러스가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PB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지난해 매출은 2019년보다 200%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880원 초저가' 컵라면 나왔다...CU, 라면 라인업 확대 2024-02-14 16:22:49
부대찌개 라면을 선보인 바 있다. 김민우 오뎅식당 대표가 6개월 간의 상품 개발에 함께 참여했는데, 해당 상품은 출시 2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달엔 중식 대가 여경옥 셰프와 손잡고 내놓은 '옥사부의 마라짜장'은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홈플러스 PB '매출 효자'…3년 연속 두자릿수 성장 2024-02-12 18:26:28
세 배 이상으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춘삼 짜장라면’ ‘이해봉 짬뽕라면’ ‘메가스톤IH 프라이팬’ 등이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이 중 2022년 12월 출시한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가격 때문에 고물가 시대에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이 인기를 끌자 홈플러스는 지난해 9월 후속으로 이해봉 짬뽕라면을...
고물가에 효자 된 PB 상품…매출 '쑥쑥' 2024-02-12 10:08:19
전했다. 대표 제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제품 매출 3년 연속 성장세" 2024-02-12 09:12:38
대표 제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