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KG모빌리티, KG 레이디스 오픈 우승자에 액티언 제공 2024-08-30 09:50:12
KG 레이디스 오픈' 우승자 상품으로 신차 액티언을 제공하고, 홀인원 경품으로 차량 4대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KG 레이디스 오픈은 선수 120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KGM은 대회 기간 클럽하우스와 갤러리플라자 등 곳곳에 액티언을...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하노이서 개막…팝업스토어·판촉전 등에 업체 참가 (하노이=연합뉴스) 박진형 특파원 = 한국 중소기업들이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시장에 파고들기 위해 현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났다. 29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9월 동행축제' 개막행사의 하나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에는...
'KBW 2024' 앞두고…타이거 리서치, '韓 블록체인 시장 가이드' 발간 2024-08-28 16:07:32
KBW 참가를 위해 한국을 찾는 글로벌 블록체인 인사들을 위해 타이거리서치와 KBW 주최사 팩트블록, 공동 주최사 해시드가 한국 웹3 산업에 대한 지침서, '한국 블록체인 시장 가이드'를 공개했다. 타이거리서치는 이번 가이드를 통해 △정치, 문화적 배경 △규제(Regulation), △중앙화거래소(CEX) △디파이(DeFi)...
중국경제 만병의 근원, 부동산 침체 [더 머니이스트-조평규의 중국 본색] 2024-08-28 13:54:46
저임금을 기반으로 훔친 기술이나 짝퉁 상품, 과잉생산과 덤핑판매, 환율 조작 등으로 글로벌 밸류체인(가치사슬) 40%를 차지하며 공급망을 교란해 대부분의 나라는 제조업 경쟁력을 상실하고 중국의 영향권 하에 놓이게 됐다는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인들은 중국이 코로나19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신뢰하기 어려운...
올림픽 금 3개 中 '다이빙 천재' 고향마을 관광상품 등장 2024-08-27 17:26:14
이 여행 상품 참가자들은 5리터짜리 전기냄비도 사은품으로 받는다. 이를 기획한 광둥성의 한 여행사는 현지 매체에 해당 여행이 쇼핑 여행으로, 연령 제한을 둔 것은 참가하는 사람들이 돈을 쓰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취안훙찬이 도쿄올림픽에서 한개, 파리올림픽에서 두개 등 총 3개의 금메달을 따면서 마이허...
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연사 라인업 공개 2024-08-27 16:58:24
전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 핀테크 기술 및 정책 고문 ▲디미트리스 사라키스 전 유럽의회 경제·자본시장 및 통화정책 전문위원 ▲클라라 추 홍콩선물위원회 핀테크 책임자 등이 미국·유럽 등 세계 각국의 중요 정책 현황에 대해 담론을 펼친다. 한편 UDC 2024 참가 등록은 오는 9월 2일(월) 오전 10시부터 10월...
청년이여 도전하라!…변화와 한계 극복을 위한 12주의 대장정 2024-08-27 16:14:02
진행된다. ‘도전, 루틴 21’은 참가자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목표를 알리는 사진을 올리고, 이후 자신이 그 계획을 실천하는 과정을 소셜 미디어(SNS)에 공유하는 행사다. 1등으로 선정된 참가자는 38박 40일 동안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 상품을 받게 된다. 9월 9일부터 12월 1일까지 열린다. 브레이크 4는...
'도전, 루틴 21'…새로운 습관으로 나를 바꾼다 2024-08-27 16:10:51
있는 의미심장한 일이다. 가장 빼어난 성과를 낸 참가자 1명에게는 38박 40일의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 상품이 주어진다. 국내 여행사가 제공하는 무려 400만 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다. 산티아고 순례길은 스페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성당에 도착하는 도보 순례길이다. 800km에 달하는 이 길은 세계에서 가장...
'꿈 정복' 더피크챌린지, 몽블랑 높이 4807m 오른다 2024-08-27 16:08:20
등산 당일 현장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정상에 오른 뒤, 현수막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임무 완수다. 정상에서 임무 완수한 일반 참가자들에겐 등산 완주증과 함께 후원 브랜드의 선물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이 5번의 산행을 마치면, 11월 16일 서울 마포구 한국소비자포럼 화이트홀에서...
TEAZEN,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건강한 생활 2024-08-27 15:50:54
등에 참가하는 청년 및 일반 참가자들을 지원한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열정’과 ‘건강’이 캠페인이 추구하는 목표와 같아서다.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은 꿈을 갖고, 새로운 자신으로 다시 태어나고, 도전하고 성취해내는 청년을 위한 프로젝트다. 티젠 관계자는 “청년의 가치는 꺼지지 않는 열정”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