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주 참이슬 '클래식'→'오리지널'로 이름 변경 2017-09-11 11:31:39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클래식 브랜드명을 참이슬 오리지널로 변경한다고 11일 밝혔다.참이슬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알코올도수 20.1도, 17.8도, 16.9도 등 3개 종류로 판매되고 있다.이중 알코올도수 20.1도의 참이슬 오리지널은 비교적 고도주에 속한다. 소주 본연의 진한 맛과 가치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을...
소주 원조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오리지널'로 바뀐다 2017-09-11 10:02:04
참이슬 클래식 브랜드명을 참이슬 오리지널로 변경하고 더 젊은 감성으로 원조의 정통성을 강조한 마케팅을 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참이슬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알코올도수 20.1도, 17.8도, 16.9도 등 3개 종류로 판매되고 있다. 이중 알코올도수 20.1도의 참이슬 오리지널은 비교적 고도주에 속한다. 소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2-27 15:00:02
참이슬 16.9'…판매 1억병 넘었다 170227-0335 경제-0082 09:57 한국투신운용 '노후준비' 한국형TDF 출시 170227-0336 경제-0083 09:57 LG디스플레이, '초등학교 입학' 임직원 자녀에 선물 170227-0340 경제-0084 09:58 최중경, 서비스산업총연합회 회장 취임 170227-0347 경제-0386 10:00 '최대...
'참이슬 16.9'…판매 1억병 넘었다 2017-02-27 09:55:28
참이슬 16.9'…판매 1억병 넘었다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하이트진로가 영남지역에 출시한 저알코올 소주 '참이슬 16.9'가 1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부산·경남지역의 저도수 트렌드에 따라 2015년 9월 부산 시장에 출시한 참이슬 16.9가 최근 1억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참이슬...
하이트진로, '두꺼비 왕관' 디자인 부착한 참이슬 출시 2017-02-06 09:34:57
병뚜껑(왕관)에 적용한 한정 판매 제품이다. 참이슬 후레시,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16.9 등 세 가지 제품에 적용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의 특성을 재미있게 반영한 다채로운 디자인의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참이슬 '철옹성'…지방 소주업체 '서울 상륙작전' 번번이 실패 2016-07-08 18:42:41
공략에 나섰다. 하지만 서울과 수도권은 여전히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세상이다. 점유율은 52%에 이른다. 이어 롯데주류의 ‘처음처럼’이 46%다. 20년간 지방 소주업체들이 공을 들였지만 성과는 별로 없다.수도권 진출에 가장 적극적인 업체는 부산·경남을 기반으로 하는 무학이다. 무학은...
부산서 떠야 '전국구'로 뜬다…유통업계 '국내 1호점' 개장 잇따라 2016-05-12 18:33:39
대전점, 대구점 개점을 준비하고 있다.하이트진로의 저도주인 ‘참이슬16.9’와 롯데주류의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도 지난해 말 부산에서 처음 출시된 뒤 전국으로 판매망을 확대하고 있다.위스키업계도 저도주 ‘윈저 아이스(디아지오코리아)’와 ‘네온(페르노리카코리아)’...
전국 소주시장 강자의 '마케팅 무리수' 논란 2016-02-18 18:55:09
출시한 ‘참이슬 16.9’를 전략 상품으로 내세워 부산을 공략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하이트진로의 과당판촉 행위에 대해 출시 6개월이 지나도록 점유율이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국세청의 주류거래 行?확립에 관한 명령위임 고시(제2조6항)에 따르면 주류공급과 관련해 장려금 또는 수수료...
`참이슬16.9`, 출시 4개월만에 200만병 판매 돌파 2016-02-05 10:44:09
`참이슬16.9`이 출시 4개월만에 판매량 200만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참이슬16.9는 지난해 9월 부산시장에 출시한 이후 올해 1월까지 약 230만병을 판매됐습니다. 하이트진로는 판매성장 배경에 대해 "숙취 없는 깨끗한 맛과 경쟁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참이슬16.9가...
'참이슬16.9' 돌풍…4개월 만에 230만병 판매 2016-02-05 10:05:46
지난해 부산지역에 출시한 저알코올 소주 '참이슬16.9'가 작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하이트진로는 5일 '참이슬16.9' 판매량이 출시 4개월 만에 200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참이슬16.9는 부산 경남지역이 저도수 트렌드를 이끌어 감에 따라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9월 부산에 출시한 제품으로 올 1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