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성동일, '이번엔 기장 역할입니다' 2024-05-22 11:47:40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재킹'(감독 김성한, 제작 퍼펙트스톰 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주연의 '하이재킹'은 1971년 겨울 속초공항, 여객기를 통째로 납치하려는 용대(여진구)가 조종실을 장악하고...
[포토] 여진구, '멋진 모습~' 2024-05-22 11:46:21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재킹'(감독 김성한, 제작 퍼펙트스톰 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주연의 '하이재킹'은 1971년 겨울 속초공항, 여객기를 통째로 납치하려는 용대(여진구)가 조종실을 장악하고...
[포토] 하정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2024-05-22 11:45:27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재킹'(감독 김성한, 제작 퍼펙트스톰 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주연의 '하이재킹'은 1971년 겨울 속초공항, 여객기를 통째로 납치하려는 용대(여진구)가 조종실을 장악하고...
"석유화학 부진에 흔들리는 대기업 재무구조”…신용평가사의 경고 2024-05-09 17:13:45
부담이 커졌다”고 말했다. 미디어(CJ ENM·CJ CGV), 유통·물류(CJ대한통운)가 핵심인 CJ그룹은 차입 부담 확대 추이를 살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나신평은 “미국 식품회사 슈완스와 미국 제작사 피프스시즌 인수 등 대규모 투자를 집행해 외부 차입이 늘어났다”며 “2018년 이후 그룹의 채무 부담이 지속되고 있다”고...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2024-05-08 15:46:29
tv)와 인스타그램이다. ‘엑스타 tv’ 채널에서는 또로로로가 직접 거리로 나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또로로로 챌린지 등 소비자들과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21년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며 실버버튼을 획득하였으며 현재 글로벌 타이어 업체 중 최다 구독자(18만명, ‘24년 5월 기준)를...
에쓰오일, 애니메이션 '폴라 레스큐' 제작발표회 개최 2024-04-05 09:50:31
폴라 레스큐) 제작 발표회를 지난 4일 CGV용산에서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폴라 레스큐는 독특한 개성과 능력을 갖춘 대원 6명이 북극을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동물을 구조하는 모험·액션·교육 드라마다. 에쓰오일, 캐릭터·콘텐츠 전문기업 에이컴즈, 제작 스튜디오 미크로스 애니메이션이 공동 제작한다. 애니메이션은...
신라면세점에서 CJ ONE 포인트로 면세품 산다…제휴 확대 2024-01-17 08:49:28
주 회원층이 쇼핑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으로 구성된 만큼 면세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농심, 호텔스컴바인, CGV 등 다양한 기업과 손잡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데 이어 앞으로도 개별 관광객을 공략하기 위한 제휴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143억뷰 슈퍼 IP '나 혼자만 레벨업', 극장 개봉 앞두고 카카오 나섰다 2023-12-13 15:21:49
원작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13일부터 CGV에서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 프리뷰’도 개봉한다. 추공 작가의 웹소설을 웹툰화 한 ‘나 혼자만 레벨업’은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143억여회를 기록하며 사실상 ‘K웹툰’이란 장르를 세계에 각인한 IP다....
'서울의 봄' 천만 엿보는데…극장직원 "오지 마세요" 분노 2023-12-08 15:23:35
못한 MZ세대의 관심이 한몫했다. CGV에 따르면 ‘서울의 봄’ 관객(5일 기준) 중 20대가 26%, 30대가 30%로 20·30대 관객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2·12 군사반란과 영화 속 캐릭터가 비교적 익숙한 세대인 40대(23%), 50대(17%)보다도 높다. 숏폼, 코미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감상(OTT) 등을...
"10대가 꽂혔다"…요즘 올리브영 매장 장악한 제품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2-04 12:00:04
CGV의 일종의 콜라보 마케팅이다. 영화관에서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매장 벽면도 ‘건강 루틴 절찬 상영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헬시어터로 뒤덮였다. 건강기능식품 업계 관계자는 “CJ올리브영이 건기식의 대표 업체들 20여 곳과 함께 작년부터 H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의 핵심 매대를 건기식으로 채울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