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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톤, 랭코드와 업무협약 체결…’AI 기반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 선보여 2024-08-06 09:00:00
챗봇-채팅상담 솔루션과 생성형 AI 기술 융합을 위한 업무 협약’에 따라 아톤의 디지털 컨텍센터 서비스인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AICC)’에 랭코드의 대화형 AI SaaS 플랫폼 CXP(Conversational eXperience Platform)를 적용함으로써 생산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세일즈 챗봇/채팅 상담 서비스를...
"안세영 중계 왜 안해줘요"…850만명 몰린 '올림픽 수다방' 2024-08-01 13:00:01
해달라"는 글이 이어졌다. 오픈톡·오픈채팅은 스포츠 경기를 보는 깊이를 더하기도 한다. 경기 생중계 당시 이들 대화방에선 '덕후'로 불리는 열성팬들이 등판해 헷갈리는 규칙에 관한 해설이나 선수별 컨디션, 과거 전적, 승부 예측 등의 의견을 나누고 있다. 대화방이 활성화되는 만큼 부적절한 대화도 적지...
'힙' 해진 불교…이번엔 '스님AI' 나온다 2024-07-28 13:35:28
봇을 전시장에서 선보였는데 반응이 괜찮아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인터넷을 이용해 장소와 상관없이 접속할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AI에 불교 경전 등의 원문을 학습시키는 등 튜닝 작업이 한창이다. 일반 기업이 직원의 고객 응대 업무 중 일부를 챗봇이 대신하도록 한 것처럼 스님AI는 승려들이 절에서...
카카오, 포털 '다음'에 파리올림픽 특집페이지 오픈(종합) 2024-07-24 16:11:11
경기 소식을 요약해 보여준다. 카카오톡 채널 '뉴스봇'은 올림픽 키워드 입력 시 관련 뉴스와 경기 정보 요약을 제공한다. 카카오는 올림픽 분위기를 끌어올릴 응원 공간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카페의 오픈형 커뮤니티 '테이블'에는 18개의 올림픽 종목별 응원 테이블을 개설했다. 또 오는 26일 카카...
카카오, 포털 '다음'에 파리올림픽 특집페이지 오픈 2024-07-24 09:48:24
경기 소식을 요약해 보여준다. 카카오톡 채널 '뉴스봇'은 올림픽 키워드 입력 시 관련 뉴스와 경기 정보 요약을 제공한다. 카카오는 올림픽 분위기를 끌어올릴 응원 공간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카페의 오픈형 커뮤니티 '테이블'에는 18개의 올림픽 종목별 응원 테이블을 개설했다. 또 오는 26일 카카...
AI챗봇과 19금 채팅…10대들의 '음란 놀이터' 전락 2024-07-19 18:02:30
챗봇 서비스 제타가 생성한 대화를 최근 이용자들이 한 인터넷 게시판에 올린 내용이다. ○이루다보다 노골적인 챗봇 19일 정보기술(IT)업계에 따르면 최근 디시인사이드 등 유명 인터넷 커뮤니티에 감성형 AI 챗봇을 성적·폭력적 대상으로 취급하고 이를 자랑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감성형 챗봇은 정보 획득이 아니라...
메가존클라우드, 생성형 AI 기반으로 하나투어 ‘AI 채팅 상담’ 서비스 구축 2024-07-15 10:18:47
채팅 상담’ 서비스 베타 버전은 15일부터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2월 하나투어와 여행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AI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여행 시장을 발굴하고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로드맵을 계획해 왔다. 이번...
HD한국조선해양, 조선업 맞춤 번역서비스로 외국인 근로자 지원 2024-07-09 11:00:02
언어 모델(LLM)에 학습시켜 서비스를 개발했다. 채팅앱, 챗봇 서버, 번역 모듈의 3가지 요소로 구성된 AI 에이전트는 작업자가 채팅 애플리케이션에 대화 내용을 입력하면 챗봇 서버를 통해 메시지가 번역 모듈로 전달돼 자동 번역 후 채팅 앱에 노출된다 HD한국조선해양은 AI 에이전트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HD현대중공업,...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2024-07-04 08:59:43
챗봇 상담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은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24시간 365일로 확대하고 문의 항목도 늘렸다. LF몰은 지난 10년간 축적된 520만건의 고객 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물 포장, 재입고 문의, 이벤트·쿠폰 등 LF몰 특화...
아톤, AI 챗봇 서비스로 K-PaaS 인증서 획득… ‘공공 클라우드 비지니스 공략 가속’ 2024-07-03 09:55:19
챗봇/채팅상담 클라우드 SaaS 서비스 판로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는 생성형 AI와 접목한 채팅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복수의 브랜드 및 채널의 고객 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운영이 가능하다. 자체 개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