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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운전 중기업종 세부안 또 공회전…"실무위 한 달 더 논의" 2022-09-14 18:18:10
콜 처리율을 높이기 위해서다. 대리운전 시장 기존 1위인 카카오모빌리티가 2019년 씨엠엔피를 인수해 씨엠엔피의 중개 프로그램 '콜마너'와 카카오T대리와 콜마너간 대리 콜을 공유하는 비슷한 구조다. 반면 전화콜 대리운전 사업자 일부가 모인 단체인 한국대리운전총연합회는 로지와 티맵모빌리티간 콜 공유를...
[취재수첩] '웰빙판사' 비판만으로는 풀 수 없는 재판 지연 2022-08-30 17:48:40
상소 비율, 파기 건수, 사건처리율 등을 복합적으로 챙겨야 했으나, 이제는 승진제가 사라져 ‘열심히 일할 동기’가 사라졌다는 지적이다. 판결이 이전보다 늦어졌다는 건 딱히 틀리지 않은 지적이다. 최근 5년간 전국 법원에서 1심 판결까지 2년 넘게 걸리는 ‘장기 미제’ 사건이 민사소송은 약 3배로, 형사소송은 약...
빗썸, 상반기 민원 처리율 '94.3%' 기록…"고객 보호에 초점" 2022-07-05 10:07:47
민원 처리율 94.3%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 10월 개별 운영하던 상담센터를 고객지원센터로 통합 오픈하고 민원을 처리해왔다.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빗썸 고객지원센터로 인입된 고객 문의사항은 약 33만건이며, 처리된 민원은 31만건 상당이다. 올 상반기 접수된 문의유형 중에서는 고객확인제도(KYC)와...
코인원, 전방위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고객과 소통 강화" 2022-05-04 10:23:50
크게 향상됐다. 지난해 코인원 고객센터의 고객 민원 처리율은 전년 대비 186% 증가했다. 고객 개개인의 상담 연결 시간을 단축하고 다양한 문의를 빠른 시간 내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상담 인력을 2배 이상 늘린 결과다. 온라인 채팅 상담 응대율(접수 1일 내)도 100%를 유지하고 있다. 코인원은 올해 3월부터 전화,...
한컴그룹, 첫 인공위성 '세종1호' 내년 6월 1일 발사 2021-12-23 09:52:23
때 패킷(데이터전송단위) 처리율을 측정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 기술이다. DSSS 방식은 통신 과정에서 신호를 넓은 대역으로 확산시키는 신호전송기술로, 초소형위성 기반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에 있어 가장 효율적인 통신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명진 한컴인스페이스 대표는 "세종1호 발사를...
구현모 KT 대표 "24시간 365일 AI가 응답하는 일상 만든다" 2021-10-25 12:06:06
완결 처리율을 기록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골목식당, 동네 미용실도 AI 비서 쉽게 쓴다"KT는 소상공인도 사용할 수 있는 'AI 통화비서'를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는 부재 중 걸려온 고객의 전화를 AI가 대신 받아주는 서비스다. 고객이 매장으로 전화를 하면 사전에 지정한 스마트폰으로 연결돼 AI가 응대한다....
"AI가 예약·주문받고 고객응대까지"…KT, AI 통화비서 출시 2021-10-25 10:00:07
70%의 상담 완결 처리율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KT가 100명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시범서비스 결과 참가자들은 "AI 통화비서 덕에 음식을 만들고 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라거나 "고객이 매장 이용 중 불편했던 점을 AI 통화 비서로 남겨 놓았는데, 다음 방문 때 바뀌어 깜짝 놀랐다고 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금융상품 청약철회권 '반년'…소비자 2조원 돌려 받았다 2021-10-12 17:51:21
중 81만3898건(1조8776억원)이 처리됐다. 처리율은 건수 기준 99.1%, 금액 기준 94.3%에 달했다. 신청 금액은 은행권이 1조3942억원으로 전체의 70%를 차지했다. 이 중 카카오뱅크에 신청한 규모가 4679억원(5만9119건)으로 가장 많았다. 카뱅은 신청 건수 100%를 받아들여 모두 철회 처리한 것으로 조사됐다. 정소람 기자...
금융상품 청약철회권 도입 반년…은행 9만6천건, 1조3천억 환불 2021-10-12 06:13:00
1조3천억 환불 생보·손보 72만건, 6천억 돌려줘…처리율, 은행 92%·보험 100% 은행권 철회 신청, 인터넷전문은행 많아…"업권별 특화된 감독지침 필요"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금융소비자가 금융상품에 가입했다가 가입 의사를 철회하고 이미 낸 돈을 돌려받는 '청약철회권'이 도입된 후 반년간...
"대한항공+아시아나 '탑승객 독과점' 노선 221개…절반 넘어" 2021-10-06 06:31:00
계열 LCC의 화물 처리율을 모두 더하면 61.54%에 달했다. 이처럼 두 항공사의 통합 이후 독과점이 불가피함에 따라 공정위는 통합 항공사의 경쟁 제한성을 완화할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은 전날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경쟁 제한성이 있어 일정한 조치가 불가피하다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