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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10조 美 시밀러 시장서 앞서간 삼성에피스 2025-01-20 17:28:36
글로벌 14조원 매출 규모인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텔라라의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가 다음달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출시된다. 국내 삼성바이오에피스, 셀트리온, 동아에스티 등을 포함해 세계 7개 바이오 기업이 치열한 시장 쟁탈전을 벌일 전망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인 피즈치바는...
대원제약 코대원에스, 매출 700억원 돌파 2025-01-20 16:10:46
대원제약의 진해거담제 코대원에스시럽이 지난해 매출 700억 원을 돌파했다. 의약품 시장 조사 기관 유비스트(UBIST)에 따르면 지난해 코대원에스시럽의 처방 조제액은 전년 대비 182억 원 증가한 701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국내 진해거담제 매출 1위 수준이다. 지난해 진해거담제 시럽제 시장 전체 규모는 약 2,400억...
다이이찌산쿄, 새 ADC 승인…차세대 표적 경쟁 본격화 2025-01-20 15:37:45
미국에 있는 일선 의료기관에서 2주 뒤부터 이 약을 처방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약값은 월 평균 4000만원 정도로 알려졌다. 한국 승인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허가 신청을 한 뒤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ADC는 암 세포를 찾아가는 항체에 독성...
제시카 알바 회사도 뚫었는데…"2만원 넘던 선진뷰티사이언스, 1만원 깨졌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1-19 07:00:03
말했다. OTC는 처방전 없이 소비자가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을 뜻하며, FDA의 OTC 등록은 자외선 차단제와 같은 제품이 규정된 기준에 맞는 안전성과 효능을 보장한다는 인증을 완료했다는 뜻이다. 미국에서 자외선 차단제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돼 FDA 관리 감독을 받는다. 그는 “K뷰티 열풍으로 경쟁사들의...
네이버 '안심케어' 1억건 돌파…반품 비즈니스 뜬다 2025-01-13 17:23:28
의약품 도매시장에서 항생제 같은 단기 처방 의약품은 유효 기간이 남아 있어도 반품이 거부되는 등 연간 폐기되는 의약품 규모가 1조원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e커머스 기업도 반품에 적극적이다. 네이버는 이날 자사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의 무료 교환·반품 서비스를 지원하는 ‘반품안심케어’가 매출에 보탬이 된다는 ...
"안 살래요" 고객 변심에 '골칫거리'…악성재고의 놀라운 '반전' 2025-01-13 15:30:32
가파르다. 반품 시스템을 구축한 업체의 매출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스타트업 업계에 따르면 반품과 악성 재고 처분 서비스를 운영하는 케이존은 최근 시리즈A(사업화 단계)에서 투자금 20억8000만원을 확보했다.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매쉬업벤처스, 스트롱벤처스, 카돈캐피탈 등이 투자했다. 케이존은 악성...
롯데면세점, '탈 중국' 선언...“中 보따리상한테 안 판다” 2025-01-12 09:45:12
처방에 나선 것은 손실 누적에 따른 존폐의 갈림길에서 매출을 포기하고서라도 수익성을 되살리겠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면세점 수익 악화 주범2017년 이후 국내 면세업계 매출 규모는 사실상 중국인 보따리상이 좌지우지했다. 이들은 2017년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를 둘러싼 갈등으로 중국 정부가...
롯데면세점, 중국인 보따리상과 거래 전면 중단…업계 처음 2025-01-12 06:31:00
중단…업계 처음 매출 급감 감수한 체질 개선 시도…질적 성장으로 방향 전환 신라·신세계·현대 등 뒤따를지 주목…개별관광객 유치 사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새해 들어 롯데면세점이 면세업계에서 처음으로 다이궁(중국인 보따리상)과의 거래를 전면 중단했다. 12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셀트리온 '짐펜트라', 유한양행 '렉라자'…'넥스트 블록버스터' 기대 2025-01-10 18:12:03
연매출 1조원을 넘기는 것이 목표다. 짐펜트라는 1호 블록버스터인 램시마를 피하주사(SC) 제형으로 바꾼 의약품이다. 기존 램시마는 정맥주사(IV) 제형인데 환자가 매번 병원에 가 3~4시간 맞아야 하는 단점이 있다. 투약 편의성을 높인 짐펜트라가 지난해 초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출시된 만큼 셀트리온은 기존 램시마...
[단독] 셀트리온, 다음달 22일 '스테키마' 미국 출격…삼성과 '진검승부' 2025-01-10 17:57:00
매출이 연간 약 10조원에 달하는 만큼, 양사간의 현지 판매 경쟁은 치열해질 전망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셀트리온은 내달 22일부터 자가면역질환치료제인 스텔라라의 바이오시밀러 제품인 '스테키마'를 미국에서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스텔라라는 존슨앤드존슨(J&J)의 자회사 얀센의 주요 품목으로, 염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