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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마트서 쫓겨난 펩시, 슈링크플레이션 탓? 2024-01-09 16:45:31
간판 상품인 펩시로 유명한 펩시코는 과자, 청량음료 등 식음료 제품을 만드는 글로벌 식음료 기업이다. 까르푸도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 벨기에에 있는 자사 매장에서 펩시코 제품 판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발 더 나아가 까르푸는 매장 진열대에 안내문을 붙여 판매 중단이 펩시코의 용납할 수 없는 가격 ...
까르푸 매장서 쫓겨난 펩시?…누구 결정인지 진실 공방 2024-01-09 16:26:59
밝혔다. 펩시코는 과자, 청량음료 등 식음료 제품을 만들며 일반인에게 익숙한 펩시는 이 회사의 간판 탄산음료 브랜드다. 반면 까르푸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 벨기에에 있는 자사 매장에서 펩시코 제품의 판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까르푸는 펩시코의 용납할 수 없는 가격 인상 때문이라는 안내문을 매장...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받았다. 브랜드 대상은 롯데칠성음료의 ‘청량한 순간에 언제나 칠성사이다’ 편과 동화약품의 ‘국민 생활 건강 캠페인’ 편이 함께 받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수상작은 ‘청량한 이 순간 언제나 칠성사이다로부터’라는 헤드라인으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청량음료합명회사에서 내놓은 첫 제품이었다. 칠성사이다는 전쟁의 어려움 속에서 경쟁 음료들의 생산이 중단될 때도 꾸준히 판매됐다. 이후 칠성사이다를 만든 회사의 이름은 1967년 한미식품공업, 1973년 칠성한미음료주식회사를 거쳐 현재의 롯데칠성음료로 바뀌었다. 칠성사이다는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카리나 맥주 나왔다"...롯데칠성음료, '크러시'로 유흥시장 공략 2023-11-21 15:27:59
유러피안 호프와 호프 버스팅 기법으로 시원함과 청량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병 모양은 기존의 맥주병과 다른 '숄더리스' 형태로, 투명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새로움을 더했다. 크러시는 이날부터 식당, 주점 등 유흥 채널에서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롯데 새 맥주 크러시…'새로 돌풍' 이을까 2023-11-08 18:10:36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신제품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이 맥주 신제품을 내놓는 건 2020년 ‘클라우드생드래프트’ 이후 3년 만이다. ‘클라우드’의 존재감이 극도로 약해지면서 맥주 시장에서 마이너로 전락한 롯데칠성이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의 방어벽을 뚫고 재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롯데칠성은 맥주...
"켈리 긴장해"...롯데칠성음료, 라거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 2023-11-08 17:43:29
늦춰 청량함을 살리는 호프 버스팅 기법을 통해 제조했다.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500ml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케그의 두 형태로 이달 중순경부터 술집, 음식점 등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차별화된 소비가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된...
롯데,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클라우드 구원투수 될까 2023-11-08 17:06:33
디자인을 적용하고 투명 병을 사용해 시각적 청량감을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크러시'는 페일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페일라거는 홉의 쓴맛과 향, 맥아의 단맛을 줄인 맥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국내외 맥주의 대부분이 페일라거 계열이다. 이 제품은 500㎖ 병 제품과 20L...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가 올해 출시 73주년을 맞았다.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은 250mL 캔 환산 기준으로 360억 캔이다. 캔당 높이가 13.3㎝인 것을 고려하면 한 줄로 눕혔을 때 지구(둘레 4만㎞)를 120바퀴 돌 수 있는 양이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555m) 880만 채를 쌓은 높이와 같다. 칠성사이다는 한국을...
롯데칠성, 클라우드 신제품 다음달 출시 2023-10-23 17:41:09
갈색 병과 차별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시원하고 청량한 맥주 콘셉트이며 대중 맥주 채널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맥주는 시장에서 5%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맥주 제품은 2014년 출시한 클라우드 오리지널과 2020년 선보인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2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