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풍 시즌, 일본 여행 늘어, 일본어 학습 프로그램 인기 ‘만발’ 2024-10-18 10:59:27
체험해 볼 수 있다. 강좌는 진짜 여행 일본어 20강과 일본어 교재, MP3 및 PDF 학습자료로 구성된 ‘진짜 여행 일본어 단과’와 단과 과정에 여행 필수 문법 23강과 식당주문에 필요한 단어 11강이 포함된 ‘진짜 여행 일본어 패키지’가 있다. 일본 여행 핵심 회화를 중심으로 알려줘, 7일만 학습해도...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지능형 로봇 제어 SW와 HW를 만드는 스타트업 ‘에이드올’ 2024-10-16 21:14:55
9월 순천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Value-UP 투자연계 IR 솔루션 데모데이 최우수상 수상, 2024년 8월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Rocketship IR 경진대회 우수기업 선정, 2024년 8월 제9회(2024)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 스마트 지능형 로봇상 수상, 2024년 8월 옥타곤 벤처 파트너스 후속투자 유치, 2024년 8월 TIPS...
"웬만한 게임쇼보다 낫네"…스팀 신작 행사 몰려가는 게임업계 2024-10-16 11:46:09
개최하는 신작 행사 '넥스트 페스트'에 중소 개발사뿐 아니라 패키지 게임 라인업을 늘리는 대형 게임사까지 앞다퉈 참가했다. 16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293490], 컴투스홀딩스[063080], 크래프톤[259960] 등 국내 대형 게임사들은 전날 개막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동서식품, 30년 믹스커피 1위…국민커피 '맥심 모카골드' 2024-10-09 16:08:44
패키지를 선보였다. 올 6월에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만든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X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내놨다. 비치타월, 보냉백, 아이스박스 등 여름 바캉스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과 피규어, 무드등, 파우치 키링, 입체 머그잔 등 귀엽고 트렌디한 굿즈들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잔망루피와 함께한 중독성...
호캉스 왜 안가나 했더니…MZ들 몰려든 '뜻밖의 장소' 2024-10-08 14:49:47
귀띔했다. 크루즈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패키지 여행과 달리 자유롭다는 점이다. 크루즈선에 승선한 뒤 이용 기간 내내 무료로 제공되는 음식과 체험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기항지에 도착해 자유여행 혹은 크루즈사에서 제공하는 투어 상품을 이용해 현지 관광을 떠나거나 배에서 내리지 않고 휴식을 취하는 ...
"가을엔 단풍 보러 떠납니다"…예약 폭주한 나라 어디길래 2024-10-06 09:14:12
인터파크투어는 북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북해도 신궁, 도야호 유람선에서 탁 트인 가을 전경을 보는 일정이다. 온천수 효능이 좋기로 유명한 조잔케이 온천마을에 위치한 죠잔케이 뷰 호텔에서의 온천 1박도 포함돼 있다. 12월 단풍이 절정에 달하는 오사카 핵심관광 2박3일 패키지 상품은 오사카성과 교토...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직접 두드려보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체험할 수 있다. 점포 재단장을 기념해 죽전점에서 냉장고, 세탁기 등 행사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으로 음식물처리기 또는 스마트 모니터를 지급한다. 수송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전기 그릴 등 소형 가전을...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행복한 놀이템과 수업을 만드는 스타트업 ‘오해피데이지’ 2024-09-30 11:00:31
기관에 시제품 물감을 제공하고 사용성을 검증했으며 체험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와디즈 펀딩을 진행해 719% 달성하고 2024년 1월 성공적 런칭을 마쳤다. 윤 대표는 “베지컬러의 경쟁력은 친환경 무독성 물감이자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목표로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친환경 무독성 물감의...
日 MZ들 열광…'신라면' 불티나게 팔리더니 '파격 행보' 2024-09-30 10:37:54
한 체험형 이벤트와 협업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일본 내 수요가 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회사에 따르면 농심 일본법인 매출은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16%의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지난해 현지 신라면 매출은 약 110억엔(약 1010억원)으로 전년 대비 25% 늘었다. 오는 2025년에는 일본 삿포로 눈축제에 참여, 신라면...
롯데칠성·서울장수 콜라보 '막사' 중국 진출한다 2024-09-26 14:49:57
패키지 제품을 오프라인 유통매장에서 판매해 시장을 공략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나만의 황금비율'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직접 막사를 제조해보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중국 대표 SNS 틱톡(더우인)에서 왕홍(인플루언서)과 함께 라이브 판매를 진행한다. 이양수 롯데칠성음료 글로벌본부장은 "서울장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