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반석에선 컵라면 못 먹는다"…대한항공 '깜짝 선언' 이유 2024-08-01 08:50:35
도입해 승객이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간식을 취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셀프 스낵 바 제공 간식 또한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다. 이번 장거리 노선 기내 간식 리뉴얼에 따라 한국 출발편에는 콘덕 또는 피자가, 해외 출발편에는 핫포켓이 탑재될 계획이다. 핫포켓은 파이 껍질 속에 다...
“BTS 게 섰거라, 부산에서는 MTS가 대세” 2024-07-31 13:55:00
스탠드식 취식공간은 MTS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호사다. 야외 공간을 원하는 고객은 허가된 구역 내에서 돗자리를 깔고 새로운 형태의 힐일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처음부터 문화복합공간으로 설계된 실내 공간에는 DJ부스를 설치 운영하면 또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억대의 비용을 투자한 음향시설은...
롯데웰푸드, 인도 자회사 롯데 인디아-하브모어 합병 2024-07-30 09:08:22
롯데 인디아의 하리아나 공장에 약 330억원을 투자한 롯데 빼빼로 첫 해외 생산 기지 구축도 내년 하반기 가동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현지의 식문화와 기후에 따른 취식 환경 등을 반영한 롯데 빼빼로 현지화 제품을 개발할 방침이다. 이창엽 롯데웰푸드 이창엽 대표이사는 "세계 1위 인구와 높은 경제 성장률을 갖춘...
"댕댕이도 환영"…펫 동반 스벅 또 생긴다 2024-07-25 15:00:30
오는 27일부터 '더북한강R점'을 반려동물과 동반 취식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한다. 지난 1월 오픈한 '구리갈매DT점'에 이어 두 번째 반려동물 동반 규제 샌드박스(새 서비스나 상품에 규제를 면제 및 유예하는 제도) 승인 매장이다. 2022년 1월 문을 연 더북한강R점은 내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게시판]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반려동물과 함께 오세요" 2024-07-25 14:45:43
'더북한강R점'을 반려동물과 동반 취식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월 오픈한 '구리갈매DT점'에 이어 두 번째 반려동물 동반 규제 샌드박스(새 서비스나 상품에 규제를 면제 및 유예하는 제도) 승인 매장이다. 더북한강R점은 오는 27일부터 매장 1층에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푸드 AI 스타트업 팜킷, AFRO2024서 '푸드큐 챗봇' 출시 2024-07-23 17:11:33
마트에서 판매 직원이 상품의 맛, 특징, 취식 상황에 맞게 상품을 추천하듯 인공지능 기반 상품 추천과 상담을 제공해 온라인 쇼핑몰 매출 향상을 이끌어낸다"며 "AFRO2024에서 푸드큐 챗봇은 푸드커머스 기업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지브로마트와 밸런스다이어트랩 등에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CU "장마에 배달 이용 76.6% 증가…김밥·도시락 많이 찾아" 2024-07-15 09:56:33
실내에서 생활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취식할 수 있거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상품들이 배달로 몰렸다고 분석했다. 지난 1∼10일 배달 장소별 매출 비중을 보면 주택가가 전체의 86.9%로 대다수를 차지했고, 오피스 5.3%, 유흥가 3.3%였다. 오피스 배달 매출이 지난 달(1∼10일) 2.7%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장마...
[박재항의 소소한 통찰] 글로벌 'K펫'을 위한 스토리 2024-07-14 17:12:15
한국의 개고기 취식에 대해 비판이 컸던 것도 사실이다. 이런 과거에도 불구하고, 올 2월 개고기 식용 종식법을 제정하고, 펫산업 선풍을 일으키는 모습이 ‘K펫’만의 브랜드 스토리가 될 수 있다. 전쟁의 참화를 딛고 고성장한 대한민국의 변신 스토리는 개고기 식용 논란을 넘어 급성장한 ‘K펫’ 산업에도 적용할 수...
“청년CEO 7인의 기적”…민락수변공원 다시 밝힌 ‘밀락더마켓’ 2024-07-12 16:19:43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스탠드식 취식공간이다. 야외 영업 허가구역 내에서 돗자리를 깔고 이용해 야시장의 낭만을 극대화했다. 실내공간에 설치된 DJ부스는 MZ세대들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박지윤 밀락더마켓 부대표는 “야간활성화 프로젝트는 로컬기업과 청년들이 함께 성공하고 성장하는...
"교촌에프앤비도 K식품주…美진출 본격화" [이충헌 밸류파인더 대표] 2024-07-10 16:29:57
치킨은 정기적으로 먹어야 하는 음식이다. 그리고 취식 빈도가 응답자의 3명 중에 2명은 월 2, 3회는 치킨을 먹어야 한다라는 이런 설문조사가 했다고.. 이런 상황에서 66.2%로 브랜드 이미지 1등을 차지한 게 또 교촌이다 보니까 일단 국내에서 탄탄하게 기반을 다지고 이제 해외로 또 가려고 이렇게 준비를 한다고 보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