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300년간 한숨도 안 자고 즐긴 셈"…청년들 '놀라운 결과' 2025-02-10 19:34:12
포토덤프는 하나의 게시물에 일상과 취향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첨부하고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기록하는 소셜미디어 트렌드를 말한다. 완벽하지 않은 사진이더라도 편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게시물을 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는 포토덤프 챌린지를 약 두 달간 진행했다. 일상, 패션, 반려동물, 요리,...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주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스타트업 ‘메종오뜨’ 2025-02-10 18:32:41
있기 때문에 특히 유럽시장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종오뜨에서 전개하는 제품으로 언젠간 반드시 파리 봉마르쉐 백화점에 입점할 날이 오기를 꿈꿉니다.” 메종오뜨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됐다. 예비창업패키지는 참신한 아이디어, 기...
'1968년생 김진영'이 모은 미술품들 한자리에 2025-02-10 17:47:16
갤러리 관계자는 “미술 취향이 업무 영역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려 했다”고 말했다.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미술품 컬렉팅의 매력을 체감할 수 있는 전시다.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갤러리는 지난 1일 김진영 역할을 할 배우를 고용해 도슨트 투어도 진행했다. 전시는 2월 18일까지. 성수영 기자...
[포토] 나만의 맞춤제작…'뱅앤올룹슨 아틀리에' 론칭 2025-02-10 11:25:26
10일 오전 서울 신사동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뱅앤올룹슨 아틀리에' 론칭 행사에서 마시모 카팔디 관리책임자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뱅앤올룹슨 아틀리에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혁 기자
글램팜, Z세대 겨냥한 '휴대용 고데기' 출시 2025-02-10 10:52:40
등을 탑재했다.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해 감각적인 파스텔톤의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글램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일 CJ온스타일에서 단독 선런칭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채널에서 오는 12일까지 15% 할인 혜택과 함께 스크런치와 쇼핑백, CJ단독 악어집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
7조 '초대형' 시장도 노린다…'불닭면' 대박 이어갈 '이 제품' 2025-02-10 10:28:54
두 종류로 일본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감칠맛을 강조한 대중적인 매운맛을 구현했다. 일본 라면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국물라면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동안 불닭볶음면을 주력으로 해 온 삼양식품은 맵 론칭을 통해 현지 국물라면 시장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작년에 론칭한 파스타 브랜드...
최강록 흑화 성공, '냉부' 첫 별 배지 획득 2025-02-10 09:40:19
먹는 등 이미지와 다른 현봉식의 음식 취향이 공개돼 재미를 더했다. 본격적인 맛 승부는 ‘냉장고를 부탁해’ 전통 강호 이연복과 신흥 강호 손종원의 반전 요리 대전으로 시작됐다. 이연복은 강정처럼 양념이 코팅된 탕수갈비를 카레에 찍어 먹는 ‘찍어무라 카레’를, 손종원은 몰레소스를 응용한 초콜릿 소스가 들어가...
"이게 진짜 된다고?"…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파격 변신 2025-02-10 09:23:52
오프로드 감성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루프랙을 기본 적용했다. 후면부는 LED 리어 콤비 램프가 새롭게 디자인돼 픽셀 그래픽의 리어 범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의 아이코닉함을 강조했다. 현대차는 아웃도어 활동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전용 루프 바스켓을 새롭게 준비했다. 전용...
현대차, 아웃도어 감성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출시 2025-02-10 09:10:23
오프로드 감성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루프랙을 기본 적용했다. 후면부의 새롭게 디자인된 LED 리어 콤비 램프는 픽셀 그래픽의 리어 범퍼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의 아이코닉함과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해준다. 또한 현대차는 아웃도어 활동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전용...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맵' 일본서 선보여 2025-02-10 08:52:19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감칠맛을 강조한 대중적인 매운맛을 구현했다. 일본 라면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국물라면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불닭볶음면이 주력인 삼양식품은 맵을 선보여 현지 국물라면 시장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맵은 출시 전부터 돈키호테, 이온,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