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짱구 과자 후라이드·양념 치킨맛 출시 2020-11-18 14:47:20
멕시카나와 협업해 미니짱구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 양념치킨맛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짱구`는 1973년에 출시된 삼양식품의 장수 스낵 `오리지널 짱구`의 크기와 중량을 줄이고 멕시카나 치킨맛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소비자가격은 10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미니짱구 2종은 다양한 맛과...
"두유·땡초치킨이 왜 거기서 나와"…CU '이색 호빵' 선보인다 2020-10-06 09:21:14
"두유·땡초치킨이 왜 거기서 나와"…CU '이색 호빵'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색다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식품·외식 브랜드와 협업한 호빵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CU는 삼육두유로 만든 커스터드 크림으로 속을 채운 '삼육두유...
[호텔소식]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가을 나들이 대체 여가 공간 제시’ 2020-09-08 18:14:49
2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을 즐기며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유선을 통해 연박 또는 2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1박에 대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조식 대신 투고 세트가 포함된 ‘폴 인 비어’ 패키지를...
오리온 "국내 이어 해외서도 '실속스낵' 라인업 강화" 2020-05-14 09:31:04
실속스낵은 2019년 재출시한 '치킨팝'을 비롯해 편의점 기준 가격을 1천원으로 정해 '가성비'(가격 대 성능비)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다. 오리온은 치킨팝이 연 매출 200억원대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는 등 가격과 품질을 따지는 젊은 층 사이에서 실속스낵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코로나 수혜주' 오리온, 1분기 영업이익 25%↑ 2020-05-06 17:30:21
썬, 꼬북칩, 치킨팝 등 스낵 제품과 초코파이, 다이제, 닥터유 단백질바 등의 매출이 늘면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 늘었다.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구운마늘맛’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등 이색 상품이 일부 매장에서 매진되는 등 매출 증가에 힘을 보탰다. ‘닥터유 단백질바’도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판매가...
오리온, 코로나 '깜짝 실적'…1분기 순이익 41.8% '점프' 2020-05-06 15:15:07
대비 7.2% 증가했다. 포카칩 꼬북칩 치킨팝 등 스낵 제품과 초코파이 닥터유 단백질바 등의 매출이 호조를 보인 덕분이다. 네 겹 스낵 꼬북칩과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구운마늘맛 등 차별화 제품이 성장을 견인했다. 또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이 일부 매장에서 매진되는 등 성장에 힘을 보탰다. 닥터유...
오리온 1분기 영업익 26%↑…"코로나19로 과자 수요 증가"(종합) 2020-05-06 15:09:38
늘었다. 한국 법인은 '포카칩', '썬', '꼬북칩', '치킨팝' 등 스낵 제품과 '초코파이', '다이제', '닥터유 단백질바' 등 매출 호조에 힘입어 7.2%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닥터유 단백질바'는 면역에 대한 관심 및 홈트레이닝 증가에 따라 올해...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레스토랑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5월 31일까지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 패키지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저녁에는 피자, 치킨과 음료를 룸서비스로 즐기거나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과 투숙객만 이용할 수...
CJ, 작년 냉동 간편식 매출 6천620억원…4년 만에 2배↑ 2020-02-13 10:00:48
김치왕만두', '비비고 군교자',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등이 두루 잘 팔렸다. CJ제일제당은 "경쟁업체들이 다양한 맛과 형태의 만두를 내놨지만, 오히려 비비고 왕교자의 매출이 성장했다"고 밝혔다. 조리냉동 부문에서는 '고메 돈카츠', '고메 치킨', '고메 핫도그'...
오리온, 중국 덕에 '매출 2조 클럽' 재진입…영업익 창사 이래 '최대' 2020-02-05 17:16:40
시장에 오징어땅콩, 치킨팝, 찰초코파이 등 한국 파워브랜드를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또 김스낵, 쌀과자 등 신제품을 통해 성장세를 강화한다. 3월부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광둥성 등 중국 화남지역의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고, 상반기 중으로 현지 1위 커피체인 루이싱 커피에 입점해 현지 물시장도 개척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