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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의 커피 신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의 채널을 확장해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대 후반까지...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현지 로컬 시장에서 채널을 확장하며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후반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주류 부문 매출은 3.4% 증가한 2,148억...
롯데칠성음료, 국내 종합 음료 기업 최초로 매출 3조 돌파…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등 직원복지도 선도 2024-04-25 16:18:33
‘칠성사이다 제로’ 등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와 제로 소주 ‘새로’ 등 차별화된 브랜드와 글로벌 사업 호조가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평균 근속연수는 2019년 10.9년에서 지난해 12.7년으로 꾸준히 늘고 있다. 국내 대기업 평균 근속연수인 7.9년보다 높다. 근속연수가 이처럼...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2024-03-14 08:55:55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했다"라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직영몰 '칠성몰'에서 이날 오전 10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355㎖ 용량)을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또 앞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칠성사이다 제로’가 대표적이다. 오리지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 부담은 줄였다는 설명이다. 2023년 6월에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도 선보였다. 블루라임향을 더해 청량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를 내놨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를 내놓으며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매출은 2021년 890억 원, 2022년 1,885억 원, 2023년 2,73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올해도 전년비 약 10% 증가한...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순간 언제나 칠성사이다로부터’라는 헤드라인으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장기 캠페인 광고이다. 동화약품은 지난해 창립 125주년을 맞이하여 시작한 국민 생활 건강 캠페인 공익광고를 올해도 지속해서 집행해 공익기업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올해의...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음료라는 인식이 있다. 젊은 층에도 칠성사이다의 존재감은 크다. 갑갑한 상황이 시원하고 통쾌하게 풀릴 때, 또는 주변 눈치 탓에 쉽게 하지 못 하는 말을 정확하게 표현했을 때의 상황을 두고 ‘사이다’라고 표현한다. 칠성사이다가 단순히 음료를 넘어 시대와 문화를 잇는 공감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는 방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