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AVE: (메이브), 틴 레지스탕스→여신 콘셉트 만능 소화…스타일링으로 설명한 유니크 세계관 2023-02-09 13:30:10
4종 콘셉트 카드 중 블랙 색감이 인상적인 ID와 스탯 버전은 당돌하면서도 발칙한 `틴 레지스탕스`를 콘셉트로 한다. `PANDORA`에서 MAVE: (메이브)가 세상의 한줄기 희망을 되찾고 말겠다는 당돌한 레지스탕스를 표현한 만큼, 콘셉트 카드 속 레더 소재와 보디 체인 등의 아이템이 스토리텔링을 시각적으로도 뒷받침한다....
BMW코리아, BMW·미니 구로 서비스센터 열어 2023-02-07 11:26:53
공임 20% 할인(사고 수리 제외), 카 액세서리 및 라이브스타일 제품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공임 포함)과 함께 입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한국에 립서비스(?) 날린 일론 머스크 ▶ 한국네트웍스, hy에 물류 자동화...
캣보티카, 라인 넥스트와 파트너십…한정판 NFT 발행 2023-01-25 10:27:37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 '캣보티카'는 라인 넥스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라인 넥스트의 NFT 플랫폼 '도시'의 멤버십 캐릭터 '도시 시티즌'과의 컬레버레이션(협업) NFT를 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캣보티카는 450개 이상의 액세서리와 9000여개의 레이어로 제작된 1만2000개의 제너러티브 NFT...
돌아온 `슬램덩크`…농구용품 판매 급증 2023-01-24 09:17:10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 액세서리 스타트업 `스미스앤레더`가 휴대폰 케이스, 여권지갑, 키링 등 제품 60여종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에이카화이트`는 의류 및 잡화 상품 20여종을 준비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개봉 2주 만인 지난 17일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새해 들어 100만 관객을 돌파한 첫...
"왼손은 거들뿐"…돌아온 '슬램덩크'에 농구용품 소비 늘었다 2023-01-24 09:11:00
상품을 선보인다. 액세서리 스타트업 '스미스앤레더'가 휴대폰 케이스, 여권지갑, 키링 등 제품 60여종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에이카화이트'는 의류 및 잡화 상품 20여종을 준비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개봉 2주 만인 지난 17일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새해 들어 100만 관객을...
르노코리아, 설연휴 감사 이벤트 마련 2023-01-20 09:42:09
전시장의 전시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전시차에 장착된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해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 한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새해 들어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2.9% 할부 상품(최대 12개월 및 할부원금 1,000만원 이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또 고금리 시대 소비자의...
KT, 신비아파트 캐릭터 적용한 'KT 신비 키즈폰3' 출시 2023-01-12 13:04:26
원서별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리도보카’도 6개월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은 “초등학생의 수요를 분석해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키즈 뿐만 아니라 청소년, 시니어 대상 실용적인 단말을 꾸준히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KT샵에서는 ‘KT...
루이비통-쿠사마 야요이 만났다…명품 수놓은 도트 패턴 2023-01-06 16:40:23
기존 루이비통 여성·남성복, 선글라스, 슈즈, 액세서리 등에 특유의 도트 패턴을 덧입히는 방식으로 협업이 이뤄졌다. 의류에 적용된 도트 패턴은 실제 페인트를 덧입힌 듯한 까끌까끌한 소재가 적용됐다. 특히 루이비통의 상징으로 알려진 '카퓌신백'은 단연 눈길을 끌었다. 창업자 루이 비통이 1854년 첫...
BMW코리아, 새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공개 2022-12-12 09:24:14
있는 사고차 케어 프로그램과 무상점검 캠페인 닥터 bmw 위크, 정품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페스타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칸디자인, 초호화로 무장한 블랙캡 튜닝카 선봬 ▶ [르포]힙하게 놀 줄 아는 '포르쉐 나우'...
"월드컵 특수 노린다"…삼성전자, 카타르 '현지 마케팅' 확대 2022-11-27 16:12:09
이와 함께 총 36개국 월드컵 진출국의 국기 문양을 모티브로 내세운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 갤럭시 버즈2 프로, 더 프리스타일 케이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있다. 중동에서의 제품 공급도 늘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카타르 하마드 공항에 대규모 사이니지 계약을 수주해 제품을 납품했다. 최근엔 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