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최초로 내부에 핸디형 스팀 다리미 2024-07-18 11:01:08
조절하는 듀얼히팅 트루스팀 기능을 갖췄다. 캐시미어 등 고급 의류를 관리하는 코스는 1단 히터만 사용해 스팀 양을 미세하게 조절하면서 옷감을 섬세하게 관리한다. 신제품의 트루스팀은 탈취와 살균에도 효과적이다. 스타일러의 위생살균코스는 인터텍 실험 결과 녹농균, 폐렴간균, 대장균을 등 유해 세균 11종을 99.99%...
한섬, 협력사 대상 자체 ESG 컨설팅 지원…패션기업 중 최초 2024-07-16 08:27:07
주력 브랜드 타임·시스템·더캐시미어 등의 니트 제품 가공을 맡고 있는 중소 협력사다. 한섬은 본사 경영개선팀 주관으로 전문 미화업체와 협력사의 작업 현장을 점검·청소하는 '클리닝 데이'를 진행했다. 하반기 중 협력사를 대상으로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안전보건공단에서 제공하는...
초대형 전기 SUV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아시아 최초 부산 전시 2024-06-27 11:23:30
캐시미어와 천연 안료인 쪽으로 염색한 '퍼플 실크' 컬러의 빈티지 가죽을 적용했다. 바닥에는 어두운 계열의 리얼 우드를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다.'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제네시스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고성능 영역으로의 도전을 알리는 '제네시스 마그마'...
신세계인터 "얼리 휴가족에 바캉스룩·여행용품 매출↑" 2024-06-20 09:02:08
들어갔다. 회사 측은 이탈리아산 리넨, 실크,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한 여름 니트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여행용품 매출도 급상승했다.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5∼6월 캐리어, 기내용 가방 등 여행용 가방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09%, 수영복 매출은 35% 각각...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여성패션관 새단장…'호텔 라운지처럼' 2024-05-29 06:00:04
공간을 만들었다. 럭셔리 니트웨어 브랜드 '더 캐시미어'와 프랑스 감성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쉐르' 등 새로운 브랜드도 유치했다. 또 시니어 대상 인기 브랜드인 르베이지와 쁘렝땅, 보테첼리 등도 매장을 새롭게 단장했다. 새 단장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타임스퀘어점 여성...
SSG닷컴, '막스마라' 가을·겨울 신상품 단독 예약 판매 2024-05-26 06:00:04
캐시미어의 수제 모델 '루드밀라'는 헤이즐넛 브라운, 블랙, 타바코, 샌드 등 4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예약 판매 혜택으로 구매 금액의 5%를 SSG머니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행사 카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예약 상품은 다음 달 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SSG닷컴은 올가을에도...
고물가에 벌써 '역시즌' 마케팅…GS샵, 겨울의류 판매 2024-05-23 09:27:56
구스다운 등이다. 강솜이 GS샵 패션잡화팀 MD(상품기획자)는 "역시즌 상품은 고객 부담은 낮춰주고 협력사는 재고 부담을 덜며 유통 채널에는 고객 유입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 캐시미어 니트, 카디건, 가죽 재킷 등 유행을 타지 않는 다양한 역시즌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숨 쉬는 것도 힘들어 보여"…킴 카다시안, 코르셋 드레스 '눈살' 2024-05-07 14:35:29
수놓인 메탈릭한 드레스에 캐시미어 소재의 볼레로 가디건을 착용했다. 짧은 볼레로 아래로 킴 카다시안의 잘록한 허리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카다시안은 드레스를 강조하기 위해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고 백금발 머리를 느슨하게 땋아 연출했다. 뉴욕타임즈는 "킴 카다시안이 허리를 꽉 조여 그의 몸매를 모래시계 처럼...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에는 명절이나 어린이날,...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에는 명절이나 어린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