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보아, 나왔다 하면 '레전드'…예능 '힐링캐' 2024-04-02 17:08:36
응대부터 청소, 요리 실력까지 발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이렇게 예능 나들이에 나설 때마다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조보아는 지난 31일(일)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 6회에서 유럽 최고의 트레킹 코스인 ‘투르 드 몽블랑’ 트래킹을 앞두고 백패커들의 성지인 캠핑장에서 누구의 도움...
조보아, 러블리 매력에 빠졌다…화제성·선호도 모두 접수 2024-03-21 11:11:07
거듭될수록 캠핑의 매력에 푹 빠진 캠퍼로 성장해가는 모습은 물론, 환상적인 자연경관에 시종일관 넋을 잃은 표정과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생활 애교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무장해제 시키며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텐트 밖은 유럽'의 힐링 캐릭터로 급부상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텐트...
코로나19 때 '캠핑족' 늘어나더니…獨 호파츠, 매출 2배로 '쑥' 2024-03-05 09:01:55
프리미엄 캠핑 상품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시장 규모는 2016년 1조5000억원에 그쳤는데, 코로나19 터진 직후인 2020년 4조원대로 증가했다. 작년 6월 한국에 진출한 프리미엄 바비큐 그릴 전문 브랜드 '에버듀어'도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틀' 깬 스타필드 수원…MZ 신세계 펼쳐진다 2024-01-24 17:51:39
플랫폼 클래스콕에선 요리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도 있다. 8층 옥상에 있는 스타가든에는 반려견 산책 공간을 배치했고, 반려동물 피트니스와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코스퀘어도 다음달 문을 연다. 스타필드 수원은 120만 명의 수원 시민을 포함, 반경 15㎞ 이내에 상주하는 500만...
집에서 캠핑 바비큐 느낌을…하림 '직화 통닭구이' 2종 출시 2024-01-22 17:39:33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만 하면 캠핑장에서 맛볼법한 바비큐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신제품 2종은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진한 감칠맛과 불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했고 ‘직화 통다리구이’는 큼지막한 닭다리 부위...
중부권 최대 레저타운 힐스포레 문 열었다 2024-01-10 18:58:30
영업을 시작했다. 문화·예술, 외식, 캠핑 등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등장하면서 지역 관광산업이 활성화될 것이란 기대가 나온다. 신풍윈드밀은 10일 종합 캠핑시설과 문화·예술공간 및 카페·파인다이닝을 갖춘 힐스포레를 정식 개관했다. 힐스포레는 문을 닫은 옛 공주시 신풍중·고등학교 터와 그 일대를 포...
'불멍'도 럭셔리하게…고급 캠핑 시장 6조원대로 커졌다 2024-01-02 17:33:58
청소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 스토리지 박스로 사용하거나 테라스용 스툴 의자로 활용할 수 있다.대기업도 하이엔드 캠핑족 모시기 나서LG전자는 캠핑족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의 두 번째 버전을 세계 최대 가전·IT...
LG전자, '원하는 곳 어디서나' 선명화질 콘텐츠 감상 2023-12-28 15:55:59
스탠바이미 고에 띄울 수 있다. 음성인식도 지원해 요리, 청소 및 야외에서 텐트를 설치할 때 음성으로 채널 변경, 음향 조절, 콘텐츠 검색 등을 할 수 있다. 스탠바이미 고는 이 같은 차별화한 경험 덕분에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6월 9일 오전 9시부터 LG전자 온라인브랜드숍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한 LG 스탠바이미 고...
롯데마트의 승부수…"제품 90%가 식료품" 2023-12-27 17:54:10
‘요리하다 키친’이 대표적이다. 마트식 오마카세를 표방한 ‘요리하다 스시’, 인근 북한산 캠핑족을 겨냥한 ‘요리하다 그릴’도 있다. 가공식품 차별화에도 공들였다. ‘글로벌 상품존’에는 세계 각국의 식자재와 조미료가 가득했다. 다양해진 입맛에 맞춰 비건,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글루텐 프리’ 제품 구색도...
"매장 90% 식료품으로"…롯데마트 '그로서리 실험'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27 15:57:49
‘요리하다 키친’이 대표적이다. 마트식 오마카세를 표방한 ‘요리하다 스시’, 인근 북한산 캠핑족(族)을 겨냥한 ‘요리하다 그릴’도 있다. 즉석식품 뿐 아니라 가공식품 차별화에도 공들였다. 라면 특화존과 커피 특화존을 별도로 만들어 매대를 각 브랜드별로 진열했다. 소비자별로 선호하는 브랜드와 제품이 확연히...